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7

그저 든든하다 황.릴.린.치

 

와 ㅅㅂㅋㅋ

신나게 파는구나 ㅋㅋ

모건은 머하냐ㅋㅋ

47215zzz

다른애들은 단타라도 하는데 황릴은 무지성 판매로 결정내렸네 ㅋㅋㅋㅋ 현명하네

저새끼들 얼마에 물렸었음?

63

개미랑 다를게없네

 

 

 

장마감 동시호가에 3천주 더 던지며 음봉 마무리시킴 ㅋㅋ

 

역시 메릴린치 믿고 있었다

 

근데 사는기업도 많네?

사는애들은 샀다가팔았다가 단타로 개미 빠는 애들이고 메릴은 그것조차 할 가치없다 생각하는지 그냥 다 던져버리는거지

죄다 단타로 먹고 빠지는중인듯

사는 기업은 저게 기업이기보단 개인임 증권사 계좌로 거래하는 거니까 특히 키움증권은 개미들이 많이 쓰는 곳 중 하나

 

메릴은 사지도않네ㅋㅋㅋㅋㅋㅋ

?? : 크흑..만피요

메릴 입장에선 개미들이 신기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이걸 산다고?

단타치러 왔다가 물리고 손절치는 병신들ㅋㅋㅋㅋ

만피요~~ㅋㅋㅋ

 

 

진짜 주가는 정직한게

 

리니지식 과금은 한계를 보여줬고 린저씨들 말고는 아무도 엔씨에 현질을 안한다는게 김실장으로 알려짐

엔씨의 수익을 보고 미래 더 나은 수익을 기대하여 형성된 주가는 트에미 블2로 허구임이 증명됨

엔씨가 할수있는 최선은 수익구조가 개편된 신작 개발인데 이건 2~3년걸림

 

결국 주가는 빠짐

 

PC리니지1,2를 모바일로 초기화 했던점을 생각하면 린W는 2절이다 린저씨들이 지갑을 다시열까? 아니 다시 열 정도의 재력이 이젠 가능할까?

그 와중에 확률형 아이템도 법의 도마위로 올라옴

 

주가는 정직하다

 

아무리 리니지ip라 한들 린m에서 하던 컬렉션을 저기까지 가서 50억 ~100억 갖다바치며 컬렉90%이상을 또채울까? 너무 과소비 아닐까.....

그 bm아니면 그 매출 절대 안 나올텐데 ㅋㅋㅋ 글구 수익모델 정상적으로 내놔도 백퍼 그 악질 쪽 모형으로 바꿀게 분명함 ㅋㅋ 그냥 인 건드는 게 답

 

이제 90년 후반 ~2000년 초반 리니지 ip에 추억있는 틀딱들 경제력 조만간 바닥나서 현질못하는데 지금 2030한테는 nc에 대한 반감이 너무 커서 뭘해도 안통함 ㅋㅋㅋ 옵치 배그 초창기 폼 갓겜 만들지않는 한 엔씨는 나락가는 길만 남음

만들어도 걸러져서 사람 안 모이고 모여도 도박장급 수익은 안나와서 못버팀

 

 

NC소프트 주식 매수한 메릴린치 근황

메릴린치도 엔씨 주식 물린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세계 최대 자산운용 ‘블랙록’, 엔씨소프트 지분 1716억원 팔고 떠났다 제목 : [단독] 세계 최대 자산운용 ‘블랙록’, 엔씨소프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