02
20

김해 vs 광주 대굴욕 인프라 비교

버스터미널

 

광주

 

 

 

김해

 

 

 

백화점

 

광주

 

 

김해

 

 

 

아울렛

 

광주

 

 

 

김해

 

 

 

 

워터파크

 

나주

 

 

 

김해

 

 

 

국립박물관

 

광주

 

 

 

김해

 

 

 

노브랜드 버거

 

김해 (3개점)

 

광주 X

 

 

 

스타벅스 리저브

 

김해 (2개점)

 

광주 X

 

 

 

코스트코

 

김해

 

광주 X

 

 

 

호텔

 

광주

 

 

 

김해

 

 

 

대표 아파트 주거시설

 

광주

 

 

김해

 

 

전철

광주 1호선 일평균 승하차 78000

김해 경전철 일평균 승하차 69000

 

 

인구

광주 144만명

김해 53만명

 

김해한테도 밀리네

 

 

 

대박..김해가 언제저렇게...

정작 김해 시민들은 너무 후졌다고 부산간데요 ㅜㅜ 기준이 다른가봐요

부럽네요

 

와 진짜 인구 절반도 안되는 김해에도 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터파크 ㅋ 패밀랜드 염주체육관 ㅋㅋ

 

인구가 핵심인거죠 ㅋㅋㅋㅋㅋ 그렇게 후졌다는 창원이랑 비교해도 안됩니다 ㅜ

김해를 광역시로 ㅎㅎ

ㅋ 완전 밀림

 

광주정신으로 패밀리랜드나 가라는거죠?

볼때마다 열받아 죽겠네요

쪽팔린줄 알아야..

허탈하네요... ㅜㅜ

김해뿐만아닐텐데요..

 

김해 코스트코, 테마파크등등 광주는 광역시가 무색할정도

눈물납니다ㅜㅜ

김해살아요^^ 반갑네요ㅎㅎ 근데 광주로 이사가야해서 광사부 가입했어요.. 김해 살기 진짜 좋아요♡ 광주도 좋길 바래봅니다^^

전 김해 살다가 지난달에 이사왔어요! 김해살기 정말 좋죠ㅠㅠ

김해 너무 좋아요^^ 공원조성도 너무 깨끗하고 아이들 놀곳이 너무 많아요~~~

 

아이러니한 건 김해시청 보다 광주광역시청이 더 좋네요 얼마나 해처먹었으면

김해ㅜ마이큿네

김해는 인구만 작지 광주보다 여건이 좋네....ㅎㅎ

와..김해도저러는데ㅜㅜ

 

김해뿐아니라 일반시급인 천안 청주 세종보다 못하죠

이것이 팩트...ㅋㅋㅋ

근데 아파트 가격은..ㅠ

 

아.. 이렇게 보니 차이가 많이나네요

이렇게 보니 차이가 심하긴 하네요..

진짜 대단한 도시다 광주는ㅋㅋㅋㅋㅋ아니 대체 언제부터 발전을 멈춰버린거지

김해 롯데테마파크 호텔 콘도 내년 완공 ㅠㅠ

 

광주뿐만이 아니고 전라도 지역이 많이 낙후됐음

한국영화 말이야 특히 옛날 70~80년대 배경 영화찍는거 보면 거의 다 촬영지역이 전라도더라

낡고 옛스런 건물이 얼마나 많으면 그러겠냐구

전라도 사람들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민주당 혼내야햄

엉뚱한 곳에 대고 우맨피하며 징징대지말구

 

저 다시 말해준다) 광주 및 전라도 개발을 막는다 -> 사람들이 발전한 타지역으로 이주한다 -> 고향세탁하고 알을 깐다 -> 민주당을 찍는다 이게 그들이 노리는 구조다.

이렇게 라도 테라포밍된 지역이 서울경기인천권에도 구별로 있고 부산도 있다. 이ㅅㄲ들 특징이 꼭 모여살아요 또. 강원도는 원래 전통적 보수인데 인구 적어서 전라도인들이 조금 이주해온걸로 개털렸지.

 

 

광주 서브웨이 오픈 후 신문물 먹어보려고 줄서서 기다림

 

 

광주핫플레이스 - 다이소 광주금호점... 짠하다...

아ㅠ 멀리 안가두된대 ㅠㅠㅠㅠ

 

 

서울 홍대 다이소

 

 

 

속초 다이소

 

속초 다이소 보다 작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에도 이렇게 행복해하는데 ㅠㅠ 복쇼몰 생기면 행복사하겠노 ㅠㅠ

도대체 니들은 어떤 삶을 사는거나

도대체 어떤삶을 살아가고 있는거냐???

이게 광주정신..?!

편의점마냥 깔린 다이소 생겼다고 좋아하는건 처음보노

널린게 다이손데 저기는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냐..

 

다이소 2km 거리에 있다고 당당하게 자랑하는거 존나 웃기노 ㅋㅋㅋㅋ

다이소는 집앞 5분거리내에 있어야 메리트있는데 ㅋㅋㅋㅋ

와 애들 3층자리 다이소에 놀러간다더니 그게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였네

겨우 다이소... ㅅㅂ 눈물난다

야 ㅅㅂ ㅋㅋㅋ우리집 도보 10분거리에 다이소 세개있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핫플레이스 ㅋㅋㅋㅋ

다이소 집에서 15분 거리에만 3개 있는데 저긴 대체...

그래도 민주당 찍는 ㄹㅇ 개돼지들 ㅋㅋ

무려 3층짜리 다이소 놔 주신 개주당 찍어야제 ㅋㅋㅋㅋ

광역시 맞음?

광역시도 아닌 창원은 5층 짜리 다이소에 1층 스타벅스 리저브도 있는데 ㅋㅋㅋㅋ

 

이딴게 광주정신?

광주정신이면 5일장에서 다라이 고무장갑 사야지 뭐하는거냐

정말 불쌍하노 ㅋㅋ

저거 그냥 집앞에있는건데 ㅋㅋㅋ

저거 ㄹㅇ이냐;; 광주정신들 어떤 삶을 살아온거고

'엘레베이터도 있고' 이거 진심임??

저거 들어올 땐 일본기업 꺼지라는 말 안했음?

다이소 하나에 행벅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난다

이래도 찍는다고?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

 

지들끼리 20세기 살고있노ㅋㅋㅋㅋㅋ

다이소로 좋아할 정도면 대체 얼마나 낙후됐다는거야???

레알 개깡촌이구나 저딴게 광역시ㄷㄷ

 

아니 ㅅㅂ 다이소 들어왔다고 호들갑떠는건 뭐노 ㅋㅋ 시골동네 아무데나 가도 있는게 다이소아니었노

다이소 구경을 가노 ㅋㅋㅋㅋㅋ 복합쇼핑몰 들어오면 진짜 매일매일 가겠네 ㅋㅋㅋㅋㅋ

감자국 인구 2만중반따리 양양도 다이소 생긴지 5년은 됐다ㅋㅋㅋㅋㅋ

 

진짜 북한이구나… 세뇌당해서

저런데 계속 민ㅈ당을 찍어준다고? ㅋㅋㅋㅋ

지역 예산 다 훔쳐가는 더불어 개새끼들한테 이용만 당하고 맨날 저 꼴로 살아 어휴 답없는 멍청이들

대체 여태까지 어떤삶은 살아온거냐

북한마냥 고립시켜놓고 사회실험한거 아니냐ㅋㅋ

 

이제 홍어라고 못 놀리겠다 눈물이 앞을 가리노

와,, 이젠 ㅈㄴ 짠하다...

시간여행 가면 좋다 저기 30년전에 멈춰있어서 추억돋을듯

민주당ㅅㄲ들 진짜 집권할동안 뭐함ㅋㅋㅋㅋ 민주당 뽑으면 발전시켜 주겠지 이거 이용해 먹는거임?

간첩들이 동네를 병신으로 만들어둠ㅋㅋㅋ

애들 데리고 다이소 구경이라니..... 북한급 도시

개깡촌임? 우리나라맞음?

 

외국반응 꿀잼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시부족이냐?

아니 진짜로 안타까워서 그러는데 우리나라 아닌거 같다...

저기만 도태됨ㅋㅋㅋㅋ

강남좌파에게 이용당하는 전라도 멍청이들 ㅋㅋ

서울 저거 혜화 대학로쪽에 있는건가

다이소 그거 5~6km마다있는거아니야?

무슨 광역시라는 곳이 인프라가 저지랄이냐 청주가 광역시에 더 가까운 듯

불과 부천 외곽지역인 우리동네에도 4층짜리 다이소가 있는데

 

뭐야... 나도 지방인데 그냥 길가다 보면 있는게 다이소 아니었음?

아니 ㅅㅂ 조그만 20만따리 도시에도 ㅋㅋㅋㅋㅋㅋ 다이소가 몇갠데 ㅋㅋㅋㅋ

 

찢갤러리 병신들 내가 가서 고닉으로, 게다가 존댓말로 팩트로만 이재명 의혹 조지니까 바로 30일 벤 때리더라 개병신들 ㅋㅋ 그렇게 운영하니까 존나 폐쇄적이니까 "왜 지지율 안 오를까요?" 이 지랄들 하지 병신들 ㅋㅋㅋㅋㅋㅋ

 

저쪽지역은 시간이 몇년 늦게감?

첨엔 걍 웃겼는데 이건 뭐 ㅋㅋ

2016년도였나 광주에 서브웨이 처음 생겼다고 다 줄서있는 사진보고 경악했는데

 

여름이나 가을에 바다 낚시하러 전라도 섬 놀러가는데 광주 한복판 지나가는데 진짜 뭐 아무것도없음

광주에는 역세권이라는게 없더라 지하철 상권도 무시못하는데

 

경상도에 널리고 널린게 다이소, 창고형 마트 하나로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하철타고 잠들었다가 깨면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기만해도 신세계 백화점, 동대구역, 통합 버스터미널 ... 경제 존망했다는 대구도 그냥 있을건 다 있는 수준인데 광주는 지하철 부터 마트까지 왜 촌 동네 냄새나냐

 

구경간다는거랑 인프라 타령하는게 ㄹㅇ 웃기네

여기 칠곡군 왜관'읍'인데 다이소 큰 거 하나 있음

걍 대구 취급 받는 동네잖아

어허 칠곡 대구아닙니다 대구도 ㅅㅂ 급이 있지 어딜 ㅋ

 

감귤국도 5층 다이소 있는데 팡주가 3층ㅋㅋㅋ

다이소 일본기업인데 왜 불매 안함?

한두번이냐

 

어차피 광주에서 영향력 좀 있는 새기들은 서울로 본진을 다 옮겨 놨기 때문에 광주가 발전하든 말든 상관이 없다. 그냥 표만 계속 뽑아내면 되는것

 

저긴 인프라가 동남아급인가 존나 미개해보인다..

다이소가 자랑거리인게 레전드 ㅅㅂ ㅋㅋㅋ 광주 썸남녀들은 다이소에서 데이트해..? 부럽다

전남대생인데 다이소에서 데이트해서 할말이 없노

팩트) 데이트코스까진 아니여도 남친 손 붙잡고 잠시 구경가는 이쁜이들 많다

이건 뭐 북한보는거랑 비슷한느낌이네..

 

안산 동네에도 저거보다 큰 다이소 있다ㅋㅋㅋㅋ

일본 돈키호테는 진짜 없는거 하나 없던데 다이소에선 다 후잡스런거 밖에 안팔지않음?

민주당만 몰표한 결과가 저런데 그냥 계속 그렇게 살아라 ㅋㅋㅋ

 

다이소는 보통 동마다 1~2개씩 있는거 아녔냐? 어..

걸어서 10분내에 있지않나?

우리집 (본가), 자취방 근처에 둘다 잇음 수도권이고 2020년 이전에도 있었고

 

이쯤되면 놀리는것도 잔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 호남은 그지역 기득권들이 카르텔 만들어서 착취하고 그만큼 발전이 뒤쳐지면 나라탓하며 정치적으로 이용함

쟤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일본 기업인데 왜 쌍수들고 환영하지? ㅋㅋㅋ

 

진짜 외국인가 체인 들어온게 경사임?

팩트) 저렇게 사는데에는 본인들 스스로 민ㅈ당 수십년간 몰표준 결과이다. 고로 자업자득이다ㅎ

그만 놀리자. 불쌍하다. 이번에 30% 채워서 이젠 사람답게 쇼핑몰에도 가보고 살아라.

 

해외 후진국들은 인프라가 원래 좀 후달리자나...너무 놀리지말고 이해해주자구ㅋㅋ

광주 병신들은 정치적 부조리에 항거해서 민주화운동도 했으면서 민좆당이 저지르는 저런 부조리는 잘 참노?

광주는 그만하고 광저우 합시다!

 

다이소 ㅅㅂ 구라아님? 아무리 유일라게 복합쇼핑몰 없는 광역시라해도 겨우 다이소 생긴걸로 저렇게 좋아하는 지방이 어딨노 ㄷㄷ 주말에 애들 데리고 다이소 가는거 진짜 너무 충격적이네 ㄷㄷㄷㄷ

 

광주 도심한복판에 5조원주고 땅사서 풀떼기심고 공원만드는곳이잖아 ㅋㅋ 쓸데없는 짓만 골라서하는게 최대 목적인 도신데 다이소를 들여왔겠냐

 

그냥 동네 번화가급 다이소 크기인데 저게 핫플이라고?;;

틀딱 상인회들이 광주 시민 다 병신만들고 있는거임. 지들만 잘먹고 잘살기 위해서 민주당 새끼들이랑 손잡고 가스라이팅 존나 하고 있음. 현실은 불편해도 멀리있는 대형마트 가기 때문에 애초에 상권 경쟁 대상도 못 되는 것들이

 

미개한 이유를 알겠네 지역 자체가 낙후된 미개척지였노

앞으론 광주인 봐도 그러려니 해야겠다 좀 심하네

신에겐 아직 3개의 oil장이 있사옵니다..

 

광주 뿐만 아니라 전라도 작은 시따리 군따리 도시도 존나 장사 안 되고 황폐한데 요즘 유행하는 프렌차이즈 하나 들어오면 사람들 개같이 거기만 가서 장사 개잘됨

애초에 소도시 사람들도 이젠 선진 문물을 원하고 있는데 지역 틀딱 연합들이 개같이 반대해서 못들어오고 있었던거임

우물안 개구리새끼들ㅋㅋ

 

진짜 기대이하로 수준 낮은 동네였네

도대체 지금까지 전라도놈들은 뭐하는 놈들이었던거냐 진짜

다이소를 구경간다고...? 와 ㅋㅋㅋㅋ 맥도날드 대한민국에 처음 생겼을 때, 그런건가... 저 정도면 다이소나 이마트 체험하기 위해 다른 지역도 가보겠네..

 

서울에 쉑쉑버거 들어왓을때랑 비슷한 반응

다이소 해외진출 성공했네

매번 투표때마다 90프로 넘게 무지성 좌파 뽑던데 당연히 뭐라도 해주니까 그러는줄 알았구만 뭐지??

 

다이소 꺼져~ 광주엔 오일장이 시개나 있다~

존나불쌍하다 그냥.., 저러니 피해의식 열등감에 찌들수밖에 없구나

복무하던 부대 앞에 있던 다이소도 3층이었는데 ㅋㅋㅋㅋ

광역시 떼라ㅋㅋ

 

다이소 그냥 아무곳에나 존나많은데 저긴 뭐하냐?

중국인이랑 친해지기 센터같은 매국노같은 건물이나 짓는 지역 ㅋㅋㅋㅋㅋ

다이소는 편의점 같은 곳 아니냐? ㅋㅋ 레전드네

와.. 쟤들 진짜 존나 불쌍하게 사는 애들이었네.. 어쩐지 생각이나 행동이 다른 세상 사는 사람 같긴 했는데..

원래 주들어간 동네들은 하나같이 나름 지방에서도 큰 동네들인데 저긴 왜 그러냐..

 

광주애들 불쌍하네 코스트코도 없다며 ㅋㅋㅋㅋ

문명의 도입이 다른 지역에 비해 현저히 느리지 미개한거였노 ㅋㅋㅋㅋ 21세기 갈라파고스 그자체 ㅋㅋ

 

쟤네 진짜 딱하다.. 저게 광역시가 맞냐

진짜 심각하네 저기 ㅋㅋㅋㅋㅋ 감자도 촌 도시에도 저만한거 몇개씩 있는데 저기 광역시 맞냐 ㅋㅋㅋㅋㅋ

반일은 하지만 다이소는 좋당께ㅋㅋㅋㅋ

다이소는 한국기업 ㅇㅈㄹ하는 새기들은 지 좋으면 한국기업이라네 ㅋㅋㅋㅋ 다이소는 한국어가 아니라 大創(だいそう) 명백한 일본기업인데

 

와 ㅋㅋㅋㅋ 아니 다이소드립이 웃자고 한게 아니라 진짜 였다고? 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광주는 어떤 곳일까...

광주 다이소는 1층에서 매실이랑 유자랑 홍어팔것 같음..

 

아니 22년 17일이면 3일 전인데 같은 시대 사람 맞냐? 아이들 다이소 구경은 대체 뭔데

김대중컨벤션센터에만 진심인 도시ㅋㅋㅋㅋㅋㅋ

 

아.... 팡주들 진짜 저러고 왜사냐

나 사는 곳 개깡촌에 공장있는 ~~리 인데 다이소 크게 2개있음 ㄷㄷ 진짜광역시 맞음?

다이소 광주점 환불 존나 많을듯. 아무리 다이소가 부동산 장사하는거라 해도.. 버티기 가능?

 

경기도 광주? 아니면 전라도 광저우?

광저우 ㅁㅊㅋㅋㅋ

마지막 글이 3일전이라는게 진짜 하...

도데체 왜 저렇게 살지?! 또 폭동해라

고향이 10만따리 ㅈ소도시인데 5층다이소있음ㅋㅋ

븅신 40년 충성의 결과가 1980년대 그대로의 도시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 구경하러 간데 ㅠㅠ 완전 북한이네

다이소 다이쥬 ㅋㅋ

 

경상도는 시바 어디 시골 읍, 리 단위에도 다이소 있던디

다이소가 결국 옛날로 치면 천냥마트 이런건데 하 이걸 인프라라고

예천군에도 있더라

하양에도 있다

15년전쯤 부터 있던 김해 다이소랑 건물사이즈 비슷하노 ㅋㅋㅋㅋㅋㅋㅋ

속초 다이소보다 작음 ㅇㅈㄹ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속ㅋㅋㅋㅋ촠ㅋㅋㅋ

 

경기도 외노자 많은 동네만도 못하네 저게 광역시 맞냐? 80년대에 멈춘 도시네.

저러니 죽자사자 서울 기어올라오지. 웃긴건 그래놓고 그정당 뽑음 ㅋㅋ 나는 탈출했으니 느그는 고생하랑께~

이딴게 광역시...?

 

민주당 피셜 거지들은 민주당이 지역발전 다 막아놓아도 민주당 찍어주잖엌ㅋㅋㅋㅋㅋㅋㅋ

 

소련에 맥도날드 생긴 뭐 그런거냐?

이해가 확 되노...

아 이게 자본주의의 맛이구나 껄껄껄

 

전라도는 못살아야 된다 소득수준 교육수준이 높아지면 보수성향으로 바뀐다. 운동권출신들이 얼마나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는지 알게되면 절대 그것들을 지지할리가 없거든

 

다이소만 생겨도 저렇게 난리법석인데 스타필드 들어오면 만세삼창할듯

아침프로인 생생정보 보면 ㄹㅇ 군산쪽만 겁내 밀어주는거 같던데ㅋㅋㅋㅋ 관광도 그렇고 일자리도 그렇고

 

이래서 서울에서 머 토건사업 한다하면 전라도에서 대절버스 몇십대씩 올라와서 시위했구나

걍 광역시 타이틀 창원한테 줘라 ㅋㅋㅋ 저딴게 뭔 광역시노?

아니 뭐 저긴 다른 시간대노?

 

불쌍하다 좀; 근데 니네가 무지성 민주당 98% 뽑은 대가야 그게

광역시인데 3층따리건물로 좋아하는건 좀 슬픈데

다이소가 왜 필요하노 오일장가서 사라 ㅋㅋㅋ

 

이천/여주 쪽에도 내가 출장갈일있어서 가봤거든? 근데 태평리인가 거기 근처 개깡촌인데 광주에 있는 ㅈ만한 다이소보다 컸음

"광주정신"

 

전라도 국회의원이 쿠팡 마켓컬리 신세계가 소상공인 죽인다고 새벽배송 금지법안냈다가 맘카페 여초에서 민주당 개쳐맞으니까 쏙들어감ㅋㅋ

 

진짜 미치겠다 측은지심이든다 정말

왜 자업자득인데 ㅋㅋ 기업들이 들어오려는거 자기들이 다 쳐내거나 파이 나눠먹자고 ㅈㄹ하던 애들이 쟤들이야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 문재인 지지율 99% 달성했는데 꼴랑 다이소 ㅋㅋㅋㅋ

정보) 광주 최대의 핫플레이스는 '유숙헤어'다

다이소는 원래 시가 아니라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는거 아님???

코스트코 지으면 진짜 몇천명이 모이겠네

응 좀있으면 시민단체가 친일기업이라고 내쫓을거야~

 

전라민주공화국= 후진국

어디 무슨 동남아 이런데서 일본매장생겼다고 좋아하는거같네

신문물 들어왔는가 좋네 ㅋㅋㅋ

 

민주당 30년 충성의 대가가 어디 안양 1번가 같은 충장로 다이소? ㅋㅋㅋㅋㅋㅋㅋ

안양 1번가가 저기보다 더 좋음 ㄹㅇ ㅋㅋㅋㅋㅋ

이딴게...광역시?...

 

이제 뭔가 광주 불쌍해 보이네;;;;;;;;

그만 놀려라 진짜 불쌍하지도 않냐?

이거 보고도 광주 놀리고 싶냐? 진짜 눈물나네 ㅠㅠ

광주에는 다이소대신 다이쥬가 있어야하는거아니냐???

다이소 대일본제국의 기업이란건 알고있나 ㅋㅋ

진짜 내가 사는 시도 개깡촌이라 생각했는데 3층 4층짜리 다이소는 널렸다 저긴 광역신데 왜저러노 ㄹㅇ 심각하네

 

그렇게 충신을 해왔는데 민주당에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광주개돼지들

 

근데 전라도 알겠지만 쟤들은 절대 대형마트나 복합단지 못 들어옴 당장 ~시민단체 이름 붙은 데서 단체로 드러눕고 별개지랄을 떨면서 발광하고 금호그룹등의 호남 지역유지들도 지들 이득생각해서 발악하고 정치인들은 얘들 입김이 너무 쎄니까 시민들 요구가 아무리 많아도 들여올 생각을 못함

 

전에도 코스트코 들여오려는 거 광주녹색소비자연대랑 광주여성연합회 광주노점상단체회에서 드러눕고 코스트코 절대 반대해서 엄청 싸우다가 김선동이가 코스트코는 소상공인들 다 죽이는 거라고 강력반대해서 결국 못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존나 웃었음 그거 보고

 

그 코스트코 결국 음흉도들이 받아먹음 ㅋㅋㅋㅋㅋㅋ

ㅈ같음. 백운고가 있던 자리에 원래 이마트 들어왔으면 유년시절 개편하게 산책하듯 갔다가 돌아올 수 있는데 다같이 못살자고 교통 복잡하다고 ㅈㄹ하는거 보고 어이가 없었음. 거기 상권이 어딨다고

 

아진짜 존나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긴 외국이냐 ㅅㅂ 다이소, 3층, 엘베, 신세계 ㅋㅋㅋㅋㅋ 다 있는 거 아니냐 뭔 시발 저걸로 귀족놀이 하고 자빠졌노 아이고 배얔ㅋㅋㅋㅋㅋㄱ 앜!!!아악!!!! 시바꺼 존나 웃기네

 

군대 있을때 전라도 출신 후임이 광주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났음. 전철도 있고 광역시고 뭐도 있고 어쩌구 전라도에서 제일 잘나가는 도시라 함. 전역하고 놀러오면 무등산 호랑이 잡아다가 풀코스로 대접한다고 오라 함. 놀러갔음. 충장로 상무지구 다 가봤는데 시골이었음.

 

더듬어만지는당이 만들어낸 지상천국 광주나라

광역시라며 진심으로 안성시만도 못한거같다 연천전곡읍 보다는 약간 낫고

라도 놀러가면 한 20년 과거 향수 느끼기 가능?

 

근데 전라도는 자업자득임 지들이 민주당 주구장창 뽑고 우파정부가 뭐 추진하면 들고일어나서 지랄하고 지네 지역 발전 못하게 발악하면서 막아대고 좌파들 노예로 스스로 기어들어간거라

 

아니 ㅅㅂ 복합쇼핑몰 이후로 계속 충격이네ㅋㅋㅋ

걍 노예라니까 전라도 윗대가리들은 다 좋은 지역에 건물 몇채씩 있음 전라도 사람들은 그 위선자 좌파들한테는 걍 돈줄인데 멍청해서 그걸 인지를 못하고 계속 노예짓 그리고 이런거갖고 뭐라하면 꼭 일베충이라고 몰아가고 눈감음 ㄹㅇ 빙신같어

 

저게 광주광역시임 광주읍임

180석 만들어주고 전부다 토호새끼들 바람개비 만들고 중금속 판떼기 설치비용으로 꺼억 당한놈들 수준 ㅋㅋㅋ

이러니까 쇼핑몰 하나에 본진이 털리지

 

도대체 얼마나 갈 데가 없으면 다이소로 놀러가노

한쪽 몰표해주고 원주민처럼 사는꼬라지 보면 걍 운명인듯 니들이 선택한 그리고 선택할 민주당이다 ㅋㅋㅋㅋㅋ

 

아이들에게 누리게해주는 훌륭한 인프라 다.이.소. 아 근데 저번에 노노재팬하면서 졸라 패지 않았냐? ㅋㅋㅋㅋ 이름하나만으로 토왜라면서 ㅋㅋㅋㅋ

 

민주당 정치인들이 세금 해처먹으면서 기업들한테 갑질하는 시민단체편만 드니까 광주가 발전이 안되지 ㅋㅋㅋㅋㅋㅋ

다이소가 핫플레이스 ㅋㅋㅋ 대형마트마다 하나씩 붙어있는게 다이소 아니냐?ㅋㅋㅋ

 

여긴 뭐 외국이냐?

경기도 광주에 있는 다이소도 아마 5~6층 될걸

댓글 작성일 2022년 ㅋㅋㅋㅋㅋㅋ 북한인줄

 

아.. 구라안치고 경기 광주보다 구려보이는데

다이소는 일본꺼니 가서 불태워야 광주정신 아님? ㅋ

 

5일장 있는데 다이소가 웬말이냐?

자 ㅁㅈㅎ운동 드가자 악덕대기업다이소 소상공인 죽인다!! 물러가라 물러가라!!악덕대기업다이소 소상공인 죽인다!! 물러가라 물러가라!!악덕대기업다이소 소상공인 죽인다!! 물러가라 물러가라!!

대기업 다이소 횡포에 소상공인 다죽는다!

 

광주정신 어디가고 일본 기업을?

대기업 다이소 횡포에 소상공인 다죽는다!

다이소는 진짜 코사마트 수준으로 많은거 아니었냐?

제발 민주당 꺼져 이러다 진짜 시골 되겠네ㅋㅋㅋㅋㅋ

 

우린 ... 괜찮아... 나름 잘 ... 지내고 있어.....

저 머저리들은 저러면서도 민주당 찍고 있었노? ㅋㅋㅋ

시골가도 있는게 다이소인데 저거 나왔다 좋아한다고?

 

몰표하면 안좋은점 망천은 맨날 표갈리니깐 또 뽑아달라고 신도시 지어주고 새건물 재개발 철도 다 해주는데 ㅋㅋ 몰표나오는 지역 꼬라지 봐라

 

흠... 속초보다는 커야하지 않을까...! 속초 인구 10만도 안돼 쓰니야 ㅠㅠ

대구경북도 수십년간 보수지지해줘도 기업 안들어오고 발전 정체된다고 존나 억울해하는데 사실 광주쪽에 비하면 양반임ㅋㅋㅋㅋ

예전엔 집권을 못해서 그렇다고 보수욕이라도 했지 지금은 180석에 여당이 민주당인데ㅋㅋㅋ

 

진짜 민주당은 저 지역에 뭔 개짓거리를 해온거냐

5일장이 있는데 다이소가 왜 필요?? 곰소식자재가 있는데 코스트코가 왜 필요?? ㅋㅋ

호남이 타지역에 비해 발전에서 소외 됐다는건 익히 알고 있었는데 그게 운동권 시민단체 때문일줄은 꿈에도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 복합터미널에도 다이소 7층짜리있더만 ㅋㅋ

 

저런 후진동네에서 사니까 서울올라오면 호남홀대론에 몸을 부들거릴수밖에 없노 ㅋㅋㅋㅋㅋ

순천에도 지난해 생겼더라 내가 18년 9월쯤 왔을땐 없더니 21년쯤에 다이소 투썸 생기고 그러더라

 

그 ㅆㅂ 공군 비행때문에 허구언날 클레임 처먹는 병점역에도 전층 짜리 다이소 있다 ㅋㅋㅋㅋ

다이소는 시단위가 아니라 어지간한 구단위로 두세개씩 있지 않냐?

경기도는 인구많은 시 아니여도 동단위로 있음

걸어서 5분거리에 다이소 두개있는데 쟤네는 대체 뭐노?

뭐 다이소가 없이 천냥백화점만 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선 도보 10분 거라마다 하나씩있는데...

 

무지성 민주당 찍는 잡아놓은 물고기들 ㅋㅋㅋ

제주도에는 개촌구석에도 다이소있던데 ㅋㅋㅋ 온통 말키우는 풀밭인데 한복판에 다이소있길래 어이없었음

 

이건 좀...대한민국 민주화의 심장이자 투쟁의 산실인 위대한 빛고을 광주에 일본 기업이라니...제발 체통을 지켜주세요

저런걸로 행복해하네 원시인들

 

계속 이런거 올리지마라 광주에서 서울로 경기로 인천으로 경상도로 인구 유입된다

 

보닌 홍어임... 광주에 뭐 들어와도 광적화되어서 열화되는 이유는 대기업에서 뭐 들어와서 할라하면 제한이 씨게걸림

건물크기부터 점원수 이런거 다 통제당함

이러니까 20대 홍어 나같은애들 윤석열 지지하는거지.. 그래도 80퍼는 아직 대깨문 대깨찢이다 살려줘라 ㅅㅂ...

언능 탈출해야혀...만진당이 홍어탈출금지법 맹들기전에............

너같은 애들은 우스갯소리로도 홍어라 안해 ㅋㅋㅋ 얼탱이가없네

 

이러니 자꾸 서울기어올라오는구나

광주정신이라는게 도대체 뭐임?

공산주의 사회주의 말하는 거인 듯

 

이제보니 광주 살면 가진자를 미워하고 시기할수밖에 없네. 서울놈들 부산놈들이 호화롭게(사실 평범) 코스트코가고 스타필드가는거보면 증오 마렵지 ㄹㅇ

그니깐 끝까지 복합쇼핑몰 지어준다는 말은 안하고 518정신 이지랄하면서 말 돌리는거

 

뭐어? 드디어 그 말로만 듣던 핫플레이스! 다이소가 생겼다굿?? 뭐어? 심지어 무려 3층이라고? 그게 가능해? 뭐어??? 엘리베이터? 그런게 있어? 계단으로 걷지않아도 된다고? 에이 설마 ㅎㅎ 그건 좀 너무갔네...

 

어차피 만졌당에서 반일운동하면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테러할텐데 ;

다이소 청주 가경동에도 3층 짜리 있구만 ㄹㅇ 광주는 뭔 도시노 ㅋㅋㅋㅋㅋㅋ

 

저짝은 문방구가 핫플레이스임?

저딴게 광역시 ㅋㅋㅋㅋ

군대에서 광주후임이 하도 유스퀘어 자랑하길래 아 동대구신세계정도 되나보다 했음. 근데 가보니까 그냥 시외버스정류장ㅋㅋㅋㅋㅋ

 

이쯤되니 광주가 불쌍해진다 민주당 정권 15년동안 광주는 대체 뭘받은거냐 ㅋㅋㅋㅋㅋㅋㅋ

김대중컨벤션센터 받았다ㅋㅋ

잘살게 만들면 보수 찍으니까 유공자, 당원들만 기득권 세력 만들어 놓으면 나머지 양떼들은 순순히 따라온다

응~ no japan 해야지??

제주도 다이소 > 광주 다이소

난 이때까지 광주가 좌파, 운동권들의 성지같은 안좋은 이미지였는데 이제보니 그냥 못 살고 가난한 곳이었구나ㅠㅠ

 

다이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ㅋ

성지순례였노 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일본기업인데도 잘 이용하는 거였네 ㅋㅋㅋㅋㅋ

 

쟤네 진짜 무슨 세상에 사는거임?

뭔 다른 세상드립이야 그냥 다른 나라인것 뿐이야

광주정신!

무슨 아프리카 원주민들임?ㅋㅋ 홍콩반점도 없나?

서울보다 대충 20년정도 뒤쳐졌노 ㅋㅋ

20년은 지랄 30년은 뒤쳐졌다

 

tv프로그램 광주만 나오면 데꼬 가는게 야구장임

얼마나 보여주고 자랑할게없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긴 ㅋㅋㅋㅋ 서울의 자랑이라고 잠실야구장을 대려가진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쓰럽고 딱하노 ㅋㅋㅋㅋㅋㅋ

저 프로그램에 타지역 많이 나오는데 야구장 간건 광주뿐임

대놓고 맥이는거 아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의심한번 해봐야함 ㅋㅋㅋㅋㅋㅋㅋ

김대중컨벤션센터보다는 그래도 야구장이 정상적이긴함 ㅋㅋㅋ

근데 광주가면 갈데 없긴 하겠다 저게 518기념 공원가고 그러는거 보단 낫겠다

 

 

 

광주 패밀리랜드 vs 북한랜드

 

북한랜드

 

 

 

광주 패밀리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누가 북한이고 누가 광주지?

 

 

아....낙후되긴했네....

저기 있는 동물들도 광주정신 ㅈ같을듯

지금이 2000년대 초도 아니고 광역시에 쇼핑몰 들어서는거 가지고 대선 이슈되는거 자체가 존나 코미디네

북한 수용소 느낌인데

마지막짤은 진짜 아오지탄광 느낌남

동물원은 점차 없앴으면 좋겠어 동물들 갇혀있는거 보면 불쌍함

 

하마 표정 ㅋㅋㅋ

윈숭이 표정봐라 말걸면 한대치겠다ㅋㅋㅋㅋ

교도소냐

진짜 저 동물들 에버랜드 가고싶겠다 ㅋㅋ

 

근데 패밀리랜드 동물원 보면 ㄹㅇ낙후의 끝판왕임 가까이 가면 냄새도 개많이 나고 동물들이 겁나 불쌍하게 쳐다봄

사자 찌릉내 ㅈ됨

진짜 개 충격 받았던게 기린이 원 그리면서 한자리만 계속 돌았던거 보고 개충격받음

ㅠㅠㅠㅠ 하 진짜 불쌍하네

동물들, 동물원에 너무 좁은 데 갇혀 있으면 정신병 많이 걸림. 아마 정신병 걸린 기린이었을 듯함.

 

2022년에 대선 이슈가 코스트코 ㅋㅋㅋㅋㅋㅋ 지금 광주 맘카페에서 민주당 호의적으로 이야기하면 욕 존나 먹는다며 ㅋㅋㅋ

같은가격이어도 식자재마트보다 코스트코 상품이 좋을텐데 욕할수밖에ㅋㅋㅋ

 

패밀리랜드 안간지 한 십몇년 된듯 아직 안망했었나

동물들도 광주 정신에 찌들어서 넋이 나간거 같네...

표정이 다들 ㅅㅂ을 왜치고 있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우 세트장인줄

실제로 가보면 저것보다 심하다

 

 

광주 최대 문화시설 유스퀘어 내부

진심 2000년대 초 엄마랑 손잡고 다녔던 지하종합상가인줄;;;;;

 

 

무슨 유스퀘어가 복합쇼핑몰이야 ㅋㅋㅋㅋ

이딴 유숙헤어가 무슨 복합쇼핑몰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저 화장실에서 청소하는 아지매는 직원 휴계공간도 없어서 화장실에서 옆에서 사람 똥싸는데도 앉아서 도시락까서 밥먹고 있는데ㅋㅋㅋㅋㅋ 이게 니들이 말하는 복합 쇼핑몰 맞노?

 

진지하게 노포동엔 이기고 사상엔 발릴거 같은데

어디 지하상가처럼 생겼는데 ㅋㅋ

 

ㅈ팔육 시민단체 새키들은 손해 보는거 없겠네

대장들은 강남에 자리 잡았고 개백수들이 직원일테니까 도시 망해서 백수 되도 타격 없고

 

 

기아 타이거즈 야구 광!주!정!신!

 

니네 보니까 왜 영남좌파 하는줄 알겠다

니네 반응보니 나라도 영남좌파하고 싶어진다

뭔소릴 해도 뽑아주는데 개꿀 가스라이팅 열심히 하면 되잖아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광주 내려가서 518 무덤에 절한번하면 뽑아주는데...가성비 지리지 ㅋㅋ

물질적인건 스윙보트 역할하는 충청이나 부산한테 구애하고 개꿀이지ㅋㅋㅋㅋㅋㅋ

우파하면 경제학논리 생각하면서 힘들게 머리써야되는데 좌파하면 개편함 ㅋㅋㅋ 신천지니 토왜니 광주정신이니 뭐니 하면서 선동만 하면 됨

그래도 힘들면 그래도 국짐좀<<<이거 시전하면 다 끝남ㅋㅋㅋㅋㅋ

 

 

 

클리앙 내분

 

 

평양 대성백화점>>>>>광주

건물수준이나 샤넬 아디다스 입점한 평양대성백화점 락랑구역 판매소가 광주보다 나은데??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 특산품 논란

팩트체크 해보니 실제로 1층은 터미널 편익시설로 되어있어서 공공시설로 사용하고 있는 을 광주 신세계는 1층을 용도변경 하려고 했으나 광주 지역 시민단체인 "시민이만드는밝은세상"이 반대

itmii.tistory.com

평양은 광주처럼 백화점 1층에 나물 안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화점 1층에 나물팔면 그대로 총살임 ㅋㅋㅋㅋ

 

 

 

 

불가사의 광주 복합몰 제로…토호세력 '가스라이팅'이 만들었다[배훈천이 고발한다]

지난해 8월 27일, 광주의 여름은 유난히 우중충했다. 흐리고 습한 데다 비까지 뿌리는 날씨 때문만은 아니었다. 이날은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가 개장한 날이다. 193m 높이의 엑스포 타

news.naver.com

불가사의 광주 복합몰 제로 토호세력 '가스라이팅'이 만들었다

 

호남분들이 착각하는게 민주당 찍으면 민주당이 호남분들을 위해 일 해줄거라고 착각하는데 절대 아닙니다. 민주당은 호남을 못사는 지역으로 만들어서 계속적으로 표를 받으려는게 민주당 속셈이라서 절대 호남을 개발시키지 않겠다는게 민주당의 속셈입니다. 못사는 사람이 많을수록 민주당한테 표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다는게 민주당 전략이기 때문에 일부러 개발을 안하고 저소득층이 많게 만든 민주당입니다. 다른 주변 소도시에는 이마트 코스트코 스타필드 다 있는데 광주광역시에만 없다는게 무엇을 의미하나요?

 

지역감정 조장도 민주당당원들이 조직적으로 하는거임

 

대기업의 무덤이 전라도가 아닌가??? 반기업정서 왕성한 곳에 대기업이 투자를 안하지 ㅋㅋㅋㅋ일자리 창출도 기업들이 하는데 ㅋㅋㅋㅋ 민주당 금뱃지들은 수도권에서 쇼핑몰은 기본이고 백화점 문화생활과 래미안에 살겠지 ㅋㅋㅋㅋ

 

전 정책실장 김수현의 책을 보면 이런 내용이 있다. 신축 아파트가 들어서면 그 지역구는 보수 것이 된다. 민주당이 못사는 서민층이 많아야 유리한 정당이라는 얘기며, 그래서 박원순 시장 시절 재개발과 재건축을 틀어막았다. 그 결과 부동산은 폭등했고. 민주당 국회의원 몇 명 더 늘리기 위해 한국은 가난해야 하는가? 광주는 낙후된 채로 있어야 하는가? 전라도는 부자되고 보수되면 안되는건가? 그래 안되는거다. 민주당이 있는 한... 이제는 정신 차릴 때도 되었다.

 

와 낼모레 마흔인데 광주에 아무것도 없는지 몰랐네 광명은 두개 같이있는데 투표 잘해주세요~~정권교체 가즈아~!

기승전 선동질 장사가 그동안 먹혔거든. 그런데 이제 그 한계에 왔나보네. 점점 2030이 눈을 뜨고 있다. 재래시장 자영업자 선동질해서 쇼핑몰 들어오면 가게 다 망한다고 선동질 해서 그런거지 뭐. 좌파시민단체는 거기에 부응하는 것이고.

 

광주 발전을 저해하는 민주당은 이제 호남을 떠나야합니다. 시민들이 자발적 모임을 만들어 시청에 민원넣고 항의해봐야 민주당.시민단체 기생충들이 다 반대하여 묵살시킵니다. 그리고 518 아이들한테 역사세뇌교육도 시키지못하게 해야합니다. 과거는 역사가 되어 후대가 평가하도록 놔둬야지 허구헌날 광주정신만 들먹이며 광주발전을 막습니까?광주정신은 민주당의 자발적인 호구가 되는겁니까?5일장 드립치던 정의당 인간은 서울가니 좋다고 페북에 써놨던데 이위선자들 제발 광주에서 꺼지세요.아이들은 지역감정 없는 광주에서 살게해줍니다 쫌. 윤석열당선기원

 

북한 사람들 왜 저렇게 공산당 밑에서 여러움 당하면서 착취 당하고 살면서도 공산당을 지지할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이 기사 읽으면서 조금 이해가 되네… 솔까말로 선거마다 80-90% 민주당 몰표 나오는거 보고, 이게 민주주의 국가에서 나올 수 있는 몰표 수치인가 했는데, 그냥 사람들 눈을 가려버리고, 광주정신이, 의리니 하면서 대호남국민들 가스라이팅한거구였구나 싶다.. 잘못된 것에 대해 끝까지 저항했던 광주정신과 그 의지를 이어 받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당의 이익을 위해 변절시키는 모습이 안타깝네

 

전라도 지역 국회의원 수십년간 민주당 출신이여도 발전 없는 이유 문화적 혜택 누리고 부자되면 가붕개가 말을 안듣고 보수화 되거든,,,한명숙 명언 있잖아 새누리당 뽑으면 부자 된다고 어이없지 않냐 지들은 신라젠, 대장동 이딴걸로 부자되고 국민은 가붕개나 하래 이와중에도 대깨문들은 엄청 빨더라 얼척없어,,,죽을때까지 가붕개로 살시던가 그게 싫음 이번엔 생각해서 투표 잘하시길,,,

 

반일.반미를 외치던 현재 기득권 민주당 세력들...그러나 정작 본인들은 서구식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유독 지 자식들 유학만은 꼭 미국으로 보내는 것과 마찬가지 아니냐...민주를 내세우고 광주정신을 이용하지만 40년 민주당 일당 독제와 거기에 기생하는 토착세력과 공무원. 국회위원...제일 불쌍한 것은 그것에 이용당하는 시민들...의.식.주가 해결되면 인간은 문화적 욕구가 생기는 것이 당연한데 어찌보면 그 기본요구 조차 광주정신(?)에 묻혀 버렸다. 그러면서 지역구는 광주면서 정작 본인은 서울에 살고 있지 않는가.

 

잘살게되면 민주당 지지 안하게되더라구요.' 제가 아는 강남에 집갖고 사는 호남분들.' 집없을땐 열렬한 민주당 광팬이다가.. 요즘은 종부세때문인지 등돌리고 있습니다.. 공부못하고, 미래가 없게 커야 가진자에대한 적개심이 커지고 이것을 지지기반으로 삼는 정당. 꺼졌으면 좋겠습니다

 

좌파들은 모두가 못사는 사회를 만들어 평등이라 포장하고 자신들이 영원히 기득권을 누리려는 특권의식에 가득찬 계층이다.

 

이번에 세금으로 김대중 컨벤션센터 2기를 새로 지는다는 기사가있더군요... 그 부지에 그 세금이면 광주지역 전체 지역민들이 즐길수있는 복합쇼핑문화센터를 여러개 지을 수 있을거 같아요. 젊은사람들이 지방에 몰리지 않는 이유를 확인하세요~

 

민주화의 성지이기에 부루카를 씌우고 그 가려진 천 사이로만 세상을 보라는 탈레반과 민주당이 무슨 차이가 잇는가? 재미로보는 힌국 드라마가 왜 북한에선 자본주의 정신에 물든 반동분자가 되고 대한민국 다른 지역에선 편의와 재미를 위해 가는 스타필드가 왜 광주에선 5.18광주정신에 어긋난 극우 포퓰리즘에 젖은 신천지교인이 되어야 하는가? 광주시민이여.. 전라도 도민들이여 이제 그대들에게 씌워져잇던 부르카를 벗어 던져라.. 가려진 천이 아닌 맑은 두눈으로 광주를 바라보라. 광주가 변해야 전라도가 변한다.

 

광주시민 여러분 이젠 제발 좀 586종북주사파의 착한 인질노릇에서 벗어나 진실을 직시합시다~~!!!

 

광주 맘까페 글 좀 봐라. 그깟 코스트코가 뭐라고 일부러 날 잡아 애 맡기고 대전이나 세종 까지 간단다. 워터파크도 없어 1박2일 단체 관광으로 가고. 정치세력과 토호 그리고 시민 단체들이 결탁 하여 일반을 수탈 하는 동네다. 지방 권력 30년 일당 독재에 항거 하는 내부 민주화 혁명이 필요하다.

 

광주하면 생각하는 518이미지 솔직히 우울합니다 후손들은 밝고 재미있게 살아야하는거 아닙니까? 518이미지를 재탕삼탕 사골처럼 우려먹는자들이 누구입니까? 저들은 광주시민들이 행복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계속 우울하게 살며 자기들 거수기 노릇하길 바랍니다

 

광주 와서 살아보니 이사람들 뼈속까지 민주당이더라. 그래서 수십년동안 민주당 뽑아준 결과가 이겁니까? 발전 많이 되셨어요? 다들 정신 차리고 깨어나세요.

 

민주당이 말하는 광주정신이 대체 뭐야? 아픈 과거를 보듬어 주는척 눈을 가리고 귀를 막아버렸네. 내맘 알아준다고 그래도 니들이 낫다고 찍어준 호남을 이용만 해먹고... 전통시장이 3개라느니 개소리 해대는 민주당 진짜 사악하다. 그런 절대적인 지지와 믿음을 그런식으로 이용해먹고 전무후무한 낙후지역을 만들어놨냐. 그러고도 전통시장이 3개라는 소리가 나온다니 참 기가 찬다. 요즘 세상에 면허시험보러 타지역 간다는 얘기는 진짜 처음 들어본다.

 

박정희가 호남 홀대 했다는 이유가 산업화 차별을 했다는건데 그걸 비판하는 세력이 오히려 더 심한 차별을 하는 꼴. 마치 구박하는 배우자와 이혼하고 새 결혼 했더니 이번엔 더 심한 구박을 하는 꼴. 왜냐고? 그래야 돈도 없고 갈 곳도 없어서 자기한테 더 의존하게 되니까. 그게 가스라이팅임. 혹시 날개를 달고 나를 버릴까봐 통제하고 압박하는것. 그래서 길들이는것. 결국 소상공인들 핑계대는 정치 시민단체가 자기들 배 채우려고 약자를 두 번 세 번 짓밟는 것.

 

아무것도 안해도 몰표를 주는데 어떤 미친 정치인이 신경을 쓰겠는가? 이제부터라도 왕을 뽑지말고 일꾼을 뽑아라. 여담으로 대구에 가면 보수당이 정치 못한다고 입에 거품물고 비난하는 시민들 널렸고 민주당표도 많이 나온다. 점점 더 진보표가 많이 나온다. 일꾼을 긴장시키는 작업은 주인인 국민의 몫인 것이다. 황제를 모시지 말고 5년짜리 계약직 일꾼을 뽑아라!

 

김대중이 사자필승론으로 지역감정 부추겨서 선동한 이후 40여년을 민주당에 몰표를 줬던 결과는? 복합몰 하나 없고 심지어는 운전면허시험장까지 없는 광역시 딱지 밖에 없음. 뭘해도 무조건 몰표가 나오는 곳이니까 민주당이 신경을 쓸 이유가 저언혀 없었지. 제발 이제는 광주전남 니들도 좀 바뀌어보자. 광주 스타필드 아님 광주 이케아 코스트코 한번 누려봐라 니들도 좀

 

아~참 가슴 아프네 .허구헌날 민폐당을 지지한 결과가 이런 꼴이라니.모두 속고도 모른거냐 알고도 속아준거냐 . 보수는 TK에서 60~70% 지지율인데 호남은 80~90% 지지율의 의미가 뭐냐. 스스로 지역구도에서 벗어나야 호남이 산다.

 

6대 광역시라면서, 지하철은 도심을 뺑 둘러가질 않나, 운전면허 연습장도, 지방 소도시에도 있을법한 대형마트도, 카페도 없다는게 ㄹㅇ 충격적이다. 아니 광주분들아. 당신들은 뭔가 박탈감이라도 못 느꼈어요? 다른 지역 사람들은 당연히 즐기는 편안한 생활을, 민주당 90% 지지로 다 포기하셨다는거 잖아요? 좀 느끼시는거 없어요? 이거 민주당이 당신들에게 불편함을 선사해서, 당신들이 계속 불편불만인 상황을 유지시켜서, 계속 민주당 지지하게 할려는 계략인겁니다. 제발 민주당 1당 독재, 스스로 버리고 좀 깨어나십시오

 

광주 사람이고 합리보수로 전향했는데 국힘 인물 하나하나 꼬라지가 영 별로라 국힘당은 지지못하는 중인데 간만에 잘 읽었습니다. 광주 조직적 시민단체의 입김이 쎄고 광주시가 그 눈치를 굉장히 많이 봅니다. 광주시민들 대다수의 의견보다 소수의 강한 조직의 입김이 더 쎄요. 정말 역겹습니다.

 

윤미향이 위안부 할머니들 뒷통수치는거랑 같은 논리죠, 끝까지 이용해먹으려면 문제해결을 해서는 안되는 것

 

솔직히 광주 전남은 지금 열리공감tv나 김어준이런것들 소위말하는 진보세력들이 광주 호남을 문맹인으로 만들어버렸다 그냥이들이 만들어낸역사나 팩트라고 하는 진실없는 팩트를 그냥믿고따르는 호남인들 결국 거슬러가자면 김대중이란 작자가 호남을 자기출세에 이용한것이다 호남에 엄청난죄를 죄를지은 김대중을 그들은 선생님이라 부른다 왜그럴까 ? 결국은 욕심때문이다 타지역에소외된것이아니라 자기들자신들이 진실을 알려하지 않기 때문이다 거짓된역사 그리고 가짜팩트에 노예가 된 것이다 스스로가 타지역보다 특혜를 누리려한다

 

길게는 수십년, 짧게는 문재인 당선 이후 5년을 속았는데 호남이 또 민주당한테 속아준다? 그러면 그냥 가스라이팅을 넘어서 평생 민주당의 가축으로 살겠다는거지

 

이쯤되면 시민 전체, 아니 전라도 전체를 가스라이팅한거네요.

 

광주를 발전시키면 광주를 주사파 좌파가 더 이상 정치적으로 이용할수 없기 때문. 자본주의 타도, 사회주의 건설, 그래서 북한과 통일 이런 목표에 부합하지 않으니까.

 

호남분들이 회초리를 들어야 합니다. 주구장창 민주당만 뽑아주고 도대체 삶이 좋아진게 있습니까? 광주정신이라는 이름하에 가스라이팅 당했다고 생각안하십니까? 부울경은 보수진보가 번갈아가면서 당선되니 서로 공약경쟁을 하면서 지역이 발전해왓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광주를 보십쇼. 제대로 된 발전도 교통망도 다른지역에 비해 부족합니다. 호남분들의 후손들에게 더 좋은 지역을 물려주실려면 여러분들이 민주당에게 회초리를 과감히 들어야합니다.

 

문재인, 김대중, 이재명, 더불어 민주당은 전라도를 이용하는거였다고 이젠 좀 깨닫길 바란다 윤미향은 위안부를 김원웅은 독립유공사를 조국은 정의를 이용했듯이 전라도는 이용하는 수단이었을뿐 광주 아파트 붕괴사건을 봐라 후진국에서 있을 일이 생기는거 문재인이 안전한 대한민국 만든다고 떠든거 기억안나?세월호는 정부탓 광주붕괴 아파트는 현대건설탓 사기꾼들

 

잡은 물고기에 먹이를 왜 주나? 어찌해도 광주표는 민주당 표인데...그리고 북한 공산당처럼 일당 독재를 꿈꾸는 민주당을 열렬히 지지하는 광주, 전라지역은 북한 경제를 닮아가는 거야.

 

그렇게 몰표해주고 이게뭐냐?쪽팔리지도 않냐? 전라도

민주당정권잡은 20년간 광주를 위해한게 뭔가? 그래놓고 주구장창 박정희 전두환 핑계지 20년이면 코엑스 두세개는 짓겠다

 

솔직히 다른 도시들은 이런 쇼핑하는데가 있어서 못사나? 잘 사든데 예전에 전라북도랑 광주에서 5년살았는데 어지간히 불편하긴 했음

 

이재명은 유능하고 윤석열은 무능하다는 것도 일종의 프레임 입니다. 대한민국은 이미 대기업이 선도하고 시장과 시스템에 의해서 돌아가는 나라이고, 대통령은 최소개입하며, 각계각층의 갈등을 조정하는 역할 이라는게 헌법정신이고 이걸 실현하려고 군사정권과 싸운겁니다. 그 무능하다는 박근혜 시절의 경제지표가 문재인보다도 나았고, 지금처럼 좌우가 갈라진 파쇼화된 세상도 아니었지요.

 

참고로 제가 살았던 동네는 (현재는 해외에서 사는중입니다)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이라는 인구 7만의 작은 동네였습니다, 근데, 당시 살았던 아파트에서 걸어서 10분 이내에 운전면허 연습장이 있었고, 시내버스 타고 진짜 15분도 안 걸려서 롯데마트, 스타벅스등이 있고, 걸어서도 몇 분 이내에 농협 하나로마트도 있었어요. 광주분들, 뭔가 좀 아니라고 생각이 안 드십니까? 작은 읍내에서도 대형마트가 2곳이 넘는데가 허다합니다. 근데 6대 광역시라고 불리는 호남 제 1의 도시에, 대형마트, 쇼핑몰, 운전면허 연습장이 없다? 너무 이상한데

 

광주를 쥐어짜 그 돈으로 강남 사는 놈들을 강남좌파라고 부른다. 강남좌파의 가장 큰 죄악은 노동, 민주, 여성, 인권, 환경같은 아름다운 단어를 앵벌이들의 구호로 만들어놨다는 점이다.

 

단순히 홀대였다면 다행이죠.. 기업의 투자유치를 막는건 홀대가 아닙니다. 마치 무슨 시험을 하는것마냥 아니면 자기의 치적을 간직하도록 시민들의 요구는 묵살하고 1980년의 풍경을 유지하고싶었던걸까요? 광주에 복합쇼핑몰 공약을 비웃으며 공격했죠. 오히려 광주시민들이 원하지않는줄 아는것처럼. 사실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무슨이유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고의적으로 광주의 발전을 저해했다는거죠..

 

부산 대구 인천 대전 울산 세종에는 있는데 광주에는 코스트코 하나 없음. 심지어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 대구는 2개나 있음. 다른 도시엔 넘쳐나는 이케아, 스벅 리저브, 쉐이크쉑 버거, 스타필드, 현대백화점 같은 시설 단 하나도 없음. 부산 센텀신세계가 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에 오르고 대구 신세계가 세계 2위로 올라 매출 1조 찍을 때 광주 신세계는 1층에서 소상공인전 열고 나물이나 팔고 자빠졌음 ㅋㅋㅋ

 

광주뿐 아니라 고양시등 민주당 시장 국회의원 장기집권 한도시는 기업유치 안하고 이념 으로 살아 가는듯 1기 신도시중 일산이 가장 낙후 됫는데 민주당 정의당 신경 안쓴다

 

북한이 인민들 굶기는거랑 똑같지 그 더불어 민주당 누가 그랬지 못사는 사람이 명품 갖으면 안된다고 ㅋ 광주가 잘 살면 이용 못하고 광주정신 민주화정신 팔이 해야 내 권력 유지 하는데..뭐..,그런논리아닌가? 광주가 요즘 부끄럽겠다 쇼핑몰 때문에 윤미향 봐봐 위안부 팔이 하면서 삥땅치고 지들 배불리는거

 

오래전에 전주에 가본적이 있다. 제대로 포장된 도로하나 변변하게 없었고 제법 번화가라 해도 백화점 꼬라지하고는...그래서 김대중 찍었다. 왠지 그 한을 풀어주고 싶었다. 같은 나라 국민이니까...이 기사를 보고 그간 전라도 텃밭을 이용해서 대통령 해먹은 것들은 도대체 몇명인데 아직까지 저 지경인가...보수가 막았다고 생각하면 정말 평생 바보로 산다. 박근혜를 보수가 탄핵한 것처럼 전라도를 계속 피폐하게끔 놔두는 것은 민주당놈들이 그 불만을 이용해서 그 표밭을 잃고싶지 않기 때문이다.

 

긍게로. 광주 사람들 선거 때 표는 표대로 다 갖다 바치고는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인천, 경기, 천안, 울산, 의정부 사는 자식들, 조카들 한테 부탁해서 코스트코 물건 사서 쓴당게.. 나가 전라도 사람인디 워메 대가리통 허벌나게 열받네... 이참에 정권 쌔리 바까뿔고 좀 편하게 사라어야 쓴당게... 정권교체!!!

 

가스라이팅 잘 이해가지 않았는데 확실히 이런 뜻이구나. 불쌍한 광주분들 그 기나긴 세월 그렇게 밀어줬건만 잡힌 물고기 꼴로 홀대 당했다니 전라도 전체의 굴욕이다.이젠 좀 넓게 보시고 지역감정을 이용하는 골수 지역주의자들의 마수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배신감과 충격 그자체입니다.

 

광주와 호남분들의 소외감은 누가 만든건가요? 광주와 호남분들이 계속 소외감을 느껴야 이득인 정치집단은 누구일까요?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 특산품 논란

팩트체크 해보니 실제로 1층은 터미널 편익시설로 되어있어서 공공시설로 사용하고 있는 을 광주 신세계는 1층을 용도변경 하려고 했으나 광주 지역 시민단체인 "시민이만드는밝은세상"이 반대

itmii.tistory.com

 

 

전라도에 편의시설이 안 들어오는 이유

광주 지하철은 공기수송열차임 광주에서 활동 중인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글 퍼옴 ----------- 민주당이 오랜 세월 독재 지배해온 호남의 현실을 보여주는 지표가 광주의 지하철임 광주의 지하철은

itmii.tistory.com

 

 

광주 대선 벽보 누락 선관위 부정선거 논란

누락된건 그냥 팩트다 19일 오후 7시 30분경에 윤석열 후보 선거벽보 누락된거 확인하고, 19일 오후 7시 35분경에 해당 선거벽보 회수하고 19일 오후 7시 55분경에 누락된거 다시 넣어서 붙였다고 한

itmii.tistory.com

 

 

광주에 있는 중국과 친해지기 센터

광주 쇼핑몰 관련기사를 보던중 이런 댓글을 보았다. 아니 진짜 저런게 있나? 이름도 이상한데 해킹당해서 억지로 만든 이름같아 "중국과 친해지기 센터" 라고???????????????????? 열려라 진실의 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