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2

메인스폰서 네파가 ㅈ망 인증 ㅋㅋㅋㅋ

 

조작아니냐 하고 했지만 사실로 드러남

어느 기업체 사내몰에서 저렇게 광고하고 팔고 있다고 한다

 

팩트 제작비 300억이면 주몽 리메이크 다시 찍고도 뽕 뽑는다. 대조영은 350억인가 썻다던데;

와 주몽 80부작 넘는 걸로 아는데 ㄹㅇ 300억이면 대박이네

 

환상의 똥꼬쇼!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

자기들 돈 쓰고 망했는데 저건 할 수 있지

 

전지현 광고에 작작좀 나오면 좋겠음 드라마 잘터지는것도 아닌데 맨날 나옴 아줌마가

근데 맞말임 같이 예쁘고 어린애들 많은데

 

킹덤 다음 시즌이나 빨리 만들라고 ㅋㅋㅋ

졷같은 지옥조차도 지리산에비하면 100배 1000배 나을정도임ㅋㅋㅋㅋㅋ

아줌마 연기내공이 있는것도 아니고 비주얼 원툴인데 40넘으면 그만나와야지 이제 ㅋㅋㅋ

레알 분노하는 씬이 있는데 .. 이게 분노? ㅋㅋ 머하냐??? 졸라 웃기더라

 

이건 ㄹㅇ 성공한 마케팅이다

 

제작비 300억이면 해외에서는 양질의 드라마 뽑아내는데 한국은 이제 짱깨만도 못한 수준된지 오래인듯

넷플릭스 메인 라인업 드라마는 편당 100억이다

왕좌의게임 위쳐 같이 스케일 커야 그정도 되지 브배 다크 같은건 편당 40억도 안하는데

오징어게임도 다해서 250억정도였는데

편당100억지랄하고있네 ㅋㅋㅋㅋㅋ

레드노티스 한시간 반짜리 제작비 2300억 드라마로 치면 1.5화~2화에 2300억쳐박은건데 편당 100억은 돈 안쓴거 맞음

 

어떤 연기자 분노하는 씬이 있는데 연기 지리게 못한다. ㅋㅋㅋ

전지현 연기 개웃기던데

저런류의 드라마는 연출이랑 작가가 생명인데 둘 다....

 

뭔 영화던지 전지현 나오면 개노잼 되던데 쟤는 왜 쓰는거냐?

300억은 전지현 출연료로 다쓴거

70킬로 떨어진 샌드위치 가져와서 처먹는게 존나 웃기던데 ㅋㅋㅋㅋ

중국자본 드라마 지리산 ㅈ망 축하 ㅋㅋㅋㅋ

 

아니 원래 258000원에 산사람은 어찌되는건데 손해본거 환불해주나 너무 씨게 싸게 파네

걍 등산복 홍보하고 팔려고 드라마 만든거 맞잖아

지리산 안봤지만 일단 제목부터가 촌스럽네

근데 전지현 아줌마 걍 틀딱인데 왜 빨리는거

 

대체 왜 망한거임? 300억중 캐스팅 150억 회식 140억 쓰고 10억으로 사람들 부렸음?

 

애초에 연기보다 광고로 뜬 배우

전지현 돌아온다고 온갖 회사 마케팅부서에서 전지현 웃돈주고 데려다가 cf찍었을텐데 드라마는 처망하고 전지현만 돈 존나 버네 ㅋㅋㅋㅋ

이거 아니었으면 지리산 하는지도 몰랐네 와 제대로 망하긴 했나보다

 

지리산이 300억이라고???????? 1화 도입부 지리산 사진 판때기 뒤에서 연기하던데 그게 뭐 백 이백 하는거냐???

 

전지현이고 이정재고 난 연기 못하는거 같은데 자주 나오더라. 이정재는 나랑 달리 연기 잘한다고 좋아하는 사람 많던데 전지현 연기 잘한다는 사람은 많이 못 봄

전지현이고 지리산이고 요란스럽게도 망했네

전지현이 애초에 연기로 뜬애가 아니지않나

드라마 끼고 사는 동생이나 평일 8시에 하는 드라마 간간히 챙겨보는 엄마도 지리산 재미없다고 안보던데

 

 

리얼리티까지는 안바랬는데, 산 올라가는데 왜 CF 찍는 거 같냐. 현장감이 아니라 광고 찍는 거 같에 현장직 인원이 옷을 존나 깔끔하게 입어 ㅋㅋ 급한데 존나 대충 입고 뛰어다니지 ㅋㅋ

 

메인 스폰서가 자학개그 할정도로 망했나 ㅋㅋㅋ

제작비 대부분이 출연료 아님? ㅋㅋ

말이 여배우지 전지현쯤 나이되면 그냥 동네 좀 관리한 아줌마 정도여

동안은 아닌데 ㅋㅋ

 

이런 올드한 방식으로 제작하는 3류 드라마 더는 안 먹힘

걍 하꼬 극단에서 연기하는 신인들이나 데려와서 찍을 것이지 연기도 존나 못하는 연예인들한테 무지성 촬영비 투하

 

전지현은 시발 언제까지 나오냐 드라마든 영화든 광고든 뭘 봐도 엽기적인 그녀랑 애니콜에서 보이는 유쾌한 푼수 역할밖에 못 하는데. 지겹다 진짜 여배우 풀이 김고은 박소담 이 모냥이니...

 

지리산도 보나마나 배우들 배불리기만 했나보네

지상파 좆망들 싹다 망해라

네파가 제작진한테 돈 쏟아부어가며 스폰서한건데 망했으니ㅋㅋㅋㅋ저정도 문구는 쓰게 해줘라

 

드라마가 뭔 얘기하고 싶은지 모르겠더라 연쇄살인마 어쩌고 진지한척은 뒤지게 하면서 갑자기 딴 길로 샘 산이라는 배경이 ㅈ노잼인것도 한 몫함 긴장감 ㅈ도 없는데 긴장감 ㅈ되는 척하는 드라마 ㅋㅋ

이게 맞다 긴장감이 없는데 긴장감 있는척 존나 하고싶은 드라마

뭔가 있어보이는척 뒤지게 하는데 ㅈ도없는 내용에 무게만 존나 잡는 쓰레기라고 봄..

ㅋㅋㅋㅋㅋ 맞어 졸라 진지한척 연기 토나옴 ㅋㅋㅋ

 

시그널, 킹덤쓴 작가랑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연출한 감독가지고 망하는거 쉽지않을건데 뭘했길래 망함?

드라마 공식이 이제 통할리 없지 ㅋㅋㅋ 그동안 강제로 공중파만 본거지 선택권이 있으니 철저히 외면 당하네 ㅅㅂ ㅋㅋ

 

애초에 전지현 저 거품 물로켓이 원톱인데 믿고 투자하는 업체가 병신이지

엽기적인그녀 원툴이잖아 별그대?그건 걍 특이해서 뜬거고

특이하다기보단 김수현빨

 

킹덤 처럼 투자한 값이 보여야 말이지 어디에 300억을 쓴거임?

전지현+김은희 조합으로 지리산 바로 앞전에 킹덤-아신전 싹 말아먹은걸 보고도 ppl을 했다???? 안목 엉망진창났네

 

지리산은 ppl이 문제가 아님. 시나리오는 연쇄살인마+귀신 등장에 등신 같고, 연출은 어설픈cg 주연배우들 연기도 망에 너무 과거현재를 왔다갔다해서 몰입감 씹창. 드라마가 그냥 총체적 난국임.ㅋㅋㅋ

 

전지현, 신민아, 고소영 원톱으로 나오면 무조건 처 망하는 3대장이다 이건 공식인데

중국 자본 받은 결과

비싼돈주고 톱스타 쓰는 이유가 뭐임?

드라마 이름이 지리산이면 누가 봄 대체

 

전지현은 광고 많이 찍긴 하지만 영화나 드라마 찍고 작품이라도 하기라도 하지 ㅋㅋㅋ 원빈은 도대체 뭐냐?? 작품 안한지가 10년은 훨씬 넘은것 같은데 광고만 찍어대고 배우 맞냐?

안해도 빨아주니까 배따시고 등따시니까 영화모하러 찍냐 배우들이 나태해지는건, 배우탓이 아님. 미개한 대중들탓임

원빈 아직도 빨아줄게 있나? 장동건도 거품 다 빠졌는데 ㅋㅋ

배우가 배우일 안하면 욕 먹어야지ㅋㅋㅋ

 

뿌링클갑 이제 그만나올때도 됐지 ㅋㅋ

전지현 송혜교 김태희 이 세대 배우년들은 좀 꺼졌으면 좋겠다. 연기 발전은 없고 얼굴로만 배우하는 비연기파 배우

송혜교는 맨날 역할이 똑같음. 직업만 다르고 ㅋㅋㅋ 전지현은 별로 관심 없고, 근데 아마 시크하고 능력있는 역할로 송혜교랑 비슷할거고 김태희는 이제 잘 안나오자나

 

거짓말아니라 내 주변에 이거 본다는 사람이 나포함 단 한명도 없음. ㅋㅋ

아예 언급도 안되더라 첫방 할 때 얘긴 좀 하던데 이젠 아무도 안보는듯

갯마을 차차차가 훨씬 재밌었다 티비엔도 좆망테크탐

경쟁작들이 다 고만고만해서 우리 엄마도 볼거없다고 하시더라

 

아마 넷플같은 ott서비스가 너무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해서 아마 지상파 드라마들은 다 망할거임. 해봐야 주말드라마 같은 우리 아줌매들이나 좋아하는 시간대 프로들이나 살아남겠지. kbs는 그냥 걸어서 세계속으로 방영이나 해주라 kbs컨텐츠 중에 유일하게 수신료 안아까운 방송중 하나

팩트)없어도 망한다

그러게 드라마 피디들 싹다 걸어서 세계속으로 찍으면 특색있고 볼만할거같은데 돈도 얼마 안들고

지상파는 망해도돼

넷플이 양질컨텐츠는 아님 ㅋㅋㅋ 넷플도 볼꺼 ㅈㄴ없고 수준낮던데 지상파가 더병신일뿐

 

븅신 호구회사 전지현이 얼만데 ㅋㅋㅋ 연예인 출연료 몇십억 줬으니 다시 니들이 사줘 하고있네 개병신들

연예인에 억단위쓰는 개병신회사는 그냥 안사는게 나음 그거 다 제품가격에 뻥튀기됨 ㅈ도없는 개거품으로

 

김은희 작가 커리어에 오점 남기게 생긴 작품이다

이미 오점은 아신전으로 크게 한번남김 ㅋㅋㅋㅋㅋ

아신전부터 내리막임 지금 아신전 존나 기대했는데 별 거 아니였음 하.... 넷플릭스 유툽 공식 계정에 무료로 풀었어도 될 뻔 함 어쩌면 시그널 시즌2 안 나오는 것도 아이디어 고갈나서 그럴 수도 있지 워낙 작품도 많이 했으니까

 

고현정 이영애 임수정 전지현 뭔 드라마판도 그 세대 카르텔이냐? 고만 좀 써라

 

300억이면 거의 라라랜드급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누가 네파입냐

ㄹㅇㅍㅌ... 네파 틀딱브랜드 줘도 안입음

 

몇백억에 네임드만 모은 드라마가 산으로 가는 이유가 뭘까

전지현은 엽기적인 그녀때 연기하는거 보고 20살짜리가 연기 잘한다 생각했는데 그때가 연기전성기일줄은

유쾌한거보면 탈조선급 브랜드 맞는데?

 

어차피 돈 벌려고 드라마 만드는게 아니고, 비자금 만들려고 하는 것임. 욕하든 말든 계속 이런 저것 만듬. 그 덕분에 우리나라 드라마, 영화가 이만큼 발전한 걸 수도 있고

주지훈,전지현에 김은희 각본인데 뭔 비자금이야 그런 영화도 있긴하겠지만 지리산은 흥행할려고 만든건 맞다

몸값이 높으면 페이백도 많잖아. 걔네들이 그 출연료 다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

 

전지현 별그대 이후로 뭐 없지 않냐

뿌링클 무시하냐?

정말 망하면 아무도 언급 안 한다고 하는 사람 나와보소

태혜지 퇴물 인증했구나..

 

맨날 산에만 있으니까 뭔내용인지 시간이 어느쯤인지ㅋㅋ 채널돌리다 잠깐잠깐만 봐도 존나 지루하더라

300억 중 200억이 중국 자본이라던데 ㅋㅋㅋ

 

일본 늙은사회라고 놀리던 조선도 늙은배우, 예능인이 방송극장 점령함ㅠ

애당초 출산율이나 자살율 보면 더 심한 수준이지 인터넷 방송도 레드오션이라 이름 있는 애들이 꾸준히 상위권에서 먹음 애당초 신입도 극히 드물어서

 

구라가 아니라 드라마 각본 자체가 개병신 같더라

전지현 굴욕이네...

윾쾌해서 호감이네 ㅋㅋ 다음에는 아무대나 스폰하지말길

오픈마켓 같은데서 자체제작인지 알았는데 오피셜이었네 ㅋㅋㅋㅋ

 

한국 망하라고 고사지내는 중국 투자를 받은 결과임 중국 한류 금지 정책 그런데 짱깨 투자를 받는다고? 한국 드라마 이미지 훼손하려는 개수작에 속는거임.

 

네파는 네파다 / 네파는 네, 팝니다 언어유희

팀킬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지훈 너무 보기싫음 눈깔에 왜 그렇게 힘을 주는 지

눈에 힘주는 것보다 짝눈이라 인상이 존나 나빠보이는 듯

저 작가도 망했네 킹덤 전지현 나오는것도 반응 십창인데

연쇄살인마는 어디가고 지리산 민원인 개같다는 내용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