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0

정부에서 식자재 파동시 짬처리하는 방법

민간인들에게 넘겼다가 탈나면 감당이 안 되고 공무원들은 이런거 기겁하고 안먹겠다고 하니까 제일 만만하고 힘없는 사병들에게 쳐먹여서 해결

개새끼들

 

 

이게 구라가 아니고 진짠게, 이상하게 국내에 조류독감이나 기타 질병으로 폐사된 닭 많이 나왔다는 기사가 뜨면, 군대에 닭이 존나게 들어와. 튀김용이라 다 토막쳐서 들어오는데, 이걸 튀기잖아? 그럼 반죽을 아무리 잘만들어도 튀기면 뼈에서 살들 다 떨어지고, 모양새가 볼품없는 튀김이 나와 ㅇㅇ 지금 내가 말하는게 뭔지 당시 복무했던 병사들은 다 알거임. 취사병 출신이라, 저런 기사만 보면 떠오르는게 너무 많다. ㅅㅂ ㅈ같은 한국군대, 조센이나 한국이나 인간말종 쓰레기 국가인건 팩트다.

 

 

구지 닭뿐만이 아니라, 감자나 당근같은 채소들도 상태차이 오락가락 존나 심함. 어떨때는 진짜 이게 당근인지 꽃인지 구분도 안갈정도로 향기로운 씹 a급이 들어오는가하면, 반대로 흙인지 채소인지 구분도 안갈 갈색 덩어리가 들어올때도 있고, 연결된 업체의 작황이라던가 양식현황? 이런거에 곧이 곧대로 영향을 받는거같음. 암튼 한국 군대 빨리 ㅈ망하고, 헬조센 망해버렸음 좋겠다.

 

취사장 루틴상 해동이 제대로 안될수가 없어...진짜 누가 빵구라도 내서 그러는거면 몰라도 ㅋㅋ...

못먹는 폐기닭도 군부대에 많이 납품됌ㅋㅋㅋ 군부대에 닭요리 많이 올라오면 다 폐기닭임..zzz

와 진짜네 ㅅㅂㅋㅋ 진짜 그냥 하는 소린줄 알았는데 실제 사건이구나 어떻게 저러냐

 

[사건추적] 군 장병에게 썩은 닭 먹인 '군납업자들' - 내외뉴스통신

[정락인 사건전문기자] 지난 2008년 10월 7일 뉴스를 본 전 국민이 공분했다. 이날 춘천지방검찰청은 1년 이상 냉동 보관돼 동물사료용으로 쓰이는 닭고기 135만 톤을 납품한 업체와 축협 관계자 등

www.nbnnews.co.kr

 

이러면서 항상 돈은 어디로 빼돌리는지 폐기처분 계란을 제값에 얹어서 사오는거 같음

ㄹㅇ 비리가 한둘이냐..

 

계란 대체 왜 아직도 비싼거냐

국방부 : "DP 과장된것, 불편해....."

맨날 닭고기 나오길래 ai라도 터졌나 했는데 진짜 터졌었더라 ㅋㅋ

 

원래 조류독감 터지면 닭고기 나오고 구제역 터지면 돼지고기 나오는게 군대잖아 ㅋㅋ 그런데 살충제 계란은 선넘는거지 ㅅㅂ새끼들이

 

저런거 다 주작인줄알았는데 살충제파동때 삼계탕이 일주일에 두번씩나오더라 ㅋㅋ 매번 닭을 테이블만큼 쌓아놓고 주는데 다 먹어도 몇십마리 남고 그거 다 버림

 

군대에서 감자탕 배터지게 먹은적 딱 한번있는데 그때가 구제역 파동 때 였음 ㅋㅋ

군복무할때 구제역 터져서 삼시세끼 소고기 먹었던 기억난다

 

구제역이면 3끼 돼지고기 나오고 조류독감이면 닭냄새 날때까지 닭고기 반찬나온다

물가 폭락한것도 정부에서 다 사들여서 군인들한테 다멕임 ㅋㅋ

ㄹㅇ 조류독감때 오리알 요리 존나 나옴

본인 태안기름유출때 군대에서 굴전만 주3회나왓음 그전엔 1년에 한두번 나오던거

 

한국 군대병으로 가봐야 시간만 버리는 수준이아니라 어디하나 ㅄ됨 얻는거 단 하나도없다... 지난 3세대동안 군대갔다가ㅄ된 인간이 한둘이 아니고. 관절 허리 죄다 어디 하나씩 병 달고 나오고... 장애나 안얻으면 다행...

ㄹㅇ 아는 놈들 중에 허릿병 피부병으로 평생 고생각 나온 놈들잇음 전자는 말할것도 없고 후자는 얼굴이 완전 초췌해졋다지만 아예 꾀병인줄로만 알아서 힘들다고함 ㅋㅋ

 

구제역, 조류 독감 터지면 고기 파티 하고 태풍 강타하면 폐급 사과 존나 부식으로 나오는게 군대다 ㅋㅋㅋㅋ

ㄹㅇ 조류독감 터졌을 때 치킨 미친듯이 나왔는데

군수물자에 장난치는 새끼들 엄벌해야 바로서지 기본적인것도 못하면서 옛날하고 상황이 다르기는ㅋㅋ

저건 예전부터 유명했음 조류독감 퍼졌을때 이상할정도로 닭볶음탕 많이 나오는거 못느꼈나? 그때당시 군생활 했던 놈들이라면 다 느꼈을텐데

 

누군가 한명 잘못 탈나서 사망하면 자살로 위장되는 K-군대

군대는 사고는 자살로 자살은 사고로 위장시킴ㅋㅋㅋ

ㅋㅋㅋ 저런거 뭐 하루이틀이냐? 쌀이고 채소고 고기고 남으면 다 군에다 짬처리하는거 ㅋㅋ

왜그래 우리 다 알잖아 조류독감 터질때마다 일주일에 한번씩 삼계탕 나온거 ㅋㅋ ㅈ같은 합법노예

삼계가 아니라 닭도리탕 나오던데 ㅋㅋㅋ

 

항상 만만한게 병사들 뿐이지 ㅅㅂ

나 군대 일꺽부터 감자튀김 시리얼빼고 짬밥 먹은적이 없음 진짜 밥 ㅈ같이준다는거알고 px에서 빵사먹거나 영외자식당 사람 적을떄 존나게 사먹음

살충제계란는 키우는 민간인이 만든건데 왜 병사들에게 사서 먹이냐

 

한달내내 오징어찌개. 날마다 아침점심저녁 중에 한번은 꼭 나옴 난 오징어 좋아했는데 이제 보기도 싫다

군비리 심각하네

군대에서 ㅂㅅ안되는게 존나 다행인거다

나는 만두 많이 먹었어 ㅋㅋㅋ 그리고 부대 근처 닭 폐사하면 급양대에서 닭 존나 와 ㅋㅋㅋㅋ

원래 조류독감때는 군부대 닭고기 나오고 돼지 콜레라 때는 돼지고기 회식 했었다

원래는 안사먹으면 가격이 떨어져야 하는데 군대에서 4등시민 군인들한테 사먹여서 가격방어함

 

탈레반들은 히잡 안 썼다고 정부랑 맞다이 까서 이기는데

돼지열병 발생=군대 고기파티 하는날

조류독감 발생=한달 내내 치킨 파티

 

원래 군부대가 음쓰 처리부대 인거 모르냐 ㅋㅋ 닭,오리,돼지 짬처리 담당

취사병인데 조류독감일때 닭 존나나오고 돼지콜레라터지면 돼지 존나나옴 평소애는 양도 존나적게나와서 만드는게 미안했던 메뉴인데 ㅅㅂ

 

내가 훈련소 들어가기 일주일 전에 살충제 계란파동 터졌는데 훈련소 들어가니깐 계란 존나 주더라ㅋㅋㅋ 계란찜 삶은계란도 모잘라서 미역국, 육개장에까지 계란풀어주던데 ㅋㅋ 그 와중에도 계란 후라이는 절대 안해주더라ㅋㅋ

왜냐 손이 ㅈㄴ가거든 ㅋㅋ 메뉴판엔 계란후라이다 그걸 귀찮다고 삶아주는거

 

마루타실험하는것도 아니고 개새끼들

군인 인권이 대단한 나라

조류독감 발생 - 이상한 닭고기만 주구장창 나옴/ 일본 해산물 방사능 논란 - 3주 넘게 오징어축제 열림

돼지열병 - 일주일간 돼지파티

 

ai파동때 ㅈ같은 퍽퍽닭고기 똑같은 메뉴 2달동안 연속으로 나올때 자살할뻔 닭김치찜, 닭찜, 닭볶음탕 ㅇㅈㄹ로 로테이션 돌리는데 다 똑같은메뉴였음 개ㅅㅂ!

제목 보자마자 군대겠지 뭐 했는데 한치도 예상을 안벗어나냐 ㅋㅋㅋㅋ

조류인플루엔자 터졌을때 짬밥 다 닭요리로 바뀐거 기억나네ㅋㅋㅋ

 

조센의 군인 대우는 고려시대부터의 전통이다.

역시 역사를 잊지 않는 민족답게 전통 계승 확실하고

 

괜히 짬통이라 불리는게 아니지

우리때 저거 때문에 군납안받고 직영점 경매로 입찰받음 ㅋㅋ

명당 식비 2천원만 할당해도 존나 맛있게 먹을수 있는데 고위간부들 뒷주머니로 쳐들어가니 씨발 이거원

 

민족성 역사성이라는게 이래서 무서운거다

예전에 치킨나오면 조류독감 뉴스나왓다매 ㅋㅋㅋㅋㅋ

 

자꾸 사병, 군인같이 잘못된 단어를 쓰고 있는데, 지금 군대에서 좆뺑이치고있는 20대들, 전역하고 어려운 인생에 빌빌거리는 예비군 민방위들, 이미 사회물 다 쳐먹고 지들이 빨아먹은 꿀 지키겠다고 꺼드럭대고 있는 저 윗세대까지 통틀어서 군대에 끌려갔거나 끌려갔다 온 모든 남성들은 전부 '강제징용 피해자'다. 국가 자체에서 헌법으로 노예제를 못박고 노예 대신 군인이라고 부르자 합의를 봐놨으니 묘하게 군인이다 하면 노예의 느낌이 안 나는 단어가 되지만 실상은 노예제, 우리는 보다 명확한 단어인 '강제징용 피해자'를 사용하는 게 맞다고 본다.

 

알사람들은 다알지않나 조류독감나면 그날 백숙쳐나오는거? ㅋㅋ 국방부는 아니라지만 호구새키도아니고 그걸 믿겠나

닭도리탕나올때 닭조각조각씩 쥐꼬리만한 양으로 배급해주다가 그런날은 닭한마리 크게 삼계탕~

 

근데 sbs 공식 계정 맞냐? 문장 수준이 왜이래

"없어졌나 했는데 새로 적발이 됐는데"<<무슨 초3 수준으로 글을 쓰냐

트짹이기 때문ㅋㅋ관리도 어디 나사 하나 풀린애가 하나보지

전부 솎아진 줄 알았던 살충제 달걀이 다시금 발견 되어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채 솎아지지 않은 달걀이 군부대에 납품되어 식재료로써 사용됐다는 사실입니다.

 

공식 트위터 관리하는 애들은 워딩 수준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 기자가 아니거든 ㅋㅋ SNS만 따로 관리하는 팀에서 잠깐 일해봤는데, 어휘력이 심각할정도로 부족함 ㅋㅋ 예를 들어 기자가 보도자료를 받아오면, SNS팀에서 이걸 요약하고 링크달아서 페북이나 인스타, 유튜브 커뮤니티에 쫙 뿌려야하거든? 그런데 이걸 최대한 요약해야하다보니까, 글재주 없는 년들은 뇌정지와서 계속 '~했는데 ~됐는데'로 글을 이어쓰는거임.

 

보도팀에 있다가 너무 힘들어서 SNS팀으로 이동했었는데, 업무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다시 원래 팀으로 돌아옴. "세상에 이런 일이~?! ( ´∀`)"이딴 블로그식 문구만 주구장창 쓰고 있더라. 이모티콘 없으면 뒤지는 병이라도 걸렸나봄.

 

특히 트위터는 글자수가 400자로 한정되어 있어서, 빡대가리들이 내용 함축하느라 죽어나감 ㅋㅋㅋ

데 데 이러는건 좀 웃기긴함

~데 연속으로 쓰는거 ㅈ같네 ㄹㅇ 기자맞냐 저거

 

저거도 기자가 쓰는거일텐데 문장 구조가 왜 저럼

기자 취했네

이래서 짬차고 보급뚜껑 먹는 한이 있어도 짬먹으러 절대안갔지

뉴스 공식 트위터치고 글 존나 못쓰네 ㅋㅋ 했는데 됐는데, 됐습니다

못써서 누가 쓴거야 하고 보는데 SBS ㅋㅋ

 

처먹고 탈나면 기저질환 px구매음식 외박휴가 나가서 먹은음식 타령하면 만사오케이기 때문이다. 좆같은거 걸려서 부모가 전문적이거나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면 그 하급부대만 탈탈 털고 급양관 군수관 징계때리면 된다. 그러면 대한민국 국군에는 전혀 잘못없다.

 

원래 군대가 그렇지 나때도 돼지 콜레라 터지면 돼지고기. 조류독감나면 닭고기만 나오고했음 이미 전과가 백번은 넘을텐데

 

나라도 지키고, 어디 잡부 필요하면 데려다가 쓴 다음 50점 모아야 2박 3일 나가는 휴가 마일리지 5점 주고, 짬처리 시키고 ㅋㅋ

뭔가 돼지고기가 많이나온다 싶으면 십중팔구 돼지뭐시기병 돌고있음 ㄹㅇㅋㅋㅋㅋ

뭔가 쎄하다 싶으면 꼭 들어맞음 ㅋㅋㅋ

 

 

 

황교익 치킨 논란 작은 닭이 맛이 없는 이유

농촌진흥청의 자료 - 고기맛에서 중요 역할을 하는 지방 함량이 대형닭이 3배 - 감칠맛 나는 이노산이라는 물질이 대형닭에 더 많음 - 쓴맛 나는 물질이 소형닭에 더 많음 기타 등등 그럴 듯 한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