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1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하는 카카오 텀블러

디자인도 예쁘고 온도표시까지?? 가격까지 무난한 편이라 쭉 살펴보는데...

 

 

응??

2년간 사용하는 리튬건전지인데 이후 배터리를 교체할 수 없다고?;;;

 

 

당연히 난리난 문의창 ㅋㅋㅋㅋ

 

3줄 요약

1.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온도측정 가능한 카카오 텀블러 판매

2. 근데 2년동안만 사용 가능하고 이후 배터리 교체 불가ㅋㅋㅋㅋ

3. "2년만 쓰고 버리면 되잖어~" 에 분노한 사람들 댓글창ㅋㅋㅋ

 

​대 단 하 다 ㅋㅋㅋㅋ

 

 

교체불가는 진짜 무슨 설계냐?

어차피 2년안에 안쓰게될거라 해도 제품이 그렇게 나오는건 문제지 아니면 싸기라도 하던가

 

전기차 배터리 수명 10년치 해두고 교체 못하게 막아둬도 되겠네 ㅋㅋ

 

어느 편의점인지 모르겠는데 그 복숭아 같이 생긴 귀파개 졸라 쓰레기던거 생각나네 귀파는데 봉이 휘어지면 어떻게 파라고 그러고 2500인가 3000했는데

 

창렬이네

라이언 보면 이제 귀엽지가 않다.

분리배출 어케함?

존나 쓸데없는 기능이네... 온도를 굳이 알 필요가 있을까?

세계 최초 시한부 텀블러 ㅋㅋ

메이커스네ㅋㅋ 메이커스 초창기에 꽤 샀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감성하나갖고 가격 미친듯이 올리더라 제품 퀄리티는 떨어지고

2년약정 ㅋㅋㅋㅋㅋㅋㅋ

텀블러에 뜨거운 물을 넣지 말라고?? 그럼 왜씀

텀블러ㅋㅋㅋ 2년쓰고 내던질거면 걍 일회용컵 써 염병들 떨지 말고

 

그럼 안에 들어있는 리튬은 어떡해

리튬전지 교체도 안되고 빼지도 못하는데 저러면 친환경이 아닌데

위생 지랄할꺼면 일회용 들고 다녀 저 텀블러 + 배터리가 환경도 위생에도 훨씬 안 좋은데

 

방수 어쩔건데는 뭔 머리가 없냐? 건전지 교체하는건 뚜껑이나 밑바닥에 따로 여닫는 공간 만들고 보통 오링1개인데 세척 생각해서 2개에 빡세게 할거면 닫히는 면에 실리콘 오링 하나 추가하면 세척하는 정도로는 새지를 않는데 방수는 ㅅㅂ 회로를 물에 담가놓는줄 아는거냐 센서만 온도 측정 가능하면 되는건데

니들 입대고 먹는 텀블러 뚜껑에 실리콘 오링 있지? 마실때 거기로 물이 새든? 세척 이지랄 ㅋㅋ

 

진짜 가성비로는 군대수통 못이김. 박물관을 입에 대는 꼴이잖냐

 

온도가 왜 필요 ㅋㅋㅋ

아가리로만 에코세대 친환경제품선택 지랄떨면서 2년에 한번씩 텀블러 갈아치우는 탄소제조기였네?

 

이제 저 기능 그대로 샤오미에서 더 이쁘고 더 새하얀 보온병 '미 뭐시기' 나온다 그거 사면됨. 물론 배터리 교체 가능

ㅋㅋ샤잘알 샤오미가 저런건 바로 따라하더라

 

어차피 개돼지는 다 잊고 신제품 사게되있다 . 뭐 이런 마인드네 ㅋㅋㅋㅋ 일부러 처음부터 그렇게 생각하고 출시한거네.

 

 

1년 반정도 안에 좀더 멀쩡한 신제품 출시하면 그때엔 다 잊고 다시 또산다. 이런 마인드로 아예 개돼지용으로 판매한거네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