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9

광주에 있는 중국과 친해지기 센터

광주 쇼핑몰 관련기사를 보던중 이런 댓글을 보았다.

아니 진짜 저런게 있나?

 


이름도 이상한데 해킹당해서 억지로 만든 이름같아

"중국과 친해지기 센터" 라고????????????????????

 

 

열려라 진실의 문!

 

 


대림동, 안산 원곡동에도 없는 센터가 실제로 있다 ㅇㅇ
대단하다 팡주!!!!!!

 

 

 

광주광역시에 있는 거리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에는 '정율성로'가 있다 이런 식으로 거리전시관을 만들어 놓고 동상도 세우고 탄생지에 비석도 세우고 그 옆에는 기념사업회도 있다 생가도 보존되어 있다 광주문화

itmii.tistory.com

광주에 중국인민해방군가 작곡가의 거리도 있다

 

광주인줄 알았는데 광저우 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민주당 광주에 먼 짓을 한거냐

저기 공자학원도 있음 공자학원ㅋㅋ 그거 공산단 선전기구잖아 ㅋㅋ

이게 공자학원이랑 세트로 묶여서 보통 활동을 함. 요새는 서구권에서는 위험하다고 여기는 국가도 있음

 

 

 

중국과 친해지기 지원센터

광주광역시 중국과친해지기지원센터입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971, 광주광역시 61968

www.facebook.com

 

 

호남대학교 공자아카데미

호남대학교 공자아카데미. 좋아하는 사람 60명. 교육 웹사이트

www.facebook.com

놀랍게도 실제로 있다

 

와 ㅅㅂㅋㅋ 더 놀라운건 광주시에서 직접 추진한 사업임 ㅋㅋㅋㅋㅋ

호남대학은 대체 뭐냐

신림동에도 없는거아니냐?

이제부터 팡주 아니고 팡저우다

하다하다 이젠 대학교도 중국몽을 꾸노ㅋㅋㅋ

공산당 소굴이노

어 이거 우리집앞에있던 건물인데 이거였노 ㅅㅂ

전라도 상륙작전 대성공 후덜덜

호남대는 ㄹㅇ 처음들어본다

 

사단법인싱겁게먹기연구회 1패!

한국의 돈바스는 전라도입니까?

진짜 돈바스 그 자체ㅋㅋㅋㅋㅋㅋㅋ

 

고딩 때 5.18 민주화운동 견학인가 뭔가에 반에서 내가 걸려서 가게 됐는데 도시 분위기 자체가 국내 다른 도시들하고는 몬가가 확실히 다르더라 도시에서 '위화감'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광주 방문이네 외국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님

 

일본과 친해지기 센터 지었으면 어떻게됐을까

시민단체, 민주당에서 365일 시위하고 깨부수면서 지랄했을듯

 

진짜 소름돋는 동네다

전라남도 광저우 ㅋㅋㅋ

이래서 광주가 빨갱이 소굴이라고 하는거네 ㅋㅋㅋ

 

개인적으로 친중, 종북들은 친일파나 다름 없다고 본다. 그래서 전쟁하자는거냐? 이게 매국노 이완용이 했던 말이다. 일본에게 저항해서 전쟁나면 다 죽는데 그것보단 굴복하는게 낫다던 이완용...을 격렬하게 욕하는 친중,종북새끼들 본성이 이완용보다 더하지

그래서 전쟁하자는 거냐 특) 일본, 미국 상대로는 히틀러 빙의함

호남대네 ㅋㅋ 저기 중국인 유학생 돈 빨아먹고 버티는 ㅈ지잡대임

 

대림동이 아니라 광주라고???이게 한국이냐??

"홍"위병

홍어랜드 현지인이다 어딨냐 ㅅㅂ불지르러간다

짱친센터

 

솔직히 광주는 한국 아닌거 같음... 뭔가 그쪽애들 이상함

진성 짱깨 공산주의자 정율성 빠는 것부터 눈치채긴 했어야 했는데 중국 친해지기 센터 같은것도 보면 여기가 대한민국 광역시인지, 대림동이나 중국 한복판인지 헷갈림.

 

말은 전라도 사투리지만, 생각하는 거는 공산주의자 마인드가 많아서 부자면 일단 욕하고 보는데 가치관이 한국 일반 대중들과 완전하게 다름...

그걸 광주정신이라고 하는것도 웃기고.

광주 사람들 주적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제대로 대답도 못함.

공산주의와 민주주의 차이점도 제대로 대답 못함.

가끔씩 분리독립 외치는 사람도 있던데 우크라이나 친러반군들 처럼 진짜 분리독립할까봐 가끔 겁난다.

광주 왜 이렇게 된거냐

 

518 호남소외론 관련된 피해의식을 계속 민주계 정치인들이 주입함ㅋㅋ

그래서 광주시민들은 대가리가 깨진 채 민주당 몰표주고 민주당 + 시민단체들이 패악질 부려서 광주 성장이 멈춘거지 ㅋㅋ +주적은 당연히 북한이지

 

가스라이팅 제대로 당했지 그리고 발전을 안시켜서 변하지 않게 했어 서울상경해서 정착해서 나이들어가면 오히려 보수찍는경우가 많다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 특산품 논란

팩트체크 해보니 실제로 1층은 터미널 편익시설로 되어있어서 공공시설로 사용하고 있는 을 광주 신세계는 1층을 용도변경 하려고 했으나 광주 지역 시민단체인 "시민이만드는밝은세상"이 반대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