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

패트롤시위용인 트럭대신 주차시위용 가디언 테일즈 시위 버스 시선강탈 레전드 찍는중 ㄷㄷ

관람객이나 기자들 스태프들 보면서 사진찍어감

현재까지 카카오 게임은 무대응상태.. 과연?

 

 

저걸 보낼 생각을하지말고 좀 갬을 접어 병신 원숭이들아 꾸득꾸득 붙잡으니까 무시하는거잖아 ㅋㅋ 매출로 정신차리게해야지 버스 ㅇㅈㄹ ㅋㅋ

 

안하면 된다니까 죽어도 포기못하네ㅋㅋㅋ

ㅂㅅ들아 메이플처럼 걍 접어 ㅡㅡ 동접 1/4토막 나고 매출 ㅈ박으니까 넥슨도 소통하는척 하는데 ㅈ도 안접으니까 회사입장에선 개ㅈ도 신경안쓰지 븅신들

ㄹㅇ 유저수,매출 하락만큼 정신번쩍들게하는게 없는데ㅋㅋ

 

1. 유튜버 헛소리를 고대로 믿고 그 유튜버 조회수만 늘려줌

2. 트럭, 버스회사들 바이럴에 고대로 속아서 추가 지축함

3. 패치를 해주던 안해주던 게임은 안접어서 갓챠 지출은 고대로 나감

걍 븅신들 여기저기 호구짓 당하고 벗겨 먹히는게 트럭시위임 ㅋㅋㅋㅋ

 

반대로 '접는 여론'을 만든다

1 그 유튜버들 조회수 늘려줄 이유 없음

2 실제로 유저들이 단합해서 접는 여론에 동참하면 실제 매출에 타격을 받고 갑자기 매출이 떨어지면 게임사 내부에서도 회의 존나 하게 됨 ㅇㅇ

3 트럭이나 추가 갓챠에 돈 나갈 이유도 없고 패치가 될거라는 확실한 말은 아니지만 커뮤니티 여론 보던 새끼들이 눈물 흘리면서 돌아오라고 최소한 간담회는 열어줌

 

일단 개돼지겜부터 끊어야 발언권이 생긴다 그전까진 그냥 가축 취급하면 됨

 

트릭스터m, 블소2가 어떻게 NC를 똥꼬쇼 하게 만들었는지 보고와라

유저수 망했다 소리 할꺼면 트릭스터M이나 카운터사이드 급은 찍고 입터셈 이새끼들 매출 유저수 꾸역꾸역 유지하면서 이소리하면 회사가 참 곱게 귀담아듣겠다

 

가챠 재화수급도 병신이던데

게임 안접고 저런거에 또 돈쓰는거 보면 회사입장에선 대체 무슨 생각이 들까

메이플 개ㅈ박은거 보면 효과 있음 ㅋㅋ

시내버스 광고 박아넣으면 요즘 경기안좋아서 안바뀌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