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2

헝다 그룹 파산 헝다 그룹 파산에 중국 정부는 지원하지 않고 방관할 것이라고 S&P는 분석했다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21-09-21/evergrande-is-likely-to-default-without-direct-support-s-p-says

 

의외로 저 중국당파싸움 첫시작은 판빙빙으로부터 시작됨 판빙빙이 시진핑 오른팔인 왕치산의 세컨이였는데 이걸 공청단의 주도로 탈세로 물고 고문해서 왕치산 치부를 자백하게 할려고 했는데 판빙빙이 끝까지 말 안하고 결국 태자당 압력때문에 풀어줌. 그래서 시진핑이 보복으로 인터폴 수장인 멍홍웨이를 프랑스에서 납치함 멍홍웨이는 공청단실세중 하나였고 판빙빙 사태의 보복이다라고 중국통들은 다 생각했지 프랑스인 마누라가 존나 빨리 실종납치 사실은 세계언론에 뿌려서 감금구속으로 끝났지 안그랬으면 신비해젔을거

마윈조진것도 마윈이 상하이방 자금줄이라 조진거 지금 헝다도 상하이방 물주중 하나임

난 그래서 차이충신 스탠스가 더 잼남 오히려 NBA지분 100퍼 인수하면서 위원회 이사도 하고 이런거 컨펌없음 못할텐뎅 ㅋㅋ

 

상하이방이 뭔데

짱개 계파 이름이다 3대 계파 태자당 공청당 상하의방 시진핑이는 태자당쪽이다

 

중국이 미국 못지않게 부동산 거품이 심하지. 중국 성장동력이 구시대적 토목사업 위주라서

미국은 클린턴이 월가 금융자본 글로벌리스트 제약조건 풀어준거부터 문제 시작이었구 중국은 금융자본이 아예 부동산시장을 통제못하는 근본 시스템이 문제구 ㅋㅋ 오래된 차이나리스크임

 

본보기가 아니라 채무할 빚이 많아서 못해주는데 가오는 잡아야하니 본보기 드립한게 정설 ㅋㅋㅋ

 

짱깨 망했네 잃어버린 30년 가겠네

근데 헝다 파산 아니어도 곧 망함

이걸 시작으로 중국 전체가 파산했으면 좋겠네

 

정부보조금으로 연명하는 중국내 좀비기업들이 보고 배우라는거지 ㅋㅋ 언제든 보조금도 끊을수있다는거

이미 회장 및 주요인사들 빤스런한 회사임 공산당 중요당원이 다 런하면 뭐 빈껍데기지 뭐

 

헝다는 상하이방 소속임. 진핑이 눈밖에 남 ㅋㅋ

헝다가 장쩌민과 후진타오 세력 소유라 시진핑에 있어서는 눈엣가시임 ㅋㅋㅋㅋ

시진핑vs상하이방 싸움인데. 아예 증권거래소도 베이징에다가 새로 만든다고 하니까 상하이방 완전 작살내려고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거다. 진핑이 입장에서 몇명이 물려서 뒤지던 지 알바 아니고 지 정적들 죄다 숙청해서 정권안정시키는게 최우선임

 

삼대계파중에서 원래 태자당이 제일 힘 약했는데 상하이방은 등소평장쩌민으로 이어지는 강력한 실용경제주의로 자금이랑 실적이 빵방했던 애들이고 공청단은 공산당청년단이라고 중국공산당에서도 행정엘리트들이 뭉친 곳이라 ㄹㅇ 실력증명된 새끼들만 윗자리에 올라갈수 있는 구조인데 태자방은 말 그대로 모택동시절 공산당 간부들 자식들이 뭉친곳이라 빽빨로 자리먹고 하던 제일 무능한 새끼들인데 쟤들이 다른 계파 다 조지고 1당 1계파하게 생김ㅋㅋㅋ

 

ㅇㅅㅇ 진핑이 앉힌것도 상하이방이랑 공청단이 서로 후임주석 두고 대립하다가 징검다리로 진핑이 앉혀놓자고 서로 합의해서 올린건데 진핑이가 의외로 사람 숙청하고 권력잡는 권모술수가 장쩌민이나 후진타오를 능가하는지라 결국 두 파벌 모두 태자당에게 굴복중

 

상하이방이 중국내 경제권을 꽉쥐고 있었는데. 시진핑이 그동안 자기에게 덤빌수있는 권력자들을 적폐청산 명분으로 숙청한다음 이제는 경제계를 잡는 상하이파 숙청하는거임. 마윈 또한 끌려갔다가 죄다 헌납했는데

 

난 시진핑이 공산당 입장에선 흑막이라 생각한다 시진핑 젊은시절만 보면 공산당에게 원한이 생겨도 안이상한 상황이였음 시진핑은 이제 자기의 숙적은 전부 제거했고 중국공산당을 폭파시키려는거다. 주석의 힘으로

 

와 저걸 진짜 날린다고? 장강 당장 뛰어들 인간 200만에 가족까지 그 서너배는 될텐데? 어메이징 중국

비트코인도 완전 나락가겠네

저정도 급 조지고고 소화가 되나 ㅋㅋㅋ 한국이였으면 디폴트임

 

헝다파산시켜도 문제 없는 거 맞냐 무슨깡으로 버리는 거냐

미국도 저정도 규모면 살리려고 지랄떨텐대 버린다라 ㅋㅋ

 

시진핑 반대계파 상하이방 회사라서 안살려주는거임 ㅋㅋㅋ

헝다는 시진핑 반대 계파 놈들이 줄줄이 엮여있는 회사다. 반대세력 돈줄 막아서 독재강화하려고 조지는 것 뿐이다

 

헝다에 투자한 중국인들 많던데 화북과 화남지역은 문화나 역사자체가 틀리다 훗날 저게 불씨가 될거다

일본 잃어버린 20년이 어떻게 왔는지 감이 안오는가 본데 이새끼들 줄줄히 도산하면 ㅈ박는거라 채권 안사주면 나라망한다고

 

강남 상하이쪽애들은 감성이 홍콩 대만하고 가깝지않나 ㅋㅋ 걔네들 답답해서 독립욕구 뿜뿜하겠넹 ㅋㅋ 한국도 그렇고 ㅋㅋ

등소평 장쩌민 라인이지 실용경제주의파가 상하이방

응~ 중국은 망했어~저건 시작에 불과해~

 

중국 삐까뻔쩍한 도시보고 잘산다고 착각하는데 그거 다 부채로 만든 모래성이라는거 알라나 몰라

 

시진핑 무리수 던지네 반대파 요즘 위협 느낄정도로 기어오르나? 저런짓까지 하면서 권력유지하려 하네

모택동이 농촌 애들 꼬셔서 문혁한것처럼 진핑이도 지금 그각 보는중임 ㅇㅇ 그래서 있는 애들 구실만들어서 족치는중 그래야 못사는 인민들한테 지지 얻으니까

사교육 조지고 겜회사 조지고 알리바바 조지고 연예인들 조지고 헝다까지 이거 연장선임

 

근데 저러면 분양한 아파트는 어캐되는거임?

국유화시킨후에 대주주지분 소각, 은행채권들은 다 주식으로 변환, 그게 이름이 모더라? 그리고 인수자가 있음 자본금받고 넘기고 그래서 분양한 아파트 공사 재개. 이런 시나리오예측중. 모 한국에서 공적자금후에 어쩌고 산업은행에서 어쩌고 그담 민영화 그 수순이지... 똑같....

허공

 

짱깨 GDP 뻥 성장률의 핵심은 부동산, 건설업임. 대다수 중공 공산당 간부들은 부동산, 건설업체와 정경유착 ㅈ나 심하고 특히 거기에 돈 물려 놓은 간부 새끼들 ㅈ나 많음. 시진핑이 헝다의 부도를 방치한다기 보단 부도를 주도했을 가능성 농후함. 애초에 이렇다할 능력이나 경력도 없이 애비 씨중쉰 빽으로 승승장구한 태자당 출신 독재자가 저기에 돈 물린 공청단, 상하이방 소속 간부들 견제하려고 저 지랄 떨 가능성 ㅈ나 크다고 본다.

 

솔직히 주석올라간것도 공청단 상하이방 끼리 싸움에서 서로 주석자리 못준다고 하다가 태자당에서 하나 뽑아서 허수아비로 올리자 해서 합의봤는데 처음에는 보시라이 올릴려고 했는데 임마는 시장서기 시절부터 존나 야망이 큰 새끼라 올리면 지 다 해먹을려고 할거 같아서 숙청시키고 어벙하고 야심없어보이던 시진핑을 주석자리에 올린거임. 근데 임마도 야망을 숨기고 있었을줄 누가 알았겠음

 

공산당 특인가 야망 없는척 하면 꼭 대가리 되더라 스탈린도 그렇고 ㅋㅋ

부동산 건설업이 어느나라를 가든 기초라 초반에 해먹는놈들이 엄청 크게 해먹는거같다

 

독재자들은 나라가 필요 이상으로 부강해지길 원치 않음

시진핑 3연임 하려고 반대 세력들 기업 숙청하는거지 뭔 본보기로 파산시켜 ㅋㅋㅋ IT기업들 라인이 어딘지 봐라

삼전 시총이 460조인데 헝다 부채가 350조다..

헝다 하나 날리면 중국정부가 몰래 묻어둔 악성채권 삭제, 외국 자본 채권 삭제 일타쌍피인데 회생시켜줄 이유가 없지

핑핑이가 상하이방 조지려고 시작한건데 살려둘 이유가 없지

 

리먼 브라더스 망할때도 연준에서 다 계획 세워놨었단다 근데도 감당 못해서 디폴트 직전까지 갔음

파산시켜도 경제 ㅈ망이고 안시키면 시진핑이 리더쉽에 문제생기고ㅋㅋㅋ 진퇴양난임

헝다 부도나면 손해보는건 중국이아니라 외국자본들이라고 그리고 중국정부가 노린거라고

 

정부가 자기네 나라 회사를 파산시키기도 하냐

시진핑과 파벌이 달라서 본보기로 죽이는거

 

대체 왜 파산시키는 거냐; 글로벌 10대기업이더만 헝다회장이 민주주의 외쳤냐

헝다발 금융위기가 일어나면 시진핑은 어떤 결정을 내릴까 ㅋㅋㅋㅋㅋㅋ 기대된다

공산국가에서 기업이 망하고 흥하는건 우두머리 마음대로임 망한다면 시진핑의 의도인거지

 

시진핑은 종신집권 위해서라면 경제 십창내도 상관없다는거네

핑핑이 제2의 모택동 마오이즘 추총자 ㅋㅋ

중국이 이거 컨트롤 못한다에 한표건다. 연쇄부도 갈듯

연쇄부도하면 노린거지 ㅋㅋㅋㅋ. 그리고 채권의 대부분은 달러채권, 외국인에게 판매한 채권.

버스풀매수 걸수있네

 

1위 완커도 수직하락 파산직전. 2위 헝다. 나머지 부동산기업 250개 줄파산함 . 중국 부동산이 거품붕괴중

그리고 한국에도 닥칠 미래지. 그런데 한국은 모가 문제? 응 3000조 가계부채. 잘가라....

 

중국기업들보면 시진핑계열에 있는기업들은 멀쩡한데 상하이방,공청단계열 기업들은 작살나는중

 

 

중국 헝다 그룹 파산 확정

헝다 공식입장 "우리 돈 낼 능력 없으니 우리 주식에 대해서 각별한 주의 요망 ㅋ" 중국몽? ㅋㅋㅋ 당연한 댓가 ㅋㅋㅋ 그 헝다 회장은 폭락전 이미 보유주식 다 처분함ㅋ 먼저 팔튀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헝다 파산 사태 분석

헝다와 헝다전기차 보면 헝다위기의 원인으로 사업의 무리한 다각화를 꼽는다. 그런데, 이걸 헝다그룹 사업확장의 경영타당성으로 보지말고 다른 관점, 제조업과 부동산개발의 유사점 측면으

itmii.tistory.com

 

 

중국 헝다 파산과 부동산 연쇄 부도

단계적 디폴트라는 개소리 관련해서 떠들어본다. 헝다는 디폴트가 맞다. 유예시점까지 갚아야하는 이자를 못갚았다. 디폴트 상태가 되면 빚잔치를 한다. 현금은 없으니까, 자산을 매각하거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