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31

아... 퐁퐁이형...

니가 선택한 결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과 자식 키우는건 희생이 동반된다

그런게 싫으면 결혼하지 말라

희생해야하는건 남녀 모두 같다 장단점이 있고 행복할수도 불행할수도 있는거임

가정은 꾸리고 싶으면서도 연애도 효도도 취미도 다 하고 싶은데 애도 낳고싶고 그렇게 살면 그순간에는 행복해도 불륜으로 가정이 파탄나는거지

돈까지 뜯기는거고 가족은 뿔뿔이 흩어지는거임

 

이혼했더니 슬라임이었던건에 대하여

인생이 성적순이 아니라 외형순이다.

무직이혼~돌싱이 됐으면 최선을 다한다~

 

현실: 이혼후 재산분할

결혼이 당연한 줄 가스라이팅 당한 바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긴 남녀가 겪는 20대의 삶

못생긴 20대에게 '청춘'은 없다 못생긴 남녀들이 겪는 연애의 어려움이란 생각보다 비참하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세상의 이치'라는 것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그걸 인정도 하지만ㅡ 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