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6

소고기 무한 리필 무쏘 군인 갑질 논란
소고기 무한 리필 무쏘 군인 갑질 논란

소고기 무한 리필 무쏘 군인 바가지 5000원 추가요금 갑질 논란

덜 먹으면 덜 받냐? ㅋㅋㅋㅋ

 

소고기 무한리필은 미국산 저등급 가져다 써서 ㅈ같이 맛없음. 유럽산 냉동 돼지고기 주는 돼지고기 무한리필이 훨씬 나음.

 

 

저 지역만 그런건가.. 나도 송내에 군복입고 외출나왔을때 거기 무쏘는 돈 더 안받던데

에휴. 나라지키는 군인에게 할인은 해주지 못할망정 더 돈을 받는다고?

군인들 월급 얼마 받지도 못하는거 휴가나와서 고기좀 먹어볼랬는데, 돈없어서 무한리필 들어가는게 눈에 훤한데 그걸 떼어먹고 싶을까?

장사마인드 제로 ㅋㅋ

 

운동선수는 존나 쳐먹으니까 사실상 오지말라고 하는거고 저래도 이득이면 가겠지

근데 군인은 예전같음 공익도 힘들거 같은 장애인들도 사지 멀쩡하면 강제징용하는데 군인이라고 받는건 ㅈ같은 소리고

 

운동선수는 몰라도 군인은 왜?

강제로 끌려가서 저임금에 음식값도 더내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

교도소가 맞네ㅋㅋ 위구르족으로 돌아보는 한국의 인권탄압수용소

 

미국이였으면 군인이라고 할인해줬는데 ㅋㅋㅋ

무쏘는 무한리필 중에서도 고기질 개ㅆ창이던데

 

돼공들 한사바리 가서 본때를 보여줘라.... 돼공도 사회를 지킬 수 있다는것을 이번 기회를 통해 증명해라 까짓거 5000원 더 내고 너네가 50만원어치 먹으면 정의구현에 성공하는거다

진정한 의미의 정의구현

"4급 공무원"

 

"남는게 없어도 좋은데" ㅋㅋㅋㅋㅋ 착한척은 하고싶고 퍼주기는 싫고~ 평범한 헬조센다운 위선이네

 

나 뷔페에서 재고관리까지 일해봤는데 손님들이 암만 처먹어도 손해 절대 안남. 버리는게 더 많음. 무한리필집도 진짜 괴식가들이 털어간다고 한들 다른 손님들한테서 손해 매꿔질건데 운동선수라도 5천원 더 받는거 존나 기분 나쁠거 같다. 글구 군인은 할인을 해줘야지 청주도 위수지역임??

 

무한리필 장사하면서 더처먹는다고 더받는건 뭐임ㅋㅋㅋㅋ 하여간 헬조센은 돌대가리 자영업이 너무 많음ㅋㅋㅋ 배운게 없으니 하는건 식당 ㅋㅋㅋㅋ

ㄹㅇ 매입지출관리 못하는 업자들 존나 많음..그리고 정작 퍼줘야하는걸 쓰잘데기없는 곳에서 아낄려고 함

 

아니 그럼 무한리필을 하지 말던가

우리부대는 외박나가면 복귀전에 꼭 먹고 와야 하는 국밥집 같은게 있어서 주인아줌마가 군인들 더 잘해주고 더 좋아하더만 장사 드럽게 못하네 ㅋㅋ

 

학생들 성장기라고 많이 먹는다고 더 받는 집도 있고 저렇게 군인이나 운동선수 더 받는 집도 있고.. '무한리필'을 왜 단거냐 그럼? 그리고 적게 먹으면 할인해주냐?

 

운동선수는 인정해도 당장 멸치공익 같은 경우도 있는데 ㅋㅋ 당뇨병 군인도 있지 않을까? 지금 징병률이면

 

저러면 군인 안가고 군인 가족들 안가고 군인 친구들 지인들도 다 안간다. 병신들이 장사대가리가 그렇게 없냐

 

난 무한리필집은 뭔가 좀꺼리더라고… 안좋은 재료 쓸 확률이 높을것 같아서

안좋은 재료 쓸확률이 아니고 안좋은 재료를 쓴다 ㅋㅋㅋ 진짜로 싸게 많이 파는데는 사장이 건물주이고 취미로하는 곳인데 그런데는 거의 없지

 

무쏘 고기라도 신선한거 주면 몰라 개ㅈ같은 고기주면서 받아먹을건 다받아 처먹으려고함

덜먹으면 깎아줄것도아니고 미친놈들인가

무한리필 장사를 왜하냐? 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성비 식당 운영하던가

 

무한리필 제대로 된 곳을 본 적이 없음 맛 존나게 없거나 첫판만 제대로 된 거고 리필하면 같은 고기라면서 싸구려 부위만 줘댐 아니면 양념 ㅈ같이 민들어서 금방 물리게 만든다던가

 

예전에 학교앞 무한리필집 학교운동부 회식전용소되니까 언제부턴가 무한리필 안하더라 ㅋㅋ

그렇게 다 가려서 처받을거면 그냥 일반식당을 해

 

미국에서는 군인이라 그러면 나라지켜줘서 고마우니 돈도 내지말고 먹고가라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군인 인식이 ㄹㅇ 무슨 지들 시다바리나 해주는 종인 줄 아네 ㅋㅋㅋ 저거 그냥 징병제로 가는 병사들말고 위관급 장교들이 가도 똑같이 5000원 더 쳐받아먹을거 아냐 ㅋㅋㅋㅋ

 

내가 사장이면 기존 가격에 6000원 올리고 군인 할인 1000원 이렇게함ㅋㅋ. 잔머리도 없네.

무한리필(아님)

저럴꺼면 몸무게 50kg 이하만 받던가

 

어차피 일반인은 무한리필집 가봐야 일반 음식점서 먹는거보다 비싸게 나와서 안가는데

이런데는 돈 더내고말고가 문제가아님 사장이 저딴마인드면 돈 더냈어도 리필하기시작하면 눈치 존나줌

 

갑자기 우리학교 에타 생각나네 ㅋㅋㅋ 두테이블 세테이블인가 술집가서 안주 많이 안시키고 음식 한두개씩만 시키고 술만 퍼먹었다고 매너없는 ㅅㄲ들이라고 개지랄 지랄 했었는데 ㅋㅋㅋ

술이 더 많이 남는데 안주만 안 시킨다고 뭐라 한다고?

그니까 모르는 놈들이 익명커뮤에서 대법관 저격질한거임. 원랜 당연히 주인도 이득 손님도 편해 알바도 좋아 다 윈윈인데 지적질했던놈 있었음.

 

ㅋㅋ 대학생때 돈없을때나 무한리필 갔지 이제 안간다

오히려 군인보다 공익을 조심해야 되는거아님? 4명이서 소한마리 먹을것 같은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