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9

WRC 방송 사고 레전드

현대차 국적 북한 ㄷㄷㄷㄷㄷ

 

 

 

어떻게 국적을 잘못 내보내도 북한 국적으로 내보내냐 ㅋㅋㅋ

코리아만 검색한 거지 뭐. 미국 무식깽이들 중에 사우쓰 코리아 모르는 놈도 많았음(노쓰는 뉴스에 자주 등장해서 알았다고..)

니네 막 말레이시아 타이완 이런 나라 국기 알고 있냐?? 쟤네한테 한국 인식이 딱 그정도인거지 뭐 ㅋㅋ

ㄹㅇ 위에 민주주의 코리아만 본게 제일 맞는 추정일듯 독일도 동독이 독일민주공화국 서독이 독일연방공화국인것처럼 충분히 헷갈릴만함.

 

정주영은 북한 출신자다

외국애들 한국이 어디에 붙어있는지 아는애들 없어. ㅋㅋ 그냥 지 나라외에는 무지한 애들이 대다수다 ㅋㅋ

 

걍 오지에르 그놈 영입하자 작년 우승자 올해 횬대에서 못하고 누빌이 에이스 팀내

 

저게 쓸때없이 유엔을 남북동시가입해서 그런거임 북한은 KOREA라는걸 쓰지도 않는데 조선인민공화국으로만 쓰는데 그냥 한국은 KOREA라고 하고 북한은 조선인민공화국했으면 얼마나 좋아 그놈의 민족타령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