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6

요약)중국인들 이제 신규 게임 못함

시진핑이 텐센트에게 압력 넣음

텐센트가 더이상 신규 게임을 출시하거나 기존 앱을 업데이트 못하게 됨 ㅋㅋㅋㅋㅋ

즉슨 이제 중국인들 게임할때 안만나도 됨 ㅋㅋㅋㅋㅋㅋㅋ

 

와 텐센트같은 머기업도 당한테는 아무것도 못하네

시진핑 10년안에 중국이 일독일한테도 gdp 따이게 해줌

하지만 원래 우리들이 만나던 좆같은 유저들은 대부분 대만인이라는 거

저래도 하는새끼들은 다 함

롤 유저 매출 타노스 ㅋㅋ

 

근데 내가 텐센트 뭐 이런 중국 게임 회사면 탈 중국 존나 준비중일꺼 같은데 쌍욕 먹더라고 국적귀화 하고 ㅌㅌ 해야하는거 아님?

그걸 못하게 공산당에서 인질잡고 있을걸

 

텐센트가 벌어오는 돈이 어마어마할텐데 왤케 텐센트를 못죽여서 안달이지 쟤넨

덩치 커진 기업들이 정치권력까지 기어오르지 못하게 밟아놓는거지

돈 더버는거보다 안깝치는게 더 중요하거든

커지면 정치에도 관섭하니까

커지면 마윈처럼 대가리 쳐든다고 ㅋㅋ 마윈 지금은 뭔 전두엽 수술받은것 마냥 병신됐잖아

원래 기업들이라는게 돈 많이 벌고 조직이 커지면 정부통제를 벗어나려고 한다.. 미국처럼 다국적기업들이 도리어 정치권에 로비라는 사태가 일어나는데 중국은 그꼴은 못보겠다는 거임.

 

영원히 조치하는거면 모를까 걍 조사끝나면 다시 풀어줄 것 같은데?

돈없을때 돈거두는 방식임 저긴 근데 짱깨들은 시진핑한테 덤비는게 아니라 회사보고 돈내고 게임 다시 돌리라고 지랄함

 

중국) 기업경영의 자유를 보장하겠다 엌ㅋㅋㅋㅋ

공산당이 사람모이는거 존나 무서워하는데 게임은 장소도 필요없이 대규모로 만나니까 빡칠만하지

문화혁명2 ㅋㅋㅋㅋ

어짜피 vpn 돌려서 우회로 할텐데

 

저렇게 전부다 조지고 압박하는 건 어떻게 보면 지들 살을 깎아 먹는건데 저럴수록 미국이랑 패권 싸움에서 불리할텐데.. 걍 패권 싸움이고 뭐고 그냥 지들 권력 때문에 그러는건가 아니면 ㅅㅂ 먼가 큰그림 그리는건가?

저런짓이라도 안하면 공산당 정권 유지가 안되니까 무리수를 두는거임

ㅇㅇ 24년 종신집권 선언 앞두고 정적들 자본줄 숙청

자본보다 권력을 쥐겠다는 그림

독재국가가 개도국 이상을 못가는 이유가 저거임 정권 유지를 위해 결국 자유를 억압하고 기업을 탄압해야 하거든

이게 문화혁명의 힘? ㅋㅋㅋㅋㅋ

 

짱깨를 만나기 싫으면 짱깨겜을 안하면 된다.

마오의 냄새가 난다 ㅋㅋ

텐센트 핑핑이 공동부유인가 뭔가 지지한다고 몇조 낸걸로아는데 통수 얼얼하겠노 ㅋㅋㅋㅋ

 

중국애들은 집단적으로 뇌에 임플란트라도 박은건가 어떻게 이렇게까지 세계적인 스탠다드랑 다르게 가는지 모르겠네. 중국인들만 느낄수 있는 굉장한 시진핑 독재체제의 메리트가 있는건가.

중국애들이 하는게 아니라 시진핑이 하는거지 나라야 좃되든 말든 지 권력땜에 하는거임

정화작용 들어가네

 

ㄹㅇ 전쟁하려고 준비하나

전쟁하는 순간 위구르 부활인데 할리가 있냐

원신못하나?

롤도 좀 없애버려라

시진핑 왜러케 지네 나라 망하게 하려고 하냐 ㅋㅋ 만력제 마오쩌둥의 현신이라도 되나

 

 

중국 게임 규제 정책 내용 롤 규제 미성년자 게임 셧다운 정책

중국 역대급 게임 정책 떴다 중국 신화통신발 뉴스 속보. 공산당과 텐센트-넷이즈 같은 중국 거대 기업들의 주가 조작 쇼니 뭐니 말 많았는데 최종적으로 강화된 미성년자 셧다운제 개정해서 통

itmii.tistory.com

 

 

중국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퇴출

2일 전... 갑자기 E스포츠 소식통들이 중국에서 배그 E스포츠판이 완전히 사라질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옴. 이 소식의 근거는 텐센트, 넷이즈를 포함한 중국 게임 업계로 구성된 "중국 게임 퍼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