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8

공중파에 대놓고 중국 불법 에뮬 기판

월광보합4 등판...

 

 

 

이시언은

짭뷰릭스 불법개조 카페 협찬

복돌이가 산다

 

이시언은 중국레고도 논란 있었잖어

 

월광보합 저거 복돌이었어? 존나 대놓고 팔길래 라이센스 산줄 알았는데

그럼 기기한대에 몇천만원 넘어야함

월 광 보 합 이름부터 중꿔느낌나자너

반야바라밀 하고싶자너

서유기 월광보합 처음 비디오 나왔을 때 반야바라밀 자막이 뽀로뽀로미 이지랄이었던거 생각나네요 ㅋㅋ

나 그거 보고 처음엔 코미디랍시고 follow follow me~ 인줄 알았자너ㅋㅋㅋ

저기에 게임이 몇천개 있지않음? 그거 저작권 해결할려면 금전적으로 어마어마 함

대부분 캡콤 코나미 아님?

기기 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소프트웨어가 문제지

 

저거 합법으로 사온게 아니라 불법업체에서 구매한거임?

업체 자체가 해적임

정확히는 기판자체는 문제될 것이 없는데 안에 소프트웨어가 해적임

컴퓨터 샀는데 사지도 않은 윈도우랑 오피스, 게임같은거 다 깔려있다고 보면됨

 

ㄹㅇ 만화카페가서 많이했는데 ㅋㅋ

김동현의 퍼니박스때랑 달라진게 없다

이시언 - 리뉴올 pc 모델

방송에서 스팀겜을 스팀이 아닌 복돌로 돌리는 걸 보여주는건데 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