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아빠와 나

 

거꾸로 입은거구나 ㅋㅋ

거꾸로라도 모가지가 존나길어보이자너

거꾸로 맞음 ㅇㅇ 노페로고 봐

 

프로텍트론, 레디 투 서브

프로텍트 앤 서~브

사이코쇼커네

완전 힙 한데 ㅋㅋ

옷이 뭐 어케 되있는거야 팔 어케 움직임 ㅋㅋㅋㅋ

쎄보인다 ㄷㄷ

3대 2000 잼민이 ㄷㄷ;;;

+안전화 야가다잼민이임

헐 기린인간 ㄷㄷ 카쿠?

어케된거지 목이 왤케 김

반대로 입혔는데 저게 가능하네 ㅋㅋ

나 이거 아빠와 나 에서 봤음타격감 지림

 

도구로...98%...

어차피 B급이라고 ㅋㅋ

도구로정도면 잘 쳐줘아 A- 정도겠군요 손나..

겐카이한테 훈련만 받으면 쩌리들도 순식간에 s급 된다고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 나도 어린남자잼민이가 가방 열고 뽈래뽈래 다니는데 존나 귀엽더라

아빠와 아들?

폴가이즈네

 

해볼라고 일어나서 제일 큰 외투 꺼내서 뒤집어 입어본게 한심하네 결론은 허리부분 외투의 목 부분과 허리 부분이 안채워져서 실패

귀엽다 저거 엄마or아빠or유치원선생은 어떻게든 똑바로 입ㅎ히려고한거 꼬마가 저렇게입는다고 고집부려서 저렇게 입은거같은데

식단과 루틴좀 제발

유치원 낮잠시간이 루틴의 핵심

센세이션 하구만...뭔가 패션계에 영향이 있을거 같다...

아카츠키 옷같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