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4

이스트소프트 직원

이스트소프트=알약 만든 회사

 

 

반디집 말고 7zip써라

winrar이 최고여

winrar 정식판 유료 아니냐 7zip 써라

 

반디집은 인정이지 ㅋㅋ

 

알집 요즘 안씀?

반디집에 속도 밀려서안쓰지

알씨 개병신같지않냐? 파일포멧은 편햇는데 무슨 검정화면 되고 그러던데

 

반디집 잘알 ㅇㅈ

얘들아 백신 말고 레지스트리청소나 컴최적화는 뭐 쓰는게 좋냐 v3랑 부스트스피드 가끔 돌리는데

ccleaner, adwcleaner

ccleaner 찾아보니까 멀웨어 해킹 얘기 나오는데 지금은 ㄱㅊ음?

 

요즘 알약은 선녀로 보인다 안랩 트랜잭션 그게 진짜 쓰레기임

트랜잭션 그거 좆같은거 누구나 다 아는데 조직에선 되게 좋아함 메일이든 뭐든 하려면 무조건 깔아야해 돈처먹은거같아

돈쳐먹은거 맞음 기업에선 수의계약하니까

 

빵집 썼었는데 아는놈 있냐

급식때 학교 컴퓨터실에서 써서 앎

그거 군 행정컴에 깔려있었는데 ㅋㅋㅋ

학교컴 빵집 킹정

 

팟플레이어 업뎃 팝업 존나뜨는게 못끄고 설치할때 타프로그램설치 지뢰 존나많음

 

알약 아직도 시그니처 진단 쓰는 쓰레기 백신 아니냐 ㅋㅋ

반디집 꿀뷰 컴잘알 조합 개추

 

윈도우 디펜더, adwcleaner, ublock origin 필터추가 이걸로 바이러스 방지

언인스톨 유틸 하나로 파일 삭제시 잔여물+레지 정리

동영상 플레이어 vlc

동영상 편집 다빈치 리졸브

이미지 뷰어 이매진뷰어

이미지 편집 포토샵

입축 프로그램 반디집 구버전(광고제거판)

qbit 토렌트

음악파일 재생은 aimp3 추가 스킨 받고 192000 리샘플링

윈도우탐색기 메인 + 에브리띵 서브

 

소프트웨어 회사 다니는 사람이 가상머신 돌릴 생각은 안 하네

개발자가 아닐수도 있읍니다

 

나도 반디집에 동영상은 팟플 구버전 씀

 

윈도우 기본백신이 좋은이유는 다른 무료백신은 돈벌려고 뒤에서 먼개짓을하는지 리소스를 존나먹음.. 윈디는 그런건없으니까 그래도 유료백신이 젤좋긴함

 

반디집 꿀뷰 씨씨클리너 에브리띵

vpn 익스프레스 미만잡 터널링이 개꿀이다

에브리띵 진짜 좋음 이거 없어서 탐색기에서 검색돌리는거 보면 속터짐

에브리띵은 갓갓프로그램 인정

진짜 에브리띵 없이 어떻게 살았나 싶더라. 병신 탐색기새끼는 쳐 쓸모가 없어. 더럽게 느려 ㅅㅂ

 

유료 서비스 쓰는거 아닌 이상 그냥 윈도우 자체 보안이랑 무료 백신이랑 차이 없음.

메모리 잡아먹는 거에서 차이는 남. 기본 디펜더는 조금 무거운 편

 

압축 프로그램 쓸 일이 없음... 모든게 zip로 윈도우 기본으로 풀리니까

 

비트디펜더 쓰는데 기초적인 포트 스캐닝이랑 RDP 접근시도는 다 막더라

개인사용자 말고 공공기관용 알약은 RDP 자체를 다 막아버리는 걸로 알고있음. 비트디펜더는 일정시간 내 여러 요청시 차단 후 사용자한테 알림. 알약 포트스캐닝은 모르겠다

 

Kaspersky Security Cloud 무료판 유럽 버전으로 깔아서 "inject script into web traffic" 해제하고 사용해라

디펜더랑 비교해서 램 절반밖에 안먹고 CPU 사용량도 더 적다. 그리고 러시아 기업이라 미국 정부에게 감청당할 위험도 없다

윈도우 디펜더보다 가볍긴 하더라 노특북에서는 걍 카스퍼스키 결제해서 씀

러시아 기업껄 쓰면서 다른나라 감청드립을 치고있냐?

ㄹㅇㅋㅋㅋㅋㅋ개웃기네

러시아에게는 감청당해도 문제 없지 ㅋㅋㅋㅋㅋㅋ

 

백신이나 압축 프로그램은 그게 그거지만, 동영상 플레이어는 스플래시>파워디비디>외 미만 잡 아니었나? 뭔 곰플 팟플 같은 그지 같은거로 자부심 부리네

스플래시나 파워디비디로 봐 등신드라 생동감이 다른데

알약은 엉뚱한 파일도 바이러스로 감지하기 유명한 백신이다

 

요즘엔 윈도우 디펜더 하나로 되지 않음?

실제로 연구결과로 디펜더가 거의 1, 2위임

그래서 해커들이 디펜더부터 뚫게 만든다는거 듣고 난뒤로 바로 백신 깜

 

근데 압축프로그램들 깔면 왜 11번가 바로가기가 우후죽순 생겨나는거임?

니가 컴맹이라서

무지성으로 다음 누르지 말고 체크를 풀어라 좀

아재요 중간중간 설치낚시 체크해제요

왜인지 궁금하면 설치프로그램 설치할때 하나하나씩 읽어봐 너가 뭘 체크 해제 안했는지

 

성능:반디집, 보안:7zip 알시리즈 걍 좆쓸데없음

응 아니야 7zip이 성능 더 좋아

 

알자 붙는건 죽어도 안 씀 시발 바이러스 그 자체

알약 = 합법바이러스

 

알약 윈디한테도 개쳐맞는 병신인데 왜 쓰는지 모르겠음 ㄹㅇ

아 ㅋㅋㅋㅋ 직원조차 짜증내는 회사 소프트웨어가있다?ㅋㅋㅋㅋ

 

알pdf는 pdf 병합하는 기능때문에 사무실에서 많이들 쓰더라

 

백신 안깐지 5년은 지난거같은데 바이러스 1도 안걸림

??? : 문 안잠그고 다녀도 도둑 1도 안듬

 

알약은 그나마 낫지. 공무원은 안랩 트랜잭션 깔아야한다 ㅅㅂ

안랩 세이프 트랜젝션이었나? 국내에서 넘버1 쓰레기

 

알약,알집,V3 = 개노답 3형제

카스퍼스키 아비라 어베스트 비트디펜더 윈도우디펜더 미만 잡

 

zum을설치하시겠습니까?

함정 존나 깔아놓음ㅋㅋㅋ 업데이트 절대 안함

ㄹㅇㅋㅋㅋㅋ

ㅋㅋㅋㅋㄹㅇ함정카드 존나 많음

 

gif영상보니 반디집이 알집보다 5,6배 빠르더라 ㅋㅋㅋ

애초에 cpu 점유율 자체가 넘사벽임

 

알씨를 설치하겠습니까?

안해 이씨X새끼야

 

알집 독자 개발한 압축 규격있는데, 반디집쪽에서 그 규격 분석해서 반디집에서 압축 풀 수 있게 함

알집이 다른거 배꼈었음

.alz ㅈ같긴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