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3

주가도 같이 떨어지네 자강두천 ㅋㅋ

 

근데 블리자드 엔씨 둘다 틀딱세대의 전유물 같은 기업들 아닌가? 2030 이 엔씨게임할 돈도 없을거 같고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정도나 할거 같은데...

엔씨는 게임개발사,게임서비스업체로서 정체성을 잃은지 오래임 지금 엔씨에 돈 쓰는 인간들은 린저씨도 아니고 그냥 도박중독자임 ㅋㅋ

 

블리자드 낼 디아 오픈인데 떡락 ㅋㅋ

가챠시스템 원조가 디아블로라던데 ㅋㅋ

갬블이나 임뷰퀘 때문인가?

원조는 메이플이여

'캐시템' 뽑기 최초가 메이플이고 단순히 확률로 아이템 드랍되거나 뽑는건 디아 이전에도 많았지

 

나락가는것도 서로 다른이유라 개웃김 ㅋㅋ

아무리 그래도 게임회사랑 도박회사를 같은 선상에 올려 놓고 비교하니?

 

둘다 내부 사건 + 짱개발 게임차단 ㅋㅋ 웅장해지네 ㅋㅋㅋ

구라안치고 블리자드는 액티비전 없으면 -80%도 가능함 저기서

 

와 전에 저짤 봤을 때 ㅈㄴ 비웃었는데 저 당시 블리자드 이미지랑 지금 블리자드 이미지 생각하면 이만큼 추락할수 있을까 싶다

NC 주가 100만원을 찎었다고? 실화? 저기에 산 새끼가 있다니 놀랍다 그저

블리자드는 솔직히 다시 떠오를 수 있을지 모르겠음. 새로 내는 건 시원찮고 예전 명성에 기대어 리마스터나 내고 있는데 그렇다고 마냥 기대받는 차기작이 있느냐하면 것도 아니고

 

엔씨 따위를 블쟈에 비비는 병신국뽕

차트 개똑같네 ㅋㅋ

시총 반토막나네

게임은 안만들고 뽑기프로그램만 만드는 회사 망했으면 좋겠다

하락경쟁도 치열하네

막짤이 이제서야 실현되네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