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2016년에 인사혁신처에 침입해서 자기 성적과 합격자 명단을 조작한 미친새끼(공시생)가 있었는데

다행히 담당자가 성적이 조작된 사실을 눈치채고 경찰에 수사의뢰 해서 하루만에 붙잡힘

 

근데 이새끼를 잡고 보니 가관인게 침입을 위한 공무원증은 청사 체력단련실 탈의실에서 3번이나 훔쳤고

직원 행세를 하면서 당직실에서 사무실 열쇠를 수령하기까지 함

 

그렇게 인사혁신처 건물에 침입한게 총 5차례이고 담당자 컴퓨터 윈도우 비번은 USB로 무력화 시켰다고 함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었음

 

얘가 공채가 아니라 7급 지역인재라는 시험에 응시한 거였는데 이게 자기가 다니는 대학교에서 추천을 받아야 됨

추천자를 뽑으려고 학교 내부적으로 시험을 치는데, 이 시험지를 사설학원에서 공수한다는 사실을 알고 그 학원에 찾아가서 대학 교직원 행세를 하며 시험지를 빼돌린 덕에 추천을 받을 수 있었던 거임

 

참고로 말하면 학교는 제주도에 있고 학원은 서울에 있음

 

또 7급 지역인재 시험을 치려면 토익 700점 이상을 취득해야 하는데 허위 약시 진단서를 발급 받아서 토익 수험시간을 20% 늘려받아 점수를 부정하게 취득했다고 함

 

공시생 성적 조작 사건

 

놀랍게도 아직 끝나지 않았다

 

경찰 수사 과정에서 이새끼의 수능 성적조차 부정행위가 있었다는게 밝혀진 거임

 

제주도 대학은 일단 현역시절에 자기가 부정 없이 시험쳐서 들어간 것으로 추정되는데 재수 때는 토익과 마찬가지로 일단 허위 약시 진단서를 발급 받아서 다른 수험생들보다 시험시간을 1.5배 수험시간을 늘려 받았음

 

당시에는 일반 수험생들의 시험시간이 끝나면 곧바로 과목별 채점 답안지가 올라왔는데,

이걸 노려서 화장실에 휴대폰을 미리 숨겨두고 일반 수험생 시험시간이 끝나면 "앗.. 선생님 저 배가 아파요" 하며 화장실에 가서 답안지를 외워 왔던거임;

 

근데 그렇게 수학 외국어 탐구영역은 올 1등급을 맞았지만 하필 국어는 답안지가 제때 올라오지 않아 5등급을 맞고 결과적으로 재수는 실패

 

삼수때도 1.5배 시간으로 시험를 치면서 재수때와 동일한 화장실 신공을 시도했지만 답안지가 나중에 한꺼번에 올라오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실패했다고 함

 

결국 이새끼는 대학에서는 제명되고 징역 2년 실형을 선고받아서 결과적으로는 해피엔딩으로 끝남

당시에 얘를 국정원에 채용해야 한다는 우스개가 많았음;

 

수능 부정행위는 공시 성적조작만 안 걸렸다면 평생 몰랐겠지?

 

 

3줄 요약

1. 7급 지역인재 공시생이 인사혁신처에 침입해서 성적조작을 했다가 걸렸는데 (조작 자체는 성공했지만 담당자가 눈치채버림)

2. 알고보니 학교에서 지역인재로 추천받을때도 부정행위가 있었고

3. 수능성적도 부정행위로 받은 거였음

 

 

팩트 : 이력서 주작하는 새끼들 존나 많다. 과도하게 스펙 좋은데 인성 개 파탄났으면 이력서 뻥튀기 주작을 의심하라

들켰으니깐 범죄지 안들켰으면 그냥 넘어갔을거다 모든게 그럼 안들킨애들 수두룩할거다

그래서 군대에서도 그러잖아 들키지만 말고 일 저지르라고 한국 룰임

ㄹㅇ 안들키면 없던일임 ㅋㅋ

 

스파이영화 찍고 있네. 국정원에서 대고 가야하는거 아니냐?

추진력도 대단하고 심지어 존나 성실함ㅋㅋㅋㅋㅋ

중급닌자시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 대가리를 온전히 공부에 썼으면 진작에 국정원 들어갔을건데 ㅋㅋㅋ

저정도면 해커로 고용해야되는거 아니냐

ㅅㅂ 이짓을 할 인재가 아닌대 ㅋㅋㅋㅋㅋ

들키기는 했어도 국정원 특채감 아니냐ㅋㅋㅋ 현장경험도 있겠다 안들키게 가르치면 되겠네

 

이새끼도 걸렸기에 망정이지 전국에 이거보다 더한 짓 하고도 안걸린 완전범죄 저지른 새끼들 존나 많음 ㅇㅇ;;;

 

저걸 실제로 실행하는 깡은 ㄹㅇ 리스펙함 ㅋㅋ 컨닝은 그렇다쳐도 인혁처에 직접 잠입하는건 대단한거 아니냐?

리스펙함ㅋㅋㅋㅋ 범죄자지만 어둠의 재능충은 맞는듯

 

이정도면 ㄹㅇ 보통 재능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

K-캐치미 이프유 캔 ㅋㅋㅋㅋㅋ

와 이새끼는 거의 리플리 수준인데? 저노력으로 공부를 하지 그랬냐 ㅋㅋ

이새낀 사설탐정하면 성공하겠다

저런 체험 하고 2년 실형 살고 군대안가면 그냥 인생 존나 재밌을거같은데 ㅋㅋㅋㅋ

요즘 국정원에 들어가려면 저정도 미션은 클리어 해야 하는건가? 대단하네 ㅋㅋㅋㅋ

한국에서 태어난게 아쉽네 미국이나 남미쪽에서 태어났으면 범죄로 이름 알렸을 네임드였겠다

히트맨이네ㅋㅋㅋㅋ

인생자체가 주주작작

 

하지만 결국 걸렸으니 닌자세계에선 한번의 실패도 용납못하지

김치미 이프 유 캔 ㅋㅋㅋㅋㅋㅋ

007이 여기있었네

?? 니.. 나랑 일하나 같이하자

사기 DNA라는게 진짜 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머리 ㅈㄴ 잘굴리는데 토익 700은 걍 공부하지 ㅆㅂ ㅋㅋㅋㅋ

잔머리 + 행동력 + 순발력 +기획력 + 정보수집력

답을 순식간에 외워서 갈 정도면 암기력도 대단했다는거같은데

 

대털 그 자체

저정도면 걍 혼자 영화찍었네 ㅋㅋㅋㅋㅋ

인생이 미션임파서블 ㅋㅋㅋㅋㅋㅋ

징역 살고나오면 문서조작해서 사기치고 다니겟냐

흥신소하면 떼돈 벌겠네ㅋㅋ

정보) 저런 놈은 정보요원으로 채용해야한다.

너 나하고 일 하나 하자

캐치미잎유캔 실제 주인공은 fbi 에서 일했는데 이 사람은 어디서 안데려가냐? ㅋ

캐치 미 이프 유 캔 영화에서도 주인공 fbi가 데려가더만 ㅋㅋㅋㅋㅋ

이미 형 살고 나와서 어디 중견기업쯤은 문서 위조해서 다니고 있을듯ㅋㅋㅋㅋㅋ

 

어차피 수시충이 80%에다가 별 이상한 전형으로 수능 5~6등급 받고도 2등급 이상 애들이 가는 대학 입학하는데 쟤한테만 너무 가혹하거 아니냐 ㅋㅋ 저샛키는 그래도 수능 시험장에 들어가서 시험이라도 쳤지 수능도 응시안하고 들어가는 수시 날먹충들이 얼마나 많은데

ㄹㅇ 몇년만 늦게 태어났어도 그냥 학생부 주작해서 서울대 의대 박살냄

ㄹㅇ ㅋㅋ 솔직히 뭔 차이인가 싶다

 

저런 깡이랑 실행력을 수능은 그렇다치고 공시에 쓰냐 ㅋㅋㅋㅋㅋ 한국의 한계인가..

 

성적이 조작인거 담당자가 눈치챈거부터 주작이지 ㅋㅋ 담당자는 일하기 귀찮아서 실수로 합격/불합격 시켜도 조작된걸 눈치채? ㅋㅋ 걍 업적 늘리려고 그렇게 말한거겠지 ㅋㅋ 사실은 다른방식으로 알아챈건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