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30

핫딜에 올라왔던 폴햄 롱패딩 샀는데 받자마자 입어보니까 주머니에 면도기랑 라이터가 들어있네요ㅋㅋㅋ

 

택도 아직 안 땠는데...주말이라고 고객센터 전화도 안 받아버리고ㅠㅠ

 

 

롱패딩 싸긴 하네 사은품까지 ㅋㅋ

모텔방서 둘이 여자가 오빠 그 패딩 개 별로다 그래? 하고 반품 한듯 ㅋㅋ

스토리텔링 ㅈ되넼ㅋㅋㅋㅋ

상상돼서 더 웃기네ㅋㅋㅋㅋ

냄새가 베어있겠군

삽니다

조선시대에 태어났으면 음란서생 썼겠네 ㅋㅋㅋㅋ

근데 마누라 보면 일회용 면도기 여자들이 제모용으로 챙기더라고 면도기 쓰는 남자들은 이미 질레트, 브라운, 필립스 등등 괜찮은거 보유중이고. 일회용이 워낙 쓰레긴거 아니까. 진짜 급할 때 아니면 건드리지 않는데 ㅋㅋ

근데 습관적으로 다 챙기는 애들이 있음

 

주인도 못가본 모텔을 옷이 가봤네

 

직원이 저거 입고 모텔 갔다왔나보네 ㅋㅋ

구찌 지갑 신품 샀더니 안에서 매장직원 민증 나온 사건 생각나네 ㅋㅋ

 

보니깐 ㅈㄴ 포장지가 드럽긴하더라 옷걸이도 원래 줬을거 같은데 안주고 나는 너처럼 이상한거 들어있진 않았는데 암튼 원래 가격이 199000이라는거에서 다 만족해버림

 

사은품이잖아

온기가 남아있는 패딩에디션 ㄷㄷ

 

모텔가는데 추우니까 잠깐 입고 환불한거 같은데 ㅋㅋㅋㅋ

이거 직원놈이 사우나갈때 입고 나갔다온거 같다

숙박 7만원 8만원 하는 곳이네 아주 싸구려 모텔은 아니다 야

 

033 644 3190 쳐보니까 강릉 숙박업소네

나도 똑같이 찾아봄 강원도 강릉 모텔임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벨라기타숙박업 전화 033-644-3190 주소 강원도 강릉시 안현로 85-9지번강원도 강릉시 안현동 782

 

티아이포맨 옷 옛날에 샀는데 드라이 맡긴 흔적있었는데 ㅋㅋ 폴햄은 라이터네 ㅋ

택도 안띠고 강릉모텔까지 갔다가 온 옷이라... 귀한데...., 좋은옷이다

나라면 안입고 액자에 넣어둠. 나도 못가본 모텔을 가본 옷인데..

인싸 커플의 온기가 남아있으니까 개이득인데 ㄹㅇㅋㅋ

2만원이면 그래도 가격이 싸긴 한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