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5

 

 

원신도 있네요. 중국 청두쪽 이라는데... 같은 광고 본문의 장소에서도 했는데 모서리가 잘 안맞아서 구겨져 보였다네요.

 

 

 

아예 포즈랑 동작에 구성까지 똑같아야 표절이지. 광고판이 똑같은걸 우쨔

 

루리웹을 당당하게 할수있다고 말할수 있다니 대단하긴하네

젤다 배껴서 만든 원신

 

옥외광고판 공간감 있는 활용이 원신이 최초도 아닌데.. 둘다 씹덕게임이라 겹쳐보일뿐이지 그리고 원신 지들 게임이 표절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왜 남이 지들꺼 베끼는건 그렇게 까다롭냐

 

어차피 소송은 저 회사가 먹는데 그냥 광고 신기하다 하면서 즐기자구

짱숨 백도어 만 봐도 답나온거 아니냐?? 게다가 그거 해명자체가 구라인거하고

저건 원래 일본에서 유명하던 광고인데 그걸 원신이 표절한거구망 뭔 개씹소리야 ㅋㅋㅋ

일본 고양이 광고부터 보셈

저런 입체광고에 표절 운운할거면 애초에 다 입체광고가 다 표절이라고

 

별개로 댓글들 회사보니까 울나라게임은 답이 없는거 같다

그렇게 따지면 표절로 소송먹던 닌텐도도 짱숨에 암말 못하는거 아닌가?

표절겜 짱숨보다 못한 빠칭코게임만드는 회사들이다

저게 표절이면 네모난 스마트폰은 죄다 표절이지

 

조센이 짱숨을 표절로 깔 자격이 있음? 지들도 표절없이 겜 못만들면서ㅋㅋ

애초에 저런 옥외광고가 많아 공간감 활용하라고 만든 광고판인데

이거 삼성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행인데

 

데브 시스터즈 빼고는 다 표절겜 회사 아님? 짱숨 욕할 자격이 있나ㅋㅋ 심지어 글쓴놈도 블리자드 표절전문 NC소프트네

쿠키런 신캐 롤 표절

블리자드도 표절 전문 기업이다

파쿠리 헬조선게임사

다 똑같은 표절회사끼리 싸우는게 킬포네 심지어 싸움대상인 원신 블루아카도 표절겜

저렇게 창밖으로 나오는구도 보여주려고 저런 입체광고하는거지 ㅋㅋㅋ 존나 흔한건데

 

근데 저런 논리로 반박하면 원신도 표절겜이 아니게 되는데

그러면 레이저 쏘던 보스랑 bgm은 왜 호다닥 삭제했나요

몹 아트스타일 시스템 밸런싱 뭐하나 안배낀게 없고 정도도 존나 심함 얼마나 심하냐면 몹 열마리 있으면 아홉마리는 야숨에서 봤던 몹임 슬라임 고블린 이런애들은 뭐 그렇다 치는데 심연메이지 같은애들 보면 속성도 똑같고 속성별 패턴도 똑같고 약점도 똑같고 시발 이런게 한두군데가 아닌 수준을 넘어서 이렇게 배끼지 않은 부분이 한두군데임 나머지 다 배꼈음

 

저기서도 근첩 싫어하네ㅋㅋ

 

루리웹에 있던 게임업계 개발자 : 던파 템복사하고 갖다팔고 내부정보 루리웹에 일러바치던 네오플직원 궁뎅이

그러고보니 궁뎅이 뭐 어찌됐단 소리가 안보이네

형사조치 진행중임 수사경과 공지떴었음

루리웹댓글로 동향 파악할시간에 네이버증권 NC종토방이라도 봤으면 개발방향 저렇게 안잡았지

 

루리웹 소속감, 자부심 개오지네 ㅋㅋㅋㅋ 자체적으로 게임 공략글도 안 올라와서 죄다 디씨 몰려와서 공략 퍼가는 놈들이

그렇게 방역질해도 이악물고 짤라가면서 퍼가더라 징한ㅅㄲ들 ㅋㅋ

디씨 싫어요 하지만 디씨 공략은 좋아서 무단으로 퍼가요

일본 싫어요 하지만 일본 애니, 게임, 게임기, 문화는 좋아요 일본 더빙 좋아요 한국 더빙 개쓰레기에요 반일운동 좋아요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 플스 포켓몬 마리오는 괜찮아요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