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

내차 사고차인듯 왜 살때 못봤지 ㅅㅂ

 

번호판 너트 하나 풀려있음

 

 

뒤에 도색하다가 하부까지 같이된거

 

 

핏자국들

 

 

 

먼 이상한 자국들 번개탄 피운거 같은 자국들

뒷빵 사고 or 번개탄 자살 아님?????

어쩐지 싸드라

 

 

사고차 루미놀 검사 해보라길래 해 봄

 

 

https://gall.dcinside.com/car_new1/6010664

 

운전할때 심심하진 않겠네 대화도 하면서 타라

 

 

미국영화보니까 미국엔 중고차 거리낌 없이 막사서 막타다 막버리더만 한국은 왜이리 차를 소중히 여기려 하는거임?? 미국은 총 맞아 죽은 흑인이 타고 다니던 총알구멍 숭숭난 차도 중고로 사서 잘만 타는데

이동수단보다는 재산의 개념이라서 그런차이가 남. 특히 한국은 남이 뭐 가졌나 평가하고 평가받고 그게 일생에 걸쳐진 문화라서 더 심하고. 물론 미국도 차에 기스하나 나는것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긴함.

미국'영화'니까 막타지 ㅋㅋㅋㅋ

영화니까 미친놈아 ㅋㅋㅋㅋㅋ

영화 ㅅㅂ ㅋㅋㅋ

 

죽은자의 온기가 남아있습니다

고스트 운전왕 ㅋㅋㅋ

전주인 킬러나 조폭아니냐?

코인노래방이네

굿해라 ㅅㅂ ㅋㅋㅋㅋㅋ

 

우리집 무당계열인데 사진으로 봐서 보이는건 일단

무당계열이면 사진으로도 뭔가가 보이면 홀로코스트 사진보면 기절하겠네 ㅋㅋㅋㅋㅋ

 

롤스로이스 천장에 저런 반짝거리는거 있던데 좋은차 타네

이게 진짜 고스트.....?

피해자의 영혼 버프 ㅊㅋ

야광에디션

고스트레이서 ㄷㄷ

예수님 믿으세요 성경 읽으세요

아니 뭐 살인사건이라도 났냐 피가 나오네ㅋㅋ

경찰에 신고 해야되는거 아니냐? 살인 사건 현장인거 같은데 국과수 일 좀 시키자.

신고해라 병신아 사고로 저렇게 되려면 차 개박살 나야된다

 

사고차네... 저걸 대체 어떻게 살린거지

나였으면 당장 폐차함ㅋㅋ

 

저정도 튈려면 적어도 반파인데 외관이 반파처럼 보이진 않고 그냥 안에서 칼부림으로 한두명 죽은거 같음

 

계속 타다간 고스트라이더 되겠네 ㅋㅋㅋㅋㅋ

역전재판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밤에 운전할때 누가 상향등켜고 따라오면 차버리고 튀어라

어 야 2열에 누구 앉아있네

 

밤에 잘때 형광스티커

은하수 에디션인가 보기좋노 밤에 산속에 있으면 아영하는 기분 딱이네

뇌수랑 이런거 존나게 튄거일듯. 아마 전주인은 베스트고어 했을들

 

일단… 내가 영감이 좀 쎈 편인데.. 느낌이 좋지 않다.. 집 바로 들어가지말고 소금 뿌리고 선녀님 찾아서 굿 한번 해야끗다..

밤길 운전 외롭진 않겠네... 곁에 누가 있어줘서

반딧불이 에디션인데

 

알수없는 누군가와 언제든지 함께하는 운전, 이젠 외롭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짝에디션

차안에서 대물저격총으로 머리에 구멍뚫림?ㅋㅋㅋㅋ

 

오히려 든든한거 아니냐 ㅋㅋ 말동무도 생기고 그대신 자꾸 어디가자 할땐 그쪽으로 운전하지마라

 

K-스타라이트 옵션이네 롤스로이스 안부럽다ㅇㅇ

저주가 문제가 아니라 피가 저만큼 튈정도면 사고가 졸라 심하게 난 차란 얘기아님?

 

츠루기 꺄아아아아악 콘

되팔수도 없고 폐차해야겠네

ㄹㅇ 롤스로이스 고스트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애 타면 야광 스티커라고 좋아하겠네 ㄹㅇ 친구도 생기고

저게 그 프랑켄슈타인 같은 괴물차인가?

 

저정도면 사라예보 사건 황태자 자가용급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주인들 갈아먹고 댕기는 저주걸린차 있음 서프라이즈에서 봣는디

학교에서 1차 세계대전 안 배울수가 없는데 수업시간에 뭔 짓을 했길래 모르는거냐?

 

근데 진짜 살인사건 증거품이 판매되는 경우도 있냐?? 사건 끝나도 보관허지 않음??

살인이 아니라 사고나서 탄사람 피가 튄거지

살인사건이 아니라 교통사고

차에서 살인사건났으면 거래못함

 

사람 사는 냄새나고 좋다

사람이 죽었는데 사람사는 ㅇㅈㄹㅋㅋㅋ

피가 저렇게 나면 사는 냄새가 나냐??

사람 뒤진 냄새가 나지 병신아ㅋㅋ

 

저런거 고지 안하고 팔아도 괜찮은거임?

귀신이 내 차에서 나가라고 괴롭힐듯

 

사람냄새나고 좋네

ㅋㅋㅋㅋㅋㅋㅋ

훠훠훠

사람냄새가 나~~~~

 

야광 에디숀 밤길 운전이 무섭진 않겠네

 

자리 잘 봐둬라 저 자국들 내일 다른곳에 있다

 

폐차장갈정도로 사고난 차일건데 용접 ㅈㄴ해가지고 때우고 폐차장에서 연식맞는 시트들로 다 갈아치워서 만든 여러가지 자동차가 조합된 차임 ㅇㅇ 전 탑승자의 피는 강화재료고

 

새벽에 자유로 드라이브ㄱㄱ

하울의 움직이는 관

악마를 보았다 택시씬이라도 찍었나ㅋㅋㅋ

무드등 풀옵션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노래 부르지마라 귀신이 들을수도 있음 괜히 서로 뻘쭘해지진 말아야지

 

이런ㅅㅂ 귀신이랑 합승하네

롤스로이스 천장이네 ㅋㅋ

플라네타리움 에디션 운치있네

 

마티즈가 저정도 피튀는 사고나면 걸레짝되는게 정상인데 살인사건 아님?

롤스모닝스 팬텀ㅋㅋㅋㅋㅋ

판스프링 맞고 운전자 머리라도 터졌나 뭔 피가 사방으로 튀어있냐

사고 얼마나 크게 낫엇으면 혈흔이 사방팔방 튀냐 나라면 바로 폐차시키고 몽키스패너 딜러 찾아감

경차에 피튀긴 자국 100퍼 사망이지

존나 씨게 처박고 피 온갖데 다 튀었네 개빡센사고였나본데??

 

이거 그 장인이 한땀 한땀 정성을 들여 만든다는 롤스로이스 스타라이트냐..

밤하늘에 퍼올~

 

천장에 많이 묻은거 보면 전복됐거나, 목주변 경동맥 잘렸거나 둘중 하나네

 

마티즈 팬텀

ㅋㅋㅋㅋㅋㅋㅋ

찝찝해서 뒷자석 탈순있겠냐

밤에 혼자서 타고가면 존나 무섭겠다

새벽에 달릴때 이제 귀신이 핸들꺾는다 ㅋㅋ

 

모닝 우주에디션 ㄷㄷ

밤하늘 형광 에디션 ㅋㅋ

 

저렇게 피가 튈 정도로 사고났으면 차 못쓰지

전손차 매입해서 자르고 붙이는거 전문으로 하는 공업사를 니네가 못봐서 그딴 소리를 하는거지

 

근데 글 보면 번개탄 흔적도 잇다고 하는데 번개탄 피워서 자살하면 저렇게 핏자국이 남냐? 차 주인이 2번 바뀐건가

안에서 칼로 찔러 죽이고 범인은 번개탄 피워서 자살한거임

글쓴이는 번개탄 자국같다고 했지만 번개탄자국 아니고 그냥 피같은거나 체액같은거 고인 자국임

 

니 뒤에 귀신이다

이거 운전자 어디서 살해당하고 수사하면 혈흔서 dna 2명발견 사건 오리무중

 

운치있다 막 오로라 같은거 보는 느낌나고 그러네 50에 사서 침대로 쓰고 싶음

 

루미놀스로이스 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롤스로이스 옵션에 있는 은하수 천장같네 ㅋㅋㅋ

밤에 혼자 운전하면 적적한데 말동무 생길듯

??? : 훠훠훠... 그냥 눠뭐 가쓉씨오...

 

뭐고 왜 ㄹㅇ "팬텀"을 몰고있냐

엠비언트 ㅆㅅㅌㅊㅋㅋ

 

야밤에 귀신하고 같이 수다떨면서 드라이브하면 딱이겠네

귀신도 이런 개썩차는 안탄다

귀신도 ㅅㅂ 차 보면서 타지 껄뱅이들 타는 차 타겠냐

 

혈장 단백질은 그 점성이 아주 높기 때문에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어지간한 세제나 수압으로는 혈장단백질과 거기에 엉겨붙은 적혈구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없다. 심지어 락스를 갖다 부어도 고작 그 정도로 희석된 염소산나트륨으로는 택도 없다. 실험실 등에서 쓰는 진한 수산화 나트륨으로는 제거할 수 있지만 수산화 나트륨을 구하기 매우 어렵다.

 

범인이 세탁 세제를 사용해서 혈흔을 아무리 지우고 지워도 루미놀에는 검출된다. 3만 배 이상으로 희석시켜도 검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렇기에 아무리 큰 비가 온다고 해도 해당 현장이 통째로 사라지지 않는 한 혈흔은 결코 지워지지 않으며, 정 지워내려면 산업용 고압세척기 같은 물건을 써서 표면을 벗겨내는 수준으로 세척해야 한다.

 

롤스로이스 천장 별자리 옵션도 능가하네 아

그래도 혼자 다니는건 아니니까 심심하지 않겠네. 모닝값에 친구도 구했네

무동력 엠비언트 ㅋㅋ

롤스로이스 팬텀

 

운전할때마다 누군가와 함께하는 느낌이겠네

바닥도 루미놀 해봐. 그거 연탄 자국이 아니라 비웅덩이 자국 같음.

연탄자국은 연탄모양대로 플라스틱 눌어붙음. 뻘거딩딩한게 피웅덩이 자국 같음 ㅎㄷㄷ

 

근데 차도 작아보이는데 ㄹㅇ 사고나서 피떡됐을 정도면 다시 수리해서 팔 정도도 아닐거고.. 진짜 살인차 아님?

남산 마티즈가 아니라 모닝이였네

 

야 일단 급한대로 차에다가 복숭아 나뭇가지 달아놓고 다녀라

복숭아나무가 예로부터 귀신쫓는데 효과있다고 알려져있음ㅇㅇ

무속신앙 관점에서 보면, 저게 사고당시에 누가 죽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잡귀가 꼬일 확률이 높음 음식에 파리가 꼬이듯

복숭아 나무가 아니라 개복숭아나무다

 

미신타령할거면 차에 문제없으면 싸게 산거니까 문제없자너 ㅋㅋ

ㄹㅇㅋㅋ 미신이라고 생각하면 애초에 별 상관 없지 ㅋㅋㅋ

 

일반적인 사고차가 아니라 사연차였네.

 

역시 사기범죄 세계 1위 헬조선

 

 

중고차 사고도 고지안하고 사기쳐서 팔아먹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