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0

대충 무슨 쟁 이벤트 떴는데 왠일인지 바글바글 함.

 

 

 

근데 이상하게 채팅이 너무 없음.

점령을 하고 보상이 들어왓는데도 채팅창이 너무 조용함.

 

 

 

특정 직업이 필수적으로 두르고 다녀야할 버프가 있는데 그것조차 안달고 다니는 모습에 시청자들도 의심

 

 

 

방송하는 랭커 린저씨도 의심함.

이게 그 NC가 자랑하는 AI기술인가?

 

 

이겼는데 어케 타자를 참냐고 ㅋㅋㅋ 다 봇이네

온라인 수족관 ai이기려고 몇천 몇억씩 갖다박기~ ㅋㅋㅋ

20년 버텨온 거위배를 제대로 갈랐네

뭔가 저겜은 직원들도 던파사태마냥 템 맞추고 작업장 돌릴거같음ㅋㅋㅋ

이제 진짜 프리섭이네 ㅋㅋㅋ

 

봇... 라그나로크... 아사나기?

 

망겜 확인하기 가장 쉬운 방법은 자유게시판을 보면 됨

하루에 1페이지도 글이 안올라온다 -개씹존망

하루에 3페이지- 존망

하루에 10페이지 잘 굴러감

끝물인건 확실하네.. 하루에 2페이지 정도 되는듯..

그정도면 망겜 맞는건데 ㅋㅋㅋ

 

리니지 잘나갈때 집행검이 3천3백~3천8백 시세 유지됫는대 요즘은 1200~1400하더라

 

성먹는거 아님? 성먹는거에도 작업장씀?

 

AI가 지배하는 세계라 흥미진진하구먼

1억 미만 소과금임 저긴

 

옛날부터 게임마스터한테 있던 기능이다. npc넣듯 저런식으로 봇케릭 마을에 잠수시켜놓고 동접자 조작하려고 쓴 방식임. 때문에 프리섭 운영자들도 맨날 이런 봇 세워놓고 실유저 100명도 안되는데 동접3천명 놀자섭이라고 광고해서 아이템팔아먹는거임. 리니지는 /누구 였나 하면 동접자수가 나오거든.

 

영상보고 왔는데 하나같이 와리가리는 안치고 최단루트 따라 걷는거 개웃기네 ㅋㅋ

최단루트 찾는 코딩은 확실하게 하네 ㅋㅋ

 

깔개 ai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유입끊긴게 옛날옛적일텐데 인공지능이라도 투입해야지 빠져나간 인구도 많고

주가가 팍팍 떨어지믄 이유가 있다 ㅋㅋㅋ

응 이제 채팅 기능도 추가할거야 ㅋㅋㅋㅋㅋ

유튜브 시청자 200명만 되도 채팅창 폭발하는데 채팅하나 안치는거면 빼박이지..ㅎ

 

리니지w 미리보기네 ㅋㅋ

죄다 봇이라 현질한 아재들 비틱질 받아줄사람이 없는거였네

망한코인 자전돌리는거 같네 ㅋㅋㅋㅋ

모바일 망겜 특 아님? 매칭 안잡히니까 AI 넣어주는거 ㅋㅋㅋ

모바일은 그래도 양심상 닉은 안가리는데 ㅋㅋㅋㅋ

 

블라인드에서 nc직원이 봇관련해서 따로 부정안했던걸로 아는데 ㅋㅋ

유저 칭찬해주는 알고리즘도 특허로 내겠네 이제 ㅋㅋ

트루먼쇼임??

NC면 충분히 봇 돌릴만하지 ㅋㅋ 주가 개병신에 추석떡값도 0원인데 뭐라도 다 해보는거 아니겟냐...?

 

진짜 옛날에 탐험하는 맛이 있었던 리니지일때도 기사들은 용기촐기가 기본이었는데 지금같이 스펙 존나 오른겜에서 용기를 안먹는다?? 봇임 ㄹㅇㅋㅋ

 

이제 리니지W 만들면 일본산 봇 한국산 봇 대만산 봇 봇 국가대항전 하는거냐??

mmo인줄 알았던 게임이 사실 나혼자 하는거였다고? 라는 애니메이션추천쫌

오버로드

 

용기 촐기는 피시방에서 기웃거리다가 나도 들어봤는데

용기안빠는게 어느정도길래 저럼

걍 기사캐릭터 필수 물약임. 존나 비싼 그런것도 아니고 상비약수준이라 안먹는게 이상한거

자동차에 기름 안넣고 손으로 끌고 다니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 인력거잼 ㅋㅋ

 

AI봇 만들어보면 알겠지만 거기서 딥러닝 할 부분은 5%도 안되고 95%는 if문 수작업 매크로다.

이번주 안에 50만원선도 무너질듯 엔씨 61만원에 물려 있는데 나는 장 열리면 바로 손절매 한다

 

저 위에 네모 꽉 채운게 다 버프냐? 메이플도 그렇고 저렇게 많은걸 다 외우고 함?

어느 게임이든 하다보면 다 외워지지 롤만 해도 챔피언이 몇갠데

버프도 매크로 지정해놓으면 자동으로 써지더라

 

리니지w에서 일본,대만이랑 떼쟁붙어야되는데 그쪽나라에는 유저가 아무도없으니까 쟤들 쓰겠지 AI채팅도 넣고ㅋㅋ

채팅은 openAI 사다쓰려나? 챗봇은 돈만 있으면 openAI같은거 안쓰고도 만들기 쉬운데

100%ㅋㅋ

일리있네

 

수집형 망겜 pvp에 ai봇들 잔뜩있는데..설마 저게 다 봇들??

쳐맞아주는 깔개들이 점점 줄어들어서 린저씨들 재미없어서 도망갈까봐 이제 아예 회사에서 깔개를 배급해주네 ㅋㅋ

망겜냄새 진해지니까 ai 하객 동원했네 ㅋㅋ

 

이제 저것들 리니지 w에서 일본국기 달고 나올예정 ㅋㅋㅋ

ㅇㅇ맞음 블소2도 지금 벳남이 서버 하나 먹었다면서 국뽕질 하라고 유도하고 있던데 그거 다 ai의심되는데다 린w때 할려고 사전테스트중

 

ㅋㅋㅋㅋㅋㅋㅋㅋ블소2 베트남도 저지랄일듯

ㅇㅇ벳남 뭔 병신같은 영어만 쳐씀 ai쓰는거처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