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3

디아블로 2 서버 다운되는 이유 블리자드 공지

디아블로 II 이용 중 렐름에서 일시적으로 접속 거부 메시지

 

디아블로 II 이용 중 [렐름에서 일시적으로 접속이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확인하신 경우, 주로 짧은 시간에 잦은 접속을 하셨거나 서버에 무리를 주는 행동이 있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아래 안내 드리는 행동으로 인하여 발생하게 됩니다.

  • 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스킬 선택 창을 빠르게 스크롤 하는 경우.
  • 짧은 시간 동안 반복적인 계정/캐릭터 간 접속 시도. 예: 본 캐릭터 <-> 창고 캐릭터 간 접속.
  • 짧은 시간 동안 반복적인 게임 생성 시도. (가장 주된 원인).
  • (예: 본 캐릭터 <-> 창고 캐릭터 간 접속, 아이템 파밍, 바알/핀들 런 등 )
  • 원하는 아이템이 나올 때까지 반복적으로 겜블 창을 여닫는 경우.
  • 상점 아이템 초기화를 위해 웨이포인트를 반복적으로 오가는 경우. (위 겜블 참조)
  • 앰플리파이 데미지 또는 글래셜 스파이크와 같은 즉시 시전 마법을 반복 사용하는 경우.

 

접속 제한은 최소 2분에서 최대 72시간까지 제한이 되며 주로 짧은 시간에 잦은 접속 같은 서버에 무리를 주는 행동을 하면 발생합니다. 렐름 거부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방에서 적어도 10분 이상 접속을 유지하고 다른 방으로 이동하거나 접속을 종료해 주셔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접속 제한에 대해서는 블리자드 고객지원에서는 별도로 도움을 드리기는 가능하지 않으며, 일정 시간을 기다려 주신 다음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 지속적으로 접속을 시도하는 경우, 접속 제한 기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이 메시지를 확인하신 이후에는 30분에서 1시간이 지난 이후에 다시 한번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메시지를 확인하신 경우 가급적, 넉넉한 시간을 두고(약 하루 단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니들이 서버에 부하를 주는 행동을 해서 그런거다"

"앞으로 이지랄 또하면 최대 72시간 밴이다"

 

 

니들이 겜을 너무해서 서버가 터지자나 ㅋㅋㅋ

유저가 디도스공격함? ㅋㅋㅋ

 

디아는 저러면 진짜 서버터짐?

디아 렐름다운 유명하잖아 템 옮긴다고 방 들락날락 하다가 렐름다운 당해서 템 맡아주실 분~ 이러면서 게시판에 글 쓰는 놈들도 많았음

 

-숨을 쉬는 행위-

 

창 스크롤하면 디도스가 걸리네 ㅋㅋㅋㅋㅋ

창 여닫고 포탈 왔다갔다하면 밴 ㅋㅋㅋㅋㅋ

프리섭임? ㅋㅋㅋㅋㅋㅋ

꼬우면 접으라고

 

서버 상태 섭다에 개인 접속장애, 캐릭별로 또 따로 랠름다운, 백섭까지 개존나 터지는데 저 공지조차 없다? 그게 더 병신인거임 실제로도 딱히 공지도 없네 서버가 왜터지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언제까지 어떻게 해결할건지 내놔야 할건데

 

지금 실제로 서버가 감자마냥 터지고 있는데 저딴 ㅄ같은 이유라도 뭔가 공지가 있어야 하는거지 지금 아무공지도 없는게 정상임? 틀딱겜인줄은 알았지만 서버까지 틀딱서버를 그대로 쓰나 ㅋㅋ

 

'즉시시전 마법을 반복 사용하는경우' ㅋㅋㅋㅋㅋ

럭키깐포지드인데 꾸역꾸역하는 디틀딱들 지성은 린저씨와 호각이다

망해가니까 점점 추잡해지네

 

병신들 지네 서버 머저리같은걸 유저탓하네 ㅋㅋㅋㅋㅋ

역시 nc의 라이벌

마지막줄은 그래도 이상하네. 스킬 노쿨겜에 스킬난사했다고 밴당하는건 대체뭐냐

병신들인가 진짜 스킬 쓰는거가지고 뭐라하면 ㅋㅋㅋㅋ

새방만드는거 딜레이 걸겟네

스킬 썼다고 밴은 뭐냐

아 마우스 휠 돌리면 밴이라고 ㅋㅋㅋㅋ

저지랄을 해도 밤새가면서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그렇게 재밌나??

결제태도급 발언이네 ㅋㅋ

지들 게임이 어떤 겜인지 모니터링 10년은 넘게 해놓고도 모르나ㅋㅋ

이딴게 게임회사??

 

이때까지 그렇게 블리자드한테 속아놓고 기만당해놓고 또 또 또 또 또 디아블로 추억팔이에 속아서 샀냐

무슨 버그플레이도 아니고 정상적인 사용인데 ㅋㅋㅋ

조넥 저주 스팸도 하면 안되는거임? ㄷㄷㄷ

ㅅㅂ 노가다 ㅈ뺑이 치는 게임에서 저거 하지 마라고 하면 뭐 어쩌라는 거냐

안그래도 인방하는 애들도 디2 슬슬 안하던데 끝물왔네 ㅋㅋ 쌀먹하는애들 빨리처분해라

 

군대식 해결법

ㅈ됐네 쌀먹 가격 떡락하겟네

폐지줍는 핵슬겜에서 상점여닫기 반복적인 게임생성 웨이 왔다갔다를 하지말라니 ㅋㅋㅋㅋ

원조 폐지줍기 파밍겜에서 저걸 금지하면 어케 하라는거냐 ㅋㅋㅋ

 

햄스터 쳇바퀴 굴려서 서버운영하냐?

햄스터 쳇바퀴가 조스로 보임??

ㅈ스터가 ㅈ으로 보이더냐?

 

망해라 걍 ㅋㅋㅋ

지들이 병신이면 대가리 박고 사과를 해야지 남한테 책임 전가하면 해결되는 일이냐 ㅋㅋ 발상이 다르네 진짜

니가 선택한 블리자드다

디아3때도 그렇고 왜 초창기보다 병신이냐고 ㅋㅋㅋ

진짜 진지하게 쓰레기 게임에다가 20년전 게임성 그대로인데 그걸 좋다고 하는 애들 좀 이해 안됨

 

뭐 디도스공격한것도 아니고 저지랄햇다고 서버가 터진다는게 ㅋㅋ

아니 무슨 핵쓴거도 아니고 저런걸로 서버가 터지냐 저건 지들이 개선해야하는사항 아님?

응 그랬으면 워3도 그렇게 안나왔어

아 꼬우면 하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유를 알면 쳐 고쳐야지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