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1

카카오 직원 블라인드 발언

무슨 석유연료 식료품같은 생활필수품도 아니고 ㅋㅋㅋ 카톡? 배민? 쿠팡? 앱스토어가서 가입하면 10분이면 대체 가능한걸 ㅋㅋ

와 막짤에 faang 아마존 말하는거 존나 멋있네 ㄹㅇ

라인으로 갈아타게 섭종좀 해라 ㅅㅂ ㅋㅋㅋ 갈아타고싶어도 다른사람들이 카톡쓰니까 못옮기겟음

 

디시도 저런 마인드로 마갤씹덕들 진압했다가 아카라는 경쟁업체 키워줌 ㅋㅋ

 

 

아니 채팅어플이 만들기 어려운것도 아니고ㅋㅋ 네이버같은 포털사이트야 오래동안 쓰여서 쓸모있든 없든 대량의 정보가 축적되어 있다지만 카톡은 진짜 ㅈ도 없는데ㅋㅋ

NC 점마 저기서 뭐하냐 ㅋㅋㅋ

컴공=사회성 제로 찐따집합소

 

1주일동안 전기 통신 수도 끊기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그렇게 끊어버리면 공급시설이 망가져요. 민사도 걸릴거고 그 손해는 고스란히 공기업이 지는거임.

 

네이버놈은 똑똑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제가 널린 애들이 저런 마인드로 일을 하고 있으니 갈수록 아래로 처박지ㅋㅋ

그냥 다른사람들도 카톡 쓰니까 쓰는거지 카톡 파업하는순간 바로 페메 씀

한달동안 서버점검 해봐라 ㅋㅋㅋㅋ 운좋게 선점해놓고 말이많네

엔씨한테 한소리듣네 ㅋㅋㅋㅋ

텔레그램 하위호환이 뭐라는 거냐 ㅋㅋㅋ

 

카카오 제발 저지랄해줬으면 좋겟네 우리도 아시아표준 라인으로 바뀌자 카카오톡 기능 진짜 개ㅈ구림

카카오 7일 쉬는 순간 바로 널린 대체제들로 사람들 유입되고 그중 일부는 영영 안돌아옴 그렇게 한번 주도권 뺏기면 도미노마냥 무너지는거다

 

애초에 15년전에도 없던거였는데 소중함 ㅇㅈㄹ 차라리 저 시스템의 기반인 스마트폰을 없애면 불편히 지긴 하겠네 ㅋㅋ

저글 삭제 안하면, 1주일 안에 카카오 대표 사과문 올린다. 카카오 경쟁 회사도 많고, 언론사들 많아서, 기사화되면서 대표가 사과문 올려야 한다. 울나라가 저런 협박성 멘트, 갑질은 분노하지~

 

본체는 아니지만 죄송하다는 카카오모빌리티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걱정마라, 카카오 아예 망해버려도 기존에 쓰던 그룹웨어 통해서 연락 계속 될거고 개인적인건 텔레그램으로 충분히 돌아간다. 대중적으로 쓰니까 업체 거래하는 마당에 그냥 관행적으로 쓰는거지 뭐 지들이 잘난줄 아나봐? 막말로 스마트폰 SMS만 써도 오더 내리고 받는데는 전혀 문제 없어

 

카카오맵? 네이버지도 쓰면됨 카카오택시? 지역택시앱 쓰던가 콜택시 부르면 됨 카카오뱅크? 케이뱅크나 토스쓰면됨 대체제 널리고 널렸는데 카카오는 지들 사업 신나게 확장하다보니 오만함에 눈이 멀었네 ㅉㅉ

 

카카오없다고 페메나 인스타 디엠디카등등 많은데

해보던가 ㅋㅋㅋㅋ 중지 하는순간 욕이란욕은 다처먹고 사람들 다 떨어져나가지 ㅋㅋ

킹씨소프트보다 뇌가리 딸리는게 웃기네 ㅋㅋㅋㅋ

 

이모지나 움짤이나 걍 카톡 ㅈ같은데 ㅋㅋ

다른 분야도 아니고 it플랫폼에서 저런소리를 하냐 ㅋㅋㅋㅋ 시장에 널린 기술가지고 이용자 많이 보유해서 먹고사는건데 그 이용자 유지하는게 주된 목적인 기업들이 서비스 중단하면 국민들이랑 정부가 ㅈ돼? 외국에 다 흡수당하고 지들만 망하지

무슨 지하철 파업하냐???? 1주일 중단손실은 쓰니가 전액 부담하는거 맞지?

 

보안성 병신 편의성 병신에 광고 덕지덕지달고 배짱장사하는 카카오톡 쓰는 유일한 이유 : 남들이 쓰니까

그 유일한 이유 없애주면 감사하며 다른 걸로 갈아타지 ㄹㅇ

싸이월드도 한창 전성기땐 싸이없음 못살 판국이었지만 지금 봐라 소리소문없이 사라졌지

 

나 폰뱅킹 안함 ㅋㅋㅋ 카카오 뱅크 안씀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안씀 배달의 민족 이런것도 안함

코딩 짜는 거 말고는 머리에 들어있는 게 없구나

네이버는 당장 지금도 안쓰는데ㅋㅋ 네이버쇼핑은 좀 아까운데 걍 딴거쓰지

NC조차도 절레절레하네

nc가 정신뽕말하는게 어이없네 ㅋㅋㅋ

 

Nc한테도 까이네 ㅋㅋㅋㅋ

사기업 다니는 새끼들 저런 뽕찬거 존나 웃기던데 ㅋㅋ 그래봤자 오너가 쓰는 일회용품에 불과한데 회사가 지꺼인양 소속감 뽕이 쫌 심하게 찬 놈들 은근 많음

애사심이 중요하긴한데 해병뽕마냥 차들어간거보면 웃기긴함ㅋㅋ

지네 회사 임원들이 담당부처 30대 사무관한테 머리 조아리는거 봐야 뽕 쫌 빠지려나 ㅋㅋ

 

it, 쇼핑, 배달, 게임사 대기업들 일주일만 파업해봐라

대한민국은 이재용도 대체재가 있다 누구 없어도 잘 굴러간다 그정도로 대처할건 널렸다는 얘기지 이재용 빵에 갔을때 삼성 망함? 널린게 대체재야

 

저 카병신은 NC한테도 일침을 당하네 인간인가 엔씨가 일침놓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

카톡 그냥 선점효과에 내수 문어발확장 말고 암것도 없자나? 그래 카카오프렌즈 이거는 브랜드화 잘했으니 인정. 그거말곤 뭐 있냐? 해외서는 라인에 다 ㅈ발리는 주제에 ㅋㅋ

 

sns는 사용자가 많을수록 그 가치가 커지는 네트워크효과를 지님. 시장에 넘치는게 메신저앱인데 카톡이 아직 국내시장 잡고있는건 국내 이용자가 제일 많아서고 서비스 중단하는 순간 다른 메신저로 이용자 흡수당하면서 가치는 점점 떨어짐. 네이트온이 다른 메신저에 이용자 뺏기고 망한것처럼 똑같이되겠지. 저 소리는 전성기 싸이월드가 싸이월드가 없으면 얼마나 불편한지, 싸이월드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해준다면서 서비스 일시중단 한다는 수준의 소리임. 일시중단하면 소중함을 알고 다시 열어달라고 빌기는 커녕 페이스북으로 이용자 한번에 흡수당하면서 싸이월드는 한순간에 망하지

 

텔레그램이 훨씬 편함. 기기 제한도 없고 이모티콘도 자유고 웹 버전, 리눅스 버전까지 있다

 

근데 진짜 카카오는 싹다 문닫으면 완벽한 대체제들 널렸는데 그나마 좀 불편한건 카카오택시정도? 카카오 택시도 몇주안에 완벽 대체 가능

 

it만큼 선점효과 보는곳 없다 또한 대체도 너무 쉽고

당장 카톡도 텔레그램으로 대체 되는디 ㅋㅋ 텔레그램이 훨신 편하고 용량도작고 기능도 더 많음 ㅋㅋ

일본에서 라인 자리잡은게 지진때 잘되서 그런거 아닌가 ㅋㅋ

대체제가 없을때 이야기고 IT계열 서비스는 대체제가 수두룩한데 저짓거리를 하면 자살골이지ㅋㅋ

이미 텔레그램 페메 선택지 두개나있는데 뭔소리하냐 저거 ㅋㅋㅋ 아이디파고 문자로 연락하면 그만

 

카카오가 문어발 확장 하는게 카카오톡 회원숫자 믿고 하는건데 제발 파업해서 본진 대체좀 시켜줘라 나머지 사업도 싸그리 망하는꼴좀 보고 싶다

 

이거보고 카카오 네이버 3N 규제 찬성함

 

근데 nc소프트 애들이 글쓰는건 좀 웃기네

nc도 '이건 좀' 하는 수준의 글이라는 거지

 

k-it기업들은 기술력 ㅈ도 없이 ㄹㅇ 플랫폼 원툴로 해쳐먹으면서 지들이 뭐 구글처럼 대단한 ㅅㄲ들인줄 알아 ㅋㅋ

카톡 좀만 늦게나왔어도 ㅈ망했음 ㄹㅇ

 

쟤네 멈추는 순간 경쟁 기업들 홍보 존나 할듯 ㅋㅋㅋㅋ

디코하고 라인 다있는데 ㅈ병신이네 ㅋ

멈추는순간 라인이 홍보대대로해서 파이 다쳐먹겠지

네이버 없으면 구글쓰지 미친넘아 ㅋㅋㅋ

그마저도 네이버는 검색범위 좁고 광고투성이라 구글한테 파이 점점 뺏기고 있네 ㅋㅋ

 

다음이 왜 카카오에 병합됐는지 알고있다면 저런말은 못할텐데

내수원툴www

지들이 철도 항공사같은 기간산업인줄 아나 ㅋㅋ

제발 그패기 그대로 파업해줘 아가리만 놀리지 말고

 

저 지랄하면 신뢰성 박살나고 새로운 IT기업이 나와서 그자리를 먹겠지 개소리쳐하네 ㅋㅋㅋ

카카오 일주일 파업하면 다 갈아타지 ㅋㅋ 오히려 좋네 ㅋㅋㅋ

2000년도 네이트 직원 마음도 저랬을듯 컄ㅋㅋㅋ 네이트온 안쓰면 개찐따인 사회였는데 결과는? ㅋㅋㅋ

 

닫히는 순간 잃어버린 신용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

꽃배달하는 새끼들이 지랄병하고 있네

요즘 10대들은 카톡 안함 틀딱들이 카톡써서 업무용으로만 어쩔수없이 사용하는거지

 

카카오톡 이대로만 가면 진짜 대체 된다 ㅋㅋ 머 네이트온 msn도 절대 대체 안될줄 알았어 ㅋㅋㅋㅋ

카카오 안그래도 광고 존나 많아진거 짜증나서 업무용으로만 남겨두고 친한사람들끼리는 다른 기능 많은 메신저 쓰는중

카카오 택시? 응 안타면돼 ㅋ 카카오페이지? 그냥 네이버웹툰보거나 일본애니봄 ㅋㅋ 카카오 뱅크? 은행이 한두갠가 ㅋㅋ 카톡? 응 페메쓰면돼 ㅋㅋ 카카오게임? 그딴걸 왜함 ㅋㅋ

그럼 바로 네이버 라인이 노 저어서 파이 존나 뺏길텐데 ㅋㅋ

 

다 갈아타면 지들이 좆망하는거 아님? 카톡보다 더 좋은 기능, 편의성 가지고 있는 메신저가 나와도 성공하기 어려운 이유가 이미 적응되어있어서 넘어가기 어려운건데 강제로 넘어가면 바로 대가리 따이지

 

이거보고 텔레그램 라인 가입했다

삼일만 파업해도 페이스북이 대한민국 플랫폼 다먹고 회사망할듯..

카톡 제발 유료화했으면 좋겠음;; 다른 메신저 갈아타게

누가보면 카카오톡이 존나 편해서 다 같이 쓰는 줄 아나보네ㅋㅋㅋㅋㅋ

카톡 없어져도 라인 쓰면 되는데 ㅋㅋ

네이버라인: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해줘

 

아니 ㅋㅋ 카카오따위 없어도 하등 지장없는거 알아서 그런지 네이버 배민 쿠팡 이런거 끼워팔라고 그러네 토스 배민 쿠팡같은것도 카카오가 인수했냐 혹시?

 

카카오 전체파업보다 택배 파업이 영향력 더 크지않냐 ㅋㅋㅋㅋ

당연하지 카카오 파업은 모든면에서 다 대체재있는데 택배는 없잖아 ㅋㅋ

 

서비스멈추면 이쁘다고 잘봐주겠냐 괘씸하다고 존나패지 안그래도 요즘 전세계적으로 IT기업들 패는게 유행인데

이용자수 존나게 빠질걸 ㅋㅋㅋ요새다 결제수단 저장해놓는데 일주일 안되는걸 누가 씀

라인도 아니고 카카오가 ㅋㅋㅋ 거 일본이랑 동남아는 벌써 먹고 얘기하는거죠?

인터페이스나 구동률등으로 다른 메신저들중 젤 븅신인게 선점하나로 먹고사는게 진짜ㅋㅋ

 

지금도 dm, 페메 더많이씀ㅋ 틀딱들,단톡방 원툴

그냥 구글같은 곳에서 톡+은행앱 만들면 볼만하겠구먼

라인플러스 바로 일침ㅋㅋ

한달만 ㄹㅇ 멈춰도 라인으로 한 2천만명은 갈아탈걸

 

카카오 직원 전체파업<<<<<<(넘사벽)<<<<<< 청소부 전체 파업이 훨씬 무섭고 영향력 쎔 ㅋㅋㅋㅋ ceo나 밑에 따까리나 똑같네 ㅋㅋㅋ

물 전기가 끊기는것도 아니고 뭔소리를 지껄이는거냐?

LTE WIFI 끊기면 불편하긴하겠네 ㅇㅇ

 

삼성전자 아마존 일침

카톡 막히면 디코, 페메, 라인, 텔레그램 등등 쓸게 얼마나 많은데ㅋㅋㅋㅋ

친구들끼리는 이미 디코쓴다

 

 

블라인드 반독점 먼저 맞아본 삼성의 카카오에게 일침

카카오 직원들이 모두 저런 마인드는 아니겠지? 쩐다.. 자기들 영업방식이 잘 못된것을 모르네. 설명해도 알아듣지 못할거 같다. 그렇게 '자유경쟁'을 외치는 미국이 가장 잘하는게 문어발 잘라

itmii.tistory.com

 

 

카카오뱅크 폭락 후 사내 분위기

내 친구 카뱅다니는데 직원들 표정 다 씹창났다고 함 웃음기하나 없고 다들 넋나간 표정이랑 우울한 무표정이라 함 직원들간 대화도 없고 분위기 존나 삭막하다고 함 일인당 최대 살 수 있는 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