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6

훈련소 앞에서 나눠주는 안내문

 

 

실제 PX 안내문

 

 

역시 사기의 민족 헬조선 ㅋㅋ

 

 

훈련소 앞에서 안내문같은거 나눠주고 노점상으로 데려가는거 절대로 사지마셈

 

니가 가져가야 할건 우표 몇장과 올인원 샴푸, 로션 정도다

깔창, 시계, 라이트 펜같은거 사라고 할건데 깔창은 없어도 지급받은 깔장 2겹으로 깔면 푹신푹신함

시계는 어차피 자대가서 살 수도있고 조교가 다 시간통제해주니까 필요없음

라이트펜은 가지고 놀면 재밌긴함...ㅇㅇ

 

안잡고 놔두는거 누가 또 뇌물 받아먹었구만

 

저건 사기죄 적용해야 정신차리는데

요즘 px 입소 첫 주부터 바로 px 보내주는데 ㅅㅂㅋㅋ

 

역시 사기의 민족 조센징

'조센'했다ㅋㅋㅋㅋㅋ

센징따리 센징따~ 나도 한 번 속여보자~

 

PX에서 지샥이나 네파 이런시계팔던 기억이 ㅋㅋ 싸게 구매가능함

어 px쓴다고? 당분땡겨서 종교활동 참여하던애들 사라졌겠네 ㅋㅋㅋㅋ

 

훈련병들도 px가게 바뀌었네 다행이다 장사치 사기꾼새끼들 죽일라면 당연하게 했었어야 하는건데

진짜 개쓰레기 년놈들임 군인 피빨아먹는 개새끼들

 

깔창은 신고갔던 운동화 깔창 빼서 워커에 넣으면 되고, 시계는 입대전에 미리 카시오나 돌핀 1~2만원짜리 사서 가면됨

 

px에서 지샥 전자시계 정품 파는데

ㄹㅇ 첨보고 놀랐음 ㅋㅋ

ㅋㅋ 일본불매라면서 군대에서 일본제품꺼 파네 ㅋㅋㅋㅋ

난 군대있을때 지샥인줄알고샀는데 지슉(G shoock)이었나 쨋뜬 짭이더라ㅋㅋ

 

물집방지밴드 하지마라 그거 해봤자 물집 왜 안냤냐고 훈련 똑바로 안했다고 지랄하는게 군대임

 

와...전투화 이제 간부랑 차이없나보네 ㅋㅋㅋ 예전엔 간부화랑 차이 존나 심해서 간부들이 친한 병사들한테 남는거 나눠주고 그랬는데

 

논산훈련소는 훈병들도 px 감

논산입대전에 먹었던 뚝배기불고기 생각나네 ㅈㄴ 맛없었음 고기가 오래된 냉동고기라

 

저기서 지샥도 아닌 지슉을 돈 4만원 5만원에 받고 팜 품질도 훈련소에서 차고 샤워하는데 습기때문에 바로 고장남ㅋㅋ

물집 방지 밴드는 ㅋㅋㅋㅋ 난 저딴거 없이도 시루봉 행군 했는데 아무런 문제 없었음

 

요즘은 전투화 잘 나와서 깔창, 물집 방지 패드같은거 필요없다. 오래 걷는다고 물집 잡히는건 군화 사이즈를 잘못 고른거다.

 

경찰이 사복위장해서 저런 사기꾼들 잡아도 충분히 잡고도 남았겠네. 근데 잡혔다는 소리 한번도 못들어본거 보니까 안잡나보네

다이소 손목시계 급하게 사서 존나잘썼는데

 

보충대 앞에서 파는거 바리바리 사가봤자 조교년들이 압수해서 지들이 쓴다 ㅅㅂㄴ들 ㅋㅋ

ㅋㅋㅋ개한민국 인성 수준

진짜 훈련소에서 뿌리는 찌라시인줄 알고 순간 뇌정지 왔음 ㅅㅂ

 

군대 가기 전에 마트에서 카시오 만 얼마였나 이만 얼마였나 하는 거 사서 전역 할 때까지 쓰고도 멀쩡해서 갖고 싶다는 애 주고 왔음

ㄹㅇ 카시오 전자시계 예비군 끝나고도 멀쩡하더라 ㅋㅋㅋㅋ

제대로 만든 찐퉁이었나보군 . 카시오도 짭 죤내많은데 몇달 못가는거

 

다른곳은 모르겠는데 공군 훈련소 앞에가면 공군 “공식”판매점이라고 간판 걸고 훈련소 물품 파는 새끼들 있다. 국장부에서 이딴 새끼들 허가한 적 없으니까 공식이고 나발이고 거르고 그냥 들어가라 그새끼들이 돈받고 파는거 갖고 들어가봤자 어차피 다 반출시킨다.

 

그냥 한국의 군대는 세계 어느나라보다 썩었음. 온통 남을 등쳐먹어 1만원이라도 더 가져가려고만 하는게 헬조선인들임.

 

사기죄 아니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