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롤 랭크게임 강제 패배 버그

랭크게임에서 승리한 레드팀

 

 

 

롤 랭크게임 강제 패배 버그

하지만 패배처리됨 (포인트는 변동없음)

 

 

 

롤 랭크게임 강제 패배 버그

OP.GG / FOW도 동일

 

 

 

롤 랭크게임 강제 패배 버그

적도 패배 아군도 패배

승자 없는 게임이 되었다

롤 최악의 강타버그/와드석버그 등등 수많은 버그들 전부 점수 복구 안해준 라이엇이기에 희망은 가지고있지 않음

 

현재 (21/09/27 19:00) 랭크게임 자제해라

 

 

버그아님)롤하는 롤창들이라 모두 패배자라는 뜻

ㅋㅋㅋㅋ이거ㄹㅇ

이거맛다

 

짱깨겜수준

게임 종료 시점은 넥서스 터질 때가 아니라 승리 문구 뜰 때다. 1557도 공식 기록은 1601임

 

됐고 클라나 고쳐라 롤체인가 뭔가 쓰레기겜 합쳐지고 클라 좆병신됐다

 

버그가 아니라 걍 저판 게임한 10명이 모두다 강제종료해서 생긴 현상임. 저때 다른 사람들은 이 세계에서 랭크게임함? 심지어 니가 적은 시간대에 방송한 선수도 있는데

 

요즘 롤 누가함

좆망겜 겜도 잘 안잡힘

던파 메이플 롤 공통점= 인기 있을 때나 인싸겜이었고 아직도 하면 게임에 미친 겜창임

10명이 강종충일 수가 있냐ㅋㅋ

 

솔직히 5초절약하려고 나간다 이런거 말이 안 되긴 하지 12판을 강종해야 1분이 절약되는데 12판이면 겜 한판에 15분으로 계산해도 3시간임 큐잡는시간 밴픽시간 이런거까지 포함하면 훨씬 길거고 거기서 1분 절약한다고 의미가 있냐

늦은시간 챌큐는 잡히기 힘들어서 그럴수 있음 한팀 보내면 몇분 기다려야 할지 몰라서 근데 다이아에서 저러는건 걍 겉멋임

의미있음 심해야 빨리안돌리면 나빼고 다 큐잡혀서 나는 2-3분 더잡아야함 ㅋ

 

아직도 롤하는 새기있나?

 

이거 개같은게 알트에프사하면 서버연결이 안됨 그래서 요즘 알트에프사안함 큐잡을때까진 문제없는데 큐잡히고 나서 갑자기 채팅과 서버 연결끊기면서 닷지됨 픽못해서

 

패배한 쪽에서는 무조건 강종하는 게 이득이네 ㅋㅋㅋ 시간도 절약되고 아다리만 운좋게 맞으면 무효처리 ㅋㅋ 패배하면 무조건 강종해라

 

그러게 겜 끝나면 바로 쳐나가는 겉멋질좀 부리지마 병신들아 ㅋ 그거 몇초 빠르게 겜한답시고 그지랄 하는거임 일주일 내내 쉬지않고 겜할것도 아니고 그런다고 겜 한판 더할수 있는것도 아닌데

그 몇초 안기다리고 바로 알트 F4 나가는게 무슨 효율성이 있냐고 ㅇㅇ 개 쓰잘데기 없는 짓이 겉멋이 아니면 뭐임 ㅋ

 

나는 이겼는데 점수 안오른적 있어서 문의넣어봤는데 점수 안돌려 준다던데

 

 

 

롤 정지 사유 기준 강화 정리

우선 기본은 "리폿" 을 먹는다임 난 ~~했는데 안 먹었는데? 는 그냥 그판 사람들이 까먹고 리폿 안 해서 운좋게 살아남은거. 1. 템파는 행동 게임 끝나기 직전에 템팔아도 정지임. 이긴판에도 팀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