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31

유준상이 대학교 시절 선배에게 폭행당한 썰
유준상이 대학교 시절 선배에게 폭행당한 썰

그것이 알고싶다의 김상중에게 동국대 대학 생활 중에 폭행당했다는 유준상 썰.

ㅜㅜㅜㅜㅜㅜㅜㅜ

 

 

 

김상중은 정작 그알에선 이러고 나옴.

 

 

 

 

 

규현, 유준상에 물고문 왜? "공연에 지각한 벌로…"

슈퍼주니어 규현(아래 사진 왼쪽)이 유준상과 얽힌 에피소드를 밝히고 있다./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이현경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유준상에게 물고문(?)을 당했던 일..

news.tf.co.kr

아...ㅋㅋㅋ

유준상은 규현에게 물고문을 함 ㅋㅋㅋ

 

내리사랑 내리갈굼;

저거 규현도 첨엔 장난인 줄 알았는데 진짜로 하니까 존나 어이없었다고 ㅋㅋㅋㅋ

딴따라가 다 그렇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천시받은 게 아님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
강석우 - 57년생

이경규 - 60년생

김상중 - 65년생

유준상 - 69년생

 

보자마자 김상중 썰이구나 바로 알아차림

글 내리다 해병복부터 싱글벙글

 

그런데 말입니다... 그때 김상중씨는 왜 유준상씨를 폭행했을까요? 제작진은 김상중씨를 상대로 최면수사를 시도했습니다.

 

 

해병대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