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8

씹덕 고로시 ㅋㅋㅋㅋ

 

나라사랑 국방연설활동

 

중국에서 에픽게임즈를 쓰는거가 레전드 아니냐 어케쓰는거 ㄷㄷ

짱깨도 워드쓰나 헬조선은 한컴좀 그만썼으면 좋겠다

 

자칭 대국이라 고로시의 사이즈도 다르네 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

웃참 LvMAX네 ㅋㅋㅋㅋ

 

일본 문화승리 ㅋㅋㅋㅋ

친일국가 중국

対魔忍는 일본의 자랑

동아시아의 세 바보 트리오

대마인도 보이네

 

액션 대마인 ㅋㅋㅋㅋ

NBA2K도 있음 ㅋㅋㅋㅋㅋ

원신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중국 여아낙태 때문에 도태남 많고 스팀 씹덕프사 짱깨들이 다 그런 애들인데 친해져서 결혼생각 있냐고 물어보면 존나 한 몇분 있다가 없다고 대답함 개꿀잼 ㅋㅋㅋㅋㅋ

 

아니 일본어만 해도 이거 읽을 수 있는데 못읽는 새기들 도대체 뭐냐 한국 중등교육만 받아도 알아야 되는 한자가 2100잔가 그렇지 않나?

講이랑動을 병신같은 간체로 써놔서 일본어 외워도 못읽을 순 있지 국방 써있으니 군사관련인건 알아도

뭐 그렇긴 한데 그게 읽은건 아니니까 그리고 마지막에 主題演講活動이란게 짱깨어순이라 끼워맞추기 힘들듯

대학생 때 중궈 여자애 유학생 도우미로 알았는데 지 이름 알려주면서 자기 이름 한자는 너무 어려워서 중국인들도 모르는 사람 많다고 하는게 ㄹㅈㄷ였지

 

미제는 싫은데 익스를 쓴다?

대마인 아시기 ㅋㅋㅋㅋㅋ

일본 씹덕문화에 잠식당했네 ㅋㅋㅋㅋ 괜히 핑핑이가 씹덕게임들 탄압하는게 아니구나

이제 중국에서 씹덕고로시관련법안 나오겠네 ㅋㅋㅋㅋㅋ

 

레닌이 공산주의를 중국에 심었듯 일본이 씹덕문화를 중국에 심어버렸네 ㅋㅋ

 

그래서 캐릭터 이름 뭐임?

각청

저게 각청이라고?

얼굴은 각청같은데 옷이 완전 다르네

아님 그냥 오리지널 캐릭임

 

이런거보면 일본이 존나 희안한 나라긴하네 처음에는 저런 씹덕체 쓰는거 외국에서도 다 희안하게 봣는데 이젠 전세계에서 다 통용됨

 

문화로 대동아공영권 실현

겐신임팩트

왜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 쓰냐 ㅋㅋ

이야ㅋㅋㅋ 외국물 총집합이네

중국에서 에픽게임즈 쓰면 안 되잖아 ㅋㅋㅋㅋ 누구보다 외국문물을 사랑하고 있네 ㅋㅋㅋㅋ

항미원조거리고 반미불매운동하면서 윈도우 쓰고 있음 ㅋㅋㅋㅋ

 

월페이퍼 엔진은 못 참지 ㅋㅋ

왜 붉은별 안 쓰고?

미국 없으면 컴퓨터로 아무것도 못하네 ㅋㅋ

항미원조라면서 왜 윈도우 씀

미제게임 워프레임도있네

크롬 안쓰고 혐스플로러 아이콘만 두개!!!

아니 군인조차 씹덕이야 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미국 윈도우 없으면 컴퓨터도 못돌리는 wwwwwww

모에모에 큥~! - 리코핀! ㅋㅋㅋㅋㅋ

 

에픽 ㅋㅋㅋㅋ 공짜게임은 못참지

문화침략 ㄷㄷ

지나사변 승리wwwww

미제 ms워드는 왜깔려있냐 ㅋㅋㅋ 에픽게임즈도 있네 마소 오피스 셋하고 에픽은 ㅋㅋㅋㅋ

미국이 만든 윈도우는 왜쓰냐

리눅스 개조한 짱개 OS 있긴 있는데 개병신이라서 ㅋㅋ

근데 저건 진짜 핑핑이가 까겠다 군대나 관공서는 기린 쓰라고 하는데 ㅋㅋㅋ

시진핑핑이 어서 미제 운영체제 Windows 규제 안하고 뭐하냐?

 

일본 문화승리네 ㅋㅋ 짱깨 군인부터 씹덕후라 이것이 일본소프트파워의 힘

당중앙회의인가? 필터링 못했네 ㅋㅋ

지하철 전광판에 프리코네 뜬거 생각남

간체자임. 짱깨 맞음

 

중국은 애니도 금지냐?

비리비리에서 볼수있음. 근데 앵간하면 공산당에서 모른척해줘도 애니 지 맘에 안든다고 찌르는 새끼들 있다더라

애니는 공식적으로 볼수있는 사이트 있던데

정치성향, 시진핑 닮은거 빼고 됨 한국은 중국보다 제한이고

제한인게 아니고 중국은 판권 좆까고 불법으로 그냥 공유질 쳐해대는건데 한국은 돈 낼거 내고 들여오자니 불법으로 보는 애들 때문에 돈이 안되고 그냥 불법으로 들여오자니 다 단속때리고 있어서 없는거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