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4

황교익 치킨 논란 작은 닭이 맛이 없는 이유

농촌진흥청의 자료

- 고기맛에서 중요 역할을 하는 지방 함량이 대형닭이 3배

- 감칠맛 나는 이노산이라는 물질이 대형닭에 더 많음

- 쓴맛 나는 물질이 소형닭에 더 많음

기타 등등

 

 

그럴 듯 한데?

 

 

 

양계협회 성명서 ㅋㅋㅋㅋ

 

진짜 피꺼솟한 거 보여서 개웃김ㅋㅋㅋㅋ

 

 

황교익 드디어 1승...!

아니 협회에서 공식 성명을 저따위로 냈다고? ㅋㅋㅋㅋ

 

큰 닭이 더 좋다면 큰 브라질 닭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 방법도 알려주면 좋겠음. 브라질 정육 먹어보면 이상하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손질을 잘못해서 그런지, 냉동이라 어쩔 수는 것인지 알아야지 당장 구할 수 있는 큰 브라질닭이 맛없는데 어떻게 큰 닭을 사용함.

브라질 닭에 대해서 편견이 있는데 스펀지에 나오고 방송에 나왔던 브라질닭은 닭싸움용 싸움닭이고 실제로 수입해오는 닭품종은 우리나라와 거의 같음 그저 냉동이라는 점이랑 사료가 달라서 생기는 맛의 차이일뿐

 

 

일본가서 닭요리 한번이라도 먹어봤으면 황교익말이 맞다는 걸 알 수 있음 요리법이고 자시고 애초에 닭이 다름 ㅋㅋ

 

맨날 쿄이쿠상 병신취급 당하다가 이번에 힘 얻는 이유가 뭔지 아냐 치킨값이 미쳐서 그런거임 ㅋㅋㅋ 마리당 2만 원이 넘어가는 거 같은데 생각해보니 크기도 존나 조그만한 같단 말이지?

 

요즘 치킨 작긴 작음. 첨엔 교촌만 그랬는데 다른브랜드까지 다 따라함. 그러다보니 육질 자체맛이 약해지니까 소스에 몰빵해서 커버할려고함 맵고 짜고 단 치킨이 난잡함. 작은닭 쓰니까 남기는 존나게 남겠네.

 

영계 = 알 낳기전의 닭이고 노계 = 늙어서 알 못낳는 닭인데 닭 종류가 영계랑 노계밖에 없다는 병신들 존나많네 ㅋㅋㅋ 그럼 닭은 알 어케낳냐?

 

근데 맛서인 말이 맞음 일본만해도 한국닭보다 맛있음

맛서인 이번엔 그래도 논리적으로 주장하네 양계협회는 뭔 논리야 저게 ㅋㅋㅋㅋㅋ

성명서 문체가 어째서 북한의 그것과 닮아있냐

메신저를 공격하는거보니 맞았네

 

교촌 오랜만에 먹었는데 뼈가 더 많더라 군머에서 먹은 영양실조치킨 이후로 존나 오랜만이었다 ㅋㅋㅋㅋㅋ 그전에 먹은 KFC 기간한정 메뉴 바베큐 다리는 하나만 뜯어도 포만감 올 정도로 크고 맛있었음

 

양협들은 지들이 빨리팔아먹으려고 병아리 팔아먹으면서 ㅋㅋㅋ 이때다 싶지 ㅋㅋㅋ

황씨가 주둥이털어서 ㅈ같은건 ㅈ같은거고 팩트는 팩트지 협회란새끼들이 성명문에서부터 못배운티 내는게 딱 자기수준 보여주는 꼬라지

 

쿄이쿠가 병신이지만 틀린말은 아닌게 국내 치킨집 90%는 프랜차이즈에서 받아오는거 튀기기만 하는거 맛이 어쩌구 단가가 어쩌구 반박을 못하는거임

주위에 살아남은 프렌차이즈 아닌 치킨집 보면 주위 프렌차이즈가 뭐가 생기든 뚝배기 깨고 장사 존나 잘됨 그런집은 자기들 노하우가 있거든 그래서 값도 쌈

근데 프렌차이즈만 믿고 창업한 바지사장들은 뭔 노하우가 있냐 본사가 올리면 그런가 보다 하고 올리고 10년차 된 사장이나 1년차나 대가리 든게 똑같으니

 

이기회에 bbq 가격좀 내리자

 

이거는 황교익 승! 치킨 가격 실화냐. 우리가 1.5 를 원하는거냐 치킨이 다 작아서 할수없이 먹는거지. 통큰 치킨때 기억안나냐. 싸고 크고 양 많고 맛있는 치킨을 원한다고

 

저 성명서 진짜인가... 그래도 나름 사단법이라는 곳의 성명서를 저렇게 쓰다니 ㄷㄷ

 

한국에서 15호 이상 큰닭 튀겨보면 맛 없다고 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한국에서 유통되는 육계 대부분은 커봐야 13호까지가 끝이고 그 위 호수의 닭들은 육계가 아니라 알 낳던 닭들 늙어뒤지기 전에 잡고 파는 거라서 그럼

이게 맞음 ㅋㅋ 닭집 가면 토종닭이랍시고 노계 팔아대는데 그거 때문에 큰닭=질기고 맛없는 오래 삶아서 간신히 먹는 닭 편견 생긴거임

 

공식보도자료에 어투 좀 봐.. 내가 뭘 잘 못 봤나 했네. 북조선과 남조선 그리고 조선족 셋이서 같은 문화권이 맞네. 도대체 뭐 때문에 조센민족은 저렇게 패드립에 두각을 나타내는 거냐. 정작 싸우라면 싸우지도 못하던 반만년 동안 처맞고만 산 주제에. 잘 짖는 개가 막상 싸우지는 못한다는데 뭐 그런거냐.

 

성명문 내건 거 보니까 교이쿠상이 오랜만에 한 건 한 거 같음.. 화이또 교이쿠상~~

왜 교이쿠상편이 갑자기 많아진줄 아냐? 당연히 치킨값이 존나 올랐으니 그렇지 ㅋㅋㅋㅋ

팩트) 큰닭쓰면 더 비싸짐

이번에는 교이쿠상이 맞는 말을 하는 것 같은데?

내가 살다살다 황교익 편을 들게 될 줄은 몰랐네 ㅋㅋㅋ 이건 황교익 말이 맞지

지금 팔리는 닭들은 30일짜리 병아리고 40일만 키워도 해외에서 먹는 맛있는 닭임

 

다짜고짜 맛이없다고 첨에 시작했을땐 또 어그로ㅋㅋㅋ 이런생각들었는데 핀트가 닭으로 옮겨가니까 맛서인의 편을 들고싶어짐 가격은 더 오르는데 닭이 작아지는건 솔직히 전국민이 공감하잖아?

 

오랜만에 맞는말 한거냐?

성명을 무슨 북한식으로 섞어놔서 교이쿠상이 더 신뢰가는 경지에 이름

 

양계협회? 육계대형사들 요번에 담합한거 쟤네가 모를리가 없을건데 ㅋㅋ 공식문서 꼬라지 보니까 걍 딱보인다

북한식 성명이냐? ㅋㅋㅋㅋㅋㅋㅋ

고장난 시계 드디어 1승 ㅋㅋㅋㅋ

공문에서 반말까냐 ㅋㅋ

교이쿠상이 평소에 밉상이긴 했어도 나름 진흥청 자료 제시까지 했는데 떽! 이놈! 하면서 꾸짖기만 하는 성명문은 그냥 꼰대틀딱 같아서 교이쿠상이 더 믿음이 가네

 

황교익 1승 ㅋㅋ

문장수준 보니 킹교익이 맞는것 같다

빨리 키워서 대충 팔아먹어야 사료값 적게 들고 항생제 값도 적게 들고 회전률이 빨라서 돈 많이 버는건데 그걸 위해서 몇년간 1인 1닭은 기본이라고, 삼계탕은 뚝배기 안에 쏙 들어가는 닭으로 먹어야 맛있다고 언플했는데 맛서인 눈치 없네

 

병아리같은걸 치킨이라고 파는거 진짜 욕나옴, 열흘만 더 키우면 1킬로 이상 더 자라는데 왜저러는거야 증말

황교익센세 두번째로 응원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히 토종닭이라하는 잘자란 씨암탉은 진짜 존나맛있긴함 육질도 질긴게아니라 쫄깃하고 가슴살 이런데도 안퍽퍽함 고기 자체에서는 풍미 오지고 걍 영계는 살만 야들한 비교적 맛없는고기 맞음

다만 치킨일때는 튀김옷이랑 시즈닝빨로 닭의 무맛이 가려지니까 어린닭 쓰는거고

 

치킨거르고 그냥 마트에서 닭사다가 닭도리탕 해먹으면 가격 ㄱㅊ은데

 

 

 

정부에서 식자재 파동시 짬처리하는 방법

민간인들에게 넘겼다가 탈나면 감당이 안 되고 공무원들은 이런거 기겁하고 안먹겠다고 하니까 제일 만만하고 힘없는 사병들에게 쳐먹여서 해결 개새끼들 이게 구라가 아니고 진짠게, 이상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