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

야구선수 오타니 그림 실력

슬램덩크 정대만 만화 그림

 

화이트보드에다가 그린거라는데 그림도 존잘

 

 

 

인생은 불공평함 ㅋㅋ

와 진짜 못하는게 뭐냐 ㅋㅋㅋㅋ

오타니 분명 50넘음 탈모 온다

 

오타니 나중에 장발머리 해봐라. 메이쟈 스타들은 다 장발이더만

 

신 이새끼 왜 이렇게 밸패못하냐? 밸런스패치 좀 제발

 

쟤 인성도 좋음?

나쁘겠니?

보통 잘생긴 애들은 인성도 좋은데 돈까지 많으니 개좋겠지 ㅋㅋ

 

초딩때 야구부 감독이었던 은사님에게 메이저 진출은 지금도 매년 새해에 새해복 많이 받으라고 연락한다더라 자기 야구의 근본이라면서

 

인성도 좋기로 유명해서 사기캐라고 키크고 잘생기고 몸좋고 거기도 크고 투수로도 잘하고 타자로도 잘하고 이젠 그림까지 잘그린댄다 대체 뭐냐?

 

쟤 사인 다해줌 진짜 존나바빠도 그냥 다 해줌 주변에 원하는사람들 다 하고 더 사인해달라는 사람 없을 때 까지 사인해줌 진짜 팬서비스 미쳤음

오타니 급식때 썻던 뭔 자기개발 마인드맵 보면 걍 인성도 ㅆㅅㅌㅊ 그자체임.

 

야구하는데 왜 농구만화를 그림?

오타니 만화 좋아하는 씹덕이라 다양하게 읽음 최근엔 주술회전 봤다더라

 

솔직히 오타니는 정자은행에 의무적으로 정자 넣어야한다

정자은행에 넣을 정자가 어딨음 ㅋㅋㅋ 여자들 번호표뽑고 기다리는데

 

자칭 프로라는 웹툰들보다 더 잘그리네 ㅋㅋㅋ 지금 웹툰만든단 들은 유사작가들임ㅋㅋ

ㅋㅋㅋ 사실 노래도 잘하는거 아님? 만약 그럼 예체능 마스터네

 

외모에 야구실력에 그림실력에 소속팀실력까지 부족한게없네

팀?

엑윽

참아볼 생각은 좀 해라ㅡㅡ

휘두르자 ㅅㅂ

 

건태군은 그림 못그리던데 졸타니는 잘그리네요

ㄹㅇ 건태쿤은 그걸로 물건 팔던데 ㅋㅋ

북산엔딩도 못하는 병신팀ㅋㅋㅋㅋㅋㅋ

 

메이저리그 mvp 먹었다는데 오타니

안선생님... 농구가 하고 싶어요....

딱 김성모 수준인데

 

와 인생 ㅈ같네 오타니 탈모나 와라

솔직히 예수, 하느님 이딴걸 절대 없다...

잘나가는 놈들은 뭘 해도 다방면으로 잘하고 뭘 해도 안되는 새끼는 로또를 긁어도 주식을 해도 코인을 해도 부동산을 해도 공부를 해도 스포츠를 해도 다 안된다...

밸런스 패치 점점 망해가는중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