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체크카드 도둑
체크카드 도둑

체크카드 도둑이 훔친 체크카드를 써서 결제하는데 잔고부족임.

 

한 편의점에서 가격 몇백원씩 내리면서 계속 시도하는거 의심 받지 않나

ㄹㅇ 알바일듯

 

 

도난카드 쓰는 새끼들 대가리 유무가 궁금했는데 이새끼 하는 짓 보니까 뇌 없는 새끼들이 긁는거 맞는듯

난 재난지원금 16000원정도 남은줄알고 도시락 맥주 라면 이것저거했는데 부족해서 라면빼고 찍고 또부족해서 초코우유 2개 빼고찍고 또부족해서 콜라 빼고 찍었는데

 

pc방 결제는 ㄹㅇ 잡아가주세요냐?

 

3600원까진 진심이었을거다 근데 안 긁히는거 보자마자 저새끼도 오기로 얼마 남았나 긁었을 확률 99%

개잡코인 가격내려가는거마냥 내려가네 ㅋㅋㅋㅋㅋㅋㅋ

 

저정도면 그냥 길가다 버렸을듯 ㅋㅋㅋㅋ

CU영광점 알바생도 이 거지새기 뭐지? 했을듯 ㅋㅋ

잔액 부족해서 결제 안 됐어도 저 사용 시도만으로도 법적 처벌 가능?

가능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