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6

젠지는 올해 봄, 유니폼을 판매하면서 마킹 옵션을 넣었음

추가금 35,000원을 내고 스폰서로고, 선수닉을 새길 수 있는거임

 

 

롤 젠지 유니폼 품질 논란

이런식으로.

 

판매 당시 팬들 반응은 너무 좋았음

내가 좋아하는 선수닉도 새기고, 실제 선수들이 입는 것처럼 스폰서 로고도 들어가니까..

 

판매개시 2시간만에 M,L사이즈는 매진이 떴음

나머지 사이즈도 금방 완판됐고.

 

그런데 유니폼을 받아보니 심각한 문제가 발견됨

마킹을 스티커식으로 붙여놓아서 너무 쉽게 떨어지는 거임

스티커도 쫀쫀하게 제대로 열착한게 아니고 너무 부실했음

 

 

세탁 한번에 너덜너덜해진 닉네임 마킹

 

 

있었는데 없어진 스폰서 로고

 

 

2만원짜리 스티커

 

 

마킹 상태

 

마킹 접착력이 어느정도였냐면, 딱히 세탁을 하지 않더라도 하루 입을때마다 스폰서 한두개씩 떨어져나가는 수준이었음

때문에 관상용으로 소장만 해야겠다는 팬이 많았음

 

이런 문제점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젠지샵에서는 별도 공지나 안내가 없었음

단지 고객센터로 연락을 한 몇몇 팬에게만 개별적으로 마킹 재부착을 해줬음

 

 

(재부착 해줄 땐 원래는 없었던 주의사항을 동봉해줌)

 

아직까지도 대다수의 팬들은 팬심으로 구매한 거라 안타까운 마음을 안고 그냥 소장만 하고있음

컴플레인 넣으면 재부착해준다는 것도 따로 공지나 안내가 없어서 모르는 사람이 많음

 

스티커 수준의 저퀄 마킹을 붙여 판것도 문제지만

해결과정이 더 큰 문제라고 생각함

 

사과공지(혹은 구매자 개별안내) 후 재부착을 해줬다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움

애정으로 구매한 팬들 입장에서 조금 더 생각하고 일처리해줬으면 어땠을까 싶음

 

다음 유니폼을 판매할 때는 같은 이슈가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작성함

 

 

유니폼 마킹이 얼마나 잘 떨어지는지를 보여주는 답변

 

 

그냥 고퀄 창렬로 했음 안 됐나

겜돌이 유니폼을 대체 왜사냐

이딴걸 왜 삼?

저걸 왜 사 ㅋㅋㅋㅋ 잘생긴 것도 아니고

모자른 애들이나 빠돌이 빠순이하지 ㄹㅇ 인생의 낭비 돈 낭비다 ㅋㅋㅋ

프로게이머들 관상 ㄹㅇ 과학이네 ㅋㅋ 거를 타선이 없다 무슨 게임하냐 애니 뭐보냐 물어볼거 같음

짱개겜답게 유니폼 상태도 짱개스럽게ㅋㅋㅋ

 

문방구에서 3000원주고 스티커 산다음 다림질해도 6개월 버티던데 ㅋㅋ 진짜 옷팔아서 돈 벌어 먹고 싶었나 싸구려중에 싸구려만 골라서 만들었나 보네 ㅋㅋㅋ

 

팬덤 증수는 누가 잘 등쳐먹나의 대결이다

먼 축구 야구유니폼도 아니고 나참 ㅋㅋㅋㅋ

도벽룬 삭제된거 아니냐?

저딴 거 사는 새끼들 이해 안됨 그나마 축구는 즈그들 체육복으로 써먹는데 게이밍 슈트냐? ㅋㅋ

ㄹㅇ 게임유니폼은 왜사는거냐

 

야매로 파는건줄 알았는데 공식 ㅋㅋ

롤 리그에 별 관심 없는데 젠지 얘네들 누구

전신이 삼성임

 

저 돈이면 pog 티셔츠 하나산다

인강 환불도 얘네 아니였냐?

저 가격에 저 퀄리티면 그냥 직접 만들어서 패치로 박는 게 낫겠다

롤판도 짱개가 먹더니 짱개화된건가

 

티셔츠 만들어서 먹고산다 필름이 떨어지는건 프레스작업을 잘못해서 그런거. 원단에다가 인쇄를 하고 옷을 만드는게 일반적인데 저렇게 로고의 변수가 있는 작업은 재고가 많이 남기 때문에 옷을 만들고 나서 프레스 작업을 한다. 기성품(완성된옷)에 프레스 작업을 하면 프레스한 자국이 남는다. 그래서 자국 안남길려고 낮은 온도로 프레스 눌러서 접착제가 다 안녹고 떨어진듯.

 

저 돈 받고 할 거면 자수로 새겨야지

뭔 축구농구야구도 아니고 이건 뭐..

앉아서 게임하는애들이 왜 스포츠웨어 유니폼을 만드는거임?

호날두 메시 이름 새기고 다녀도 개쪽팔릴 마당에 겜돌이 이름 새긴 옷 쳐입고 다님 ㅋㅋ

운동선수 이름새기고 다니는 애들도 병신같은데 한낱 겜돌이 이름 새기고 다니네

이딴걸 누가입음 로고박힌걸 나 롤충이오 하는걸 ㅋㅋ

 

얘넨 왜 진짜 사기꾼들임?ㅋㅋㅋㅋ 트럭 왜 이리 늦게 보냈냐 병신들

병신들 저런거 받으면 사옥앞에서 화형식하면서 농성했어야지

재들은뭐 퓨마 제휴하고 어디 동대문 구멍가게보다 못만드네

 

트럭돌릴때 까도 좋았으니까 이거 같이 말해주던가 이것도 트럭 이유중 하나였는데

젠붕이 존나 짠하네 ㅋㅋㅋ

저따구로 할거면 유니폼을 대체 왜 팜

플로리스 유니폼을 사는 사람이 있다는 게 제일 신기함

apk 팬이었으면 그럴수도 있을듯

이런 논란이 있었는데 아무도 몰랐네 ㅋㅋㅋㅋㅋ 논란도 재미없다 노잼지!

이런거보면 t1이 팬층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 ㅋㅋ

트럭 보낼만 한데 강의사기에 유니폼사기 그냥 사기 구단이네

젠마갤에서는 몇달전부터 계속 유니폼 문제있다고 말나왔는데 아무도 관심없다가 다른팀 유니폼 나오니까 그제서야 이야기나오는게 웃음벨임ㅋㅋ

ㅋㅋㅋ 진짜 더 비참하네 ㅋㅋㅋ

스폰서가 떨어짐 ㅋㅋ

 

솔직히 축구 레플은 일부로 똑같이 해서 소장도 하자나 저건 가격을깔게아니라 재질이나 마킹은 최소한신경써주는게맞지

역체도둑임

 

 

 

롤 담원 기아 유니폼 가격 논란

이번 담원 롤드컵 바막은.. 원래 아디다스 기성품 제품임 가격 89,000짜리임 퀄은 그냥 무난한정도.. 근데 담원은 똑같은 제품에 단지 마킹만 추가해서 6만원을 올려쳐받음 여기서 끝이 아님 선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