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9

다이스의 SEP-TEM-BER 지랄 이후로

추하게 발매 연기하자 해외에서 민심이 안좋아진 배필 2042..

9월이 끝나가는데도 베타에 대한 정보 공개를 거부하자 해외에서는 분위기가 더 험악해지고 있었음...

 

 

이런 여론이 불타는 상황에 다이스는 언급도 없던 '배틀필드 모바일'의 베타에 대한 정보를 업로드하기 시작함.

심지어 모바일 버전에 대한 피드백을 열심히 수용 하겠다고 공지.

 

 

당연히 해외에서 민심 구데기인 상황에서 최강 어그로를 끌자 팬덤이 폭발하게 됨.

 

 

 

엄청난 욕설이 쏟아지니까

다이스 프로듀서가 직접 레딧에 가서 사과문을 작성했는데,

내용을 요약하면

 

"팬덤 여론이 좀 험악한데 마케팅이랑 커뮤니티 팀 욕하지 마세요."

"커뮤니티 매니저의 업무가 좀 빡센거임 ㅇㅇ.."

"우리 베타가지고 구라친게 아니라, 당시에는 진짜 그렇게 될줄암.."

"느그들 보고 닥치라는건 아닌데, 우리 입장좀 고려해라 쪼다들아"

"긴글 읽어줘서 고맙고~ 나중에 배필에서 보자~"

 

라고 사과문이라고 보기 힘든 사과문을 작성함.

사람들은 베타 정보 공개를 지나치게 숨기고 뜬금없이 모바일 소식 풀어서 빡치는건데

여론 파악 1도 못하고 은근히 유저들 병신취급하면서 빤스런함 ㅋㅋ

 

 

 

이에 EA-다이스랑 연줄이 있던 인사이더들도 빡쳐서

그냥 관련 내용들을 마구 유출하기 시작해버림.

배필 2042의 베타 일정은 사전 예구자들은 10월 6일 / 일반 유저들은 10월 8일로 예정되었는데,

이 일정은 기존에 언급한 9월이랑 전혀 관계없는 날짜임.

그리고 대다수의 EA-다이스 내부자들도 왜 일정이 바뀌었는지도 모름;

 

 

 

이와 반대되게, EA와 중국 시장 파트너 관계인 비리비리 TV에서는

친절하게 중국 유저들을 위해서 베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함 ㅋㅋ

 

 

 

 

이런 EA와 다이스의 병신같은 일처리와 대응에 대해서

인사이더는 개발 도중에 뭔가 꼬였을 가능성을 언급.

원래 계획으로는 주기적으로 신규 영상들을 풀면서 마케팅하려고 했지만,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게임 스컴에도 불참하고 짜깁기 영상만 올리게 되었다고 함 ㅇㅇ...

 

 

 

이런 상황에 다이스 직원이 만든 밈은 박제되서 웃음벨로 쓰이는 중 ㅇㅇ..

 

 

요약

 

1. 사전에 유저들 상대로 조롱하다가 발매연기하고 아가리 봉인하더니, 뜬금없이 모바일 버전 베타 공개

2. 유저들이 불타자 프로듀서가 직접와서 여론 파악 못하는 가르침형 사과문 작성

3. 이에 인사이더들이 정보 유출 시작, 개발 과정이 꼬인 병신겜 확정삘 ㅇㅇ;

 

 

 

근데 진짜 이지랄은 왜 한거임? 베타도 안하고 발매연기할정도면 지들이봐도 심각하다는건데 2주전에 연기될껄 모르고 sep-tem-ber 이지랄한건가?

언에듀 새끼들이 그대로 만들었는데 바뀌겠냐

이거 해석좀 ㅋㅋ ㅈㄴ웃기네 9 월 달! 이러는 건가 ㅋㅋ

'베타 내놔' '9월에 나온 다고' '지금 9월이잖아' '9월은 30일 까지 있다고' '9-월'

9월에 베타한다더니 왜이렇게 아무소식이 없냐? 하니깐 아직 9월인데? 9월 안지났다고 하는 느낌

오픈베타 언제 하냐!

셋템버!!!

아니 그러니깐 ㅅㅍ 셉템버 은제!!!

셉템버!! 애미시발! 셉템버가 총 30일 잖아 은제!!

셉템버!!!

 

이거 뭐 공식매체에서 올린거임?

배필 정식 트위터

존나 뻔뻔하네 ㅋㅋ

개발자 개인계정 아니고 공식 배틀필드 트위터 계정에서 쳐올렸음

그냥 브재앙때 하나도 정신차린게없음 트위터 쿨찐병신짓 여전함 ㅋㅋ

 

 

Battlefield on Twitter

“Welcome to September”

twitter.com

 

배필 2042 트레일러 떳을때 부터 대가리 깨져서 예구 했다가 다시 봉합되서 환불하고 반복하다가 이번에 연기 시키는거 보고 바로 환불 때림

 

이번작은 싱글 안만들고 멀티에 올인 한다는거 같아서 진짜 기대 하면서 기다렸는데 무슨 제작자는 트위터에서 sep-tem-ber 이 지랄 하고 출시 한달 가량 남았는데 인게임 정보 하나도 안풀고 뭐 영상 공개 되는거 마다 전부 다 인게임 엔진으로 만든 영상이라고 하고 인게임은 어떤지 알려면 테크니션 유출 뜬거로 봐야하고 그냥 입만 존나 터는거 같음

 

아니 그래서 하자드존이 그냥 컨샙만 야부리 털고 어디서 어떻게 뭘 위해서 뭘 해야 하는지는 알려줄만 하다고 생각 했는데 그냥 미친 새끼들 같음

 

베타 뜨면 해보고 바로 예구 때릴것 같긴 한데 배필 5 이후로 정신 차렸나 하고 기대 했는데 이번에 그냥 유저들 존나 기만하는거로 보임

 

진짜 무슨 자신감으로 정보 하나도 안풀고 베타 일정도 공지 안하고 연기까지 하고 게임 자체는 진짜 재미있어 보이고 포탈은 할만한거 많이 나올꺼 같고 하자드존 컨샙이나 그런거 보면 되게 오래 할거 같아서 진짜 이번 작 기대 하고 있었는데 트레일러 몇개 기깔나게 뽑고 자아도취에 빠져있는거 같아서 진짜 너무 실망스러움

 

게임을 만들기는 한걸까 설마 또 연기 하는거 아닌가 하고 걱정까지 됨

 

요약)

1. 인게임 정보 안푸는거 미친놈들 같음

2. 마케팅 최악인듯

 

 

 

9월에 베타 하겠다고 약속함 -> 9월 됐는데 감감 무소식 -> 배필 팬들이 왜 아무 소식도 없냐고 난리침 -> EA가 팬들 참을성 없다고 조롱 -> 그래놓고 베타 연기

ㄹㅇ 이거에 안 빡돌면 걍 배뽕 치사량으로 처맞은 무지성 배뽕중독자지 ㅋㅋ

게임사 쪼아봤자 있는건 뼈대도 못만든 좆병신 게임이고 민심 씹창나면 거기다가 이쁜 포장지 해서 내놓고 하는말이라곤 차차 수정해가겠다 이지랄 할게 뻔한데 그냥 나올때까지 포기하고 딴겜하믄 안댐?

요즘 하도 입만 털고 출시연기하고 개발 사내부는 씹창났다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해하는듯

싸펑은 연기를 세번이나 했다 연기 안하면 싸펑된다는 건 개소리

싸펑 라오어2 둘 다 연기 ㅈ같이 많이 하고나서도 게임에 개병신인건데

싸펑은 연기를 못해서 망한게 아니라 연기를 3번밖에 못해서 망한거임 게임 덜 만들어 졌는데 법때문에 출시는 해야함 최대한 미룰때 까지 미뤄서 완성시키려 했으나 어림도 없이 ㅈ망함

 

어디서보던 좆망테크! 대단하다! 배틀필드2077!

사펑도 공개한 컨텐츠는 갓갓이었는데 왜 망했냐 ㅋㅋ

병과시스템 날린걸로 여론씹창난지가 언젠데 ㅋㅋ

 

게임 개발하는 새끼들 sns 막아야한다니까 지들이 무슨 예술가인줄 알아 대중산업 기획 판매하는 서비스직일뿐인데

 

배툴필드 ㅡ 임모털~

병신겜 ㅋㅋㅋㅋㅋㅋ

 

찌라시 도는거 보면 개발지연이 아니라 재택근무 보안 소홀로 내부 파일이 해킹당했다는 소리가 나돌더라

저번에 프로스트바이트 소스코드도 털린거 보면 쟤들 보안 븅신인건 사실임

다이스는 재택근무를 안했는데 어케 재택근무를함?

전에 해킹당했던건 다이스 본사 털린거긴함 ㅇㅇ

쟤들 재택근무 맞을텐데 스웨덴 안그래도 방역 조져놔서

그것도 그렇고 4개 스튜디오 동시개발이라 어디 한군데 뚫렸다고 봐도 이상할건 없음

전에 배필5도 해킹설 돈거보면 ㄹㅇ 가능성있음

스웨덴 재택근무 시킨건 코로나 초기 이야기고 다이스 개발진 sns보면 올 초부터 다 출근했다고함

 

콜옵 베타도 게임 밸런스나 시스템 적으로 욕 존나 처먹고 있는데 사이좋게 손 잡고 나락가는 거 아님?

 

저새기들은 바로 전작에서 트위터질 하다 좆망한거 보고도 정신 못 차리네 그냥 진지충 모드로 할말만 딱 해야지 배필팬들 다 떨어져나간지 얼마나 됐다고 또 개미털기 하냐 병신들 ㅋㅋ

 

배틀 퓔드 임모뤌 ㅋㅋㅋㅋㅋ

게임스컴에 불참한 이유가 나왔네 보여줄게 없으니까 완성된게 없었으니까 였구나

 

역시 베타해보고 사야지 존나 쎄하다니깐

역대급이라더니 빨아버리니 바로 망해버리네 ㅋㅋㅋㅋ

 

서양 개발자놈들은 지들이 뭐라도 대는냥 유저를 깔보는게 기본 디폴트냐? 일본 좀 본받아라

ㅋㅋ 모바일 발매 저거 블리즈컨에서 본거같은데

 

배필 콜옵 이겨본적이 있나 왜이렇게 직접적으로 디스를 하냐

지들이 억지로 엮으면서 무슨 콜옵이랑 인기가 동급인줄 알고 있음ㅋㅋㅋㅋ

배틀필드 Mㅋㅋㅋㅋㅋ

애초에 제작진이 바뀐 것도 아닌데 트레일러 잘 나왔다고 빨아주는게 ㄹㅇ 냄새났음

트레일러 보고 갓겜운운하던 병신들 사펑때도 당해놓고 능지의심되는 놈들 꽤 있던데 ㅋㅋㅋㅋ

 

저지랄해도 출시하면 존나 살거라는걸 회사는 아니까 배짱장사하는건데ㅋㅋ소비자가 바껴야 회사가 바뀌는거지ㅋㅋ

ㅋㅋㅋㅋㅋ 배5랑 사펑 합친거로 예상한다

스팀예구한거 취소했다. 이걸로 포르자나 사야지

2042가 아니라 2077인거 아님???

 

발매 100일도 안된 게임이 정보 공개 꽁꽁 숨기는 이유가 뭐겠냐 정신차리고 탈출해라

100일ㄴㄴ 연기되고도 이제 2달도안남음ㅋㅋㅋㅋ

 

걍 배필5에다 미래스킨 씌워논거더만ㅋㅋ 그래픽도 그대로고 걍 한국맵 한판해보고 꺼버릴 비주얼ㅋㅋ

딱봐도 사펑꼴인데 사는흑우 없제?ㅋㅋㅋㅋㅋ

예구 = 병신 공식은 무적이지

병신들 아직도 언에듀케이티드ㅋㅋ

배틀필드 2077

 

9월 1일부터 지랄하는 새끼들 조롱한다고 sep-tem-ber 이지랄했는데 정작 9월에 할 생각 자체가 없었네 ㅋㅋㅋㅋ

사진에 나오는 톰핸더슨 새끼도 유저들한테 지가 개드립으로 지어낸 게임쇼 참가한다고 했던거 욕쳐먹고 이미지 나락감

 

언에듀케이티드 어디안가지 ㅋㅋㅋㅋㅋㅋ

이모탈 해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최소사양 석사로 시작이겠네

이거 보면 직원들 SNS 못하게 통제하는 베데스다가 ㄹㅇ 차라리 나음

 

스페셜리스트 영상보고도 기대한게 병신이지 ㅋㅋㅋ

배필5 당해놓고 또 배필찾는 병신들은 맞아도 싸지 ㅋㅋㅋ

ㄹㅇ 학습효과가 없는 수준

유일한 대작 배필1

웃긴게 배필은 역사적으로 항상 이래왔고 앞으로도 이럴건데 배필은 뭔 나올떄마다 대작 기대작 취급함 ㅋㅋ 콜옵이랑 라이벌이라 하지만 정작 콜옵을 이겨본 적이 없는 라이벌 ㅋㅋㅋ

배슬람들 깝치는거보면 무슨 지들 게임이 고티급 기대작으로 언플함ㅋㅋㅋ

ㄹㅇ 걍 버거킹 포지션이지ㅋㅋㅋ 맨날 ㅆ떡발리는데 아무튼 라이벌도르

인기로는 이미 서양권에선 포나 에펙 워존 3대장이 장악해서 비비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뭐 퀄리티로는 고티급 갓게임이라고 빨리지도 않고 이도저도아닌 배슬람 그들만의 게임인데 무슨 치켜세우는거 보면 전세계 1타 FPS게임인것처럼 나대고있음

 

이번 작도 브재앙 꼬라지나는거냐 걍 프렌차이즈 접자 ㅇㅇ

 

애초에 언에듀좌 오른팔이 디렉터인데 ㅋㅋ

EA가 성과 책임 물어서 윗대가리 2명만 갈렸는데 겜이 정상적으로 뽑힐리가

 

그럼 하지마 콰아아아

베타 보닌까 레보식 같은 배틀필드임 예구 안하길 잘했음

 

트레일러에서 실제로 사격하는 장면 6초밖에 안되는거에서 대강 좆망겜인거 눈치채는게 정상임

그거 이전에 그냥 우르르 몰려 다니는것만 봐도 깨더라

배필 3 4 추억팔이 좆같음 사기 안당한게 진짜 다행이지 예구할라면 얼마인데 ㅋㅋㅋ

개 구데기 그래픽 가지고도 아마 최적화 문제로 저러지 않나 싶음 FPS에 꼬일 요소가 많으면 얼마나 있다고 베타도 못낼 지경이면 최적화 아니고서는 말이 안됨

지들겜 전부 엔진통합한것도 이 사태에 큰 영향을 준듯. 싱글 안내는것도 확실히 전세대 엔진은 배틀필드 시리즈에 최적화 해놓고 이번세대는 딱봐도 매든, 피파 , NHL같은 스포츠겜 돈좀 된다고 요상하게 꼬아서 내니까 예전만도 못한것이 나올거라 예상한거지. 결국 개발자들만 고생

 

배5때 업데이트 손절당해놓고 꾸역꾸역 다음작 사는 새끼들은 레알 대가리 깨진 개돼지들임??

 

sep-tem-ber 이게 뭔데

9.월.에.나.온.다.고 이 지랄 한거

 

UNEDUCATED+Immortal 시즌2

콜오브듀티 VS 배틀필드 누구?

콜옵 모던2에서 공항에서 러시아말하지마 이거 스토리 개소름 띵작 ㅠㅠ

배필4는 범접불가 갓겜인거시다

오픈베타 하면 건파이트랑 그래픽 논란 많이 있을거다 굳이 클라우드 게이밍에 배틀패스같은 비엠 쳐넣어서 백퍼 너프있음 그냥 에펙보다 조금 나은 그래픽일듯

 

중국자본이 들어와서 게임이나 영화에 위아더 중국몽! 꼭 중국몽(China)요소를 넣으라고 지랄함.

배필 2에서 좋은 추억으로 묻어두자 시발 ㅋㅋㅋㅋ

ㅋㅋ 겜판 아사직전인데 겜들 꼬라지 진짜 그거없네

 

배필4 좀 그만 보내주라고 시발롬들아 티저나오고 관작에 누워 안식을 기다리는 줄 알았더니 또 관뚜껑 부시고 꺼내냐 그리고 저병신새끼들은 배필5의 교훈을 잊었나? 진짜 개또라이색키들인갑네

 

보아하니 배필4 또 살아남겠네 ㅋㅋㅋ

나오기도 전이지만 망겜 냄새 심하게 나네 ㅋㅋㅋㅋ

아직도 uneducated에 머물러있네 ㅋㅋ

 

배3은 게임자체도 개쩔지만 진짜 같은 년도에 출시된 게임이랑 비교해보면 미친새끼들인가 싶을정도로 레전드겜이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냐

배3은 그냥 맵 구성부터 존나 잘 만든 게임임

블리자드도 똑같은노선 밟음

 

유비소프트도 좆망해 ea도 좆망해 블리자드도 좆망해 라이엇은 중국몽 편입돼 서양 게임들중에 좆망하지 않은게 뭐가 있음??

믿음의 CA 한결같은 패러독스

락스타는 레데리2 망해서 별로에다가 gta돈맛보고 차기작안냄 베데스다는 울펜슈타인 때문에 존나역겨워서 하기 싫음.

더 뉴 콜로서스 까지만 ㅍㅌㅊ

 

진짜 2021년 fps게임들 출시 예정 fps들 상태 다 왜 이러냐 ㅋㅋ기대 만땅이었던 뱅가드, 2042 둘다 씹망 ㅋㅋ

뱅가드도 2차대전 스킨씌운 모던 마이너카피에다가 PC 그득그득 묻혔는데 ㅋㅋㅋ

 

트레일러 보니까 배필 팬들한테 돌아와달라고 똥꼬쇼 하더만 이래 뒤통수를 치네 ㅋㅋㅋ

워존 1년 더해야겠네 ㅅㅂㅋㅋㅋ

PC게임 아직도 좋다고 기대하는 능지가 레전드

겜회사가 자기네 소비자들 개돼지로 보는건 동서양 똑같네 ㅋㅋ

 

배필은 3,4까지만 할만 하고 그 이후로는 개씹씹씹구데기다 알아둬라 콜오브듀티는.. 시발 말을 말자

배틀필드 1이 마지막 불꽃이었음

콜옵은 모던워페어 리부트 정도면 잘뽑혔지 왜

현대전은 모던워페어 리부트 or 워존 조지고 과거전은 그나마 나은 게 뭐 있음?

과거전은 WW2 그냥저냥 미드보는 느낌으로 할만하더라

월드앳워 왜 무시하냐?

 

트레일러사기 싸펑 mk.2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돼지들은 역시 동서양 동일하네.

뭐야 또 배필v 처럼 되는거냐? ㅋㅋㅋㅋㅋ

진심 트레일러부터 좆망삘이던데 왜 뽕맞았는지 이해 전혀 안됨

게임 디렉터들도 꼬라지가 가관이구만

 

요즘 서양겜은 죄다 발매연기에 아가리털기 신공 존나 하네

언에듀케이션 새끼들이 어디 딴데 갔겠냐 안봐도 뻔하다 도대체 왜 기대?

 

진짜 배필 1942부터 배필1까지 온갖 미션팩이니 DLC 죄다 샀는데 5부터는 아예 예구 조차 안 함 할인 했을때도 걍 안 삼 똥값 됐는데도 한번도 플레이 안 했음 진짜 프랜차이즈 말아먹는데 뭐 있네 진짜

 

 

배틀필드 2042 사태와 EA 홍위병 댓글알바

EA는 게임 체인저스라는 커뮤니티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음. 거창한건 아니고, 커뮤니티에서 영향력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소셜 인플루언서, 스트리머들을 거액에 영입해서 본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