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6

리니지M 트럭시위

>

그동안 즐거웠다 리니지m!!!!

->아 그래도  유일변신은 뽑아야지....

 

자기도 쪽팔린지 남의방에서 대리로 뽑음 ㅋㅋ

 

 

리니지M - EP.6 THE ELMOR

 

안녕하세요. 리니지M입니다.

2021년 9월 15일 리니지M 최초의 유일 변신 <지배자 기르타스>가 등장 하였습니다.

리니지M 최고의 변신을 획득한 주인공은 데포로쥬01 서버의 현 운룡샷(구 여포샷) 님입니다.

여포샷 님의 위대한 도전과 결실에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유일변신의 등장이 모든 아덴 용사님들께 기쁜 소식이 될 수 있도록 기념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유일변신을 획득하신 여포샷 님께는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덴 용사님들의 많은 축하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60억?...블소 3달 순매출..

 

리니지 과금이 잘못됐고 어쩌구 하면서 방송에서도 나온 인간이 젤 먼저 나서서 뽑는게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

 

병신 구시대 도트겜에 20억 ㅅㅂ ㅋㅋㅋㅋㅋ

저거 뽑은데 20억씀?

저거 신화 4개 합쳐야 얻는 확정품인데 신화 1개 뽑는 기댓값이 개당 5억 잡아야함

기존에 신화 세장인가 있어서 10억인가 밖에안쓴거

밖에 ㅋㅋㅋ

 

저럴거면 투자자 몇명 모아서 겜을 하나 만들어서 지존 되겠다 ㅋㅋㅋㅋㅋ

이래도 유저 욕하지 말라고? 억울한 피해자라고? 이래도?

와 인겜그래픽 ㅈ구리다

근데 인터뷰 해놓고 뽑은건 진짜 레전드네

그.. 해리성 정체성 장애인가 뭔가 있는거 아니냐 이정도면

그냥 도박 중독자 같은거 아닐까?

여포왕 그 아저씨 뽑은거임??

 

 

그니까, NC문양사태 시위할때 중갤식 대응이 딱 맞앗음.

 

거기 뭐하러 동조해줌?

어차피 리니지식 게임에 맛들려서 그런게임만 환장하고 하는 사람들인데

거기에 뭐 게이머의 권리다 뭐다 하면서 같이 NC 물고 늘어진게 병신이엿음.

 

그냥 NC겜 하는 사람들은, 게이머가 아니라 그 일종의 도박중독자 정도의 수준으로 보고 대응을 해줘야함.

도박 중독자가 "강원랜드 폐지하라!" 하면 수긍이 감?

"강원랜드 폐지하면 비닐 하우스 화투판 가서라도 도박할 놈이 뭔 개소리하냐? 재활원이나 들어가라" 라고 생각하잖아?

 

NC겜 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야.

"NC게임 구조 바꿔라, 회사는 반성해라" 외쳐도 "어차피 뭔 개지랄로 내도 계속 NC겜 할거면서 아가리는 ㅋㅋ" 하고 중갤에 념글로 올라와서

 

"실베간 K게임 개돼지 근황" 이딴 글 보고 병신 ㅋㅋ 외쳐주고 그냥 무시하면 되는거임.

쟤들을 게이머라고 인식하지마.

 

시즌 1호 중갤 승ㅋㅋ

근데 강원랜드 폐지하라고도 안하는 수준이네 ㅋㅋㅋ

중갤 시즌1호승리

중갤이 재평가받을정도면 얼마나 병신같은 일인거냐 ㅋㅋㅋㅋ

 

이러면서 스팀 게임 규제할 때 별별 게임 갤 돌아다니면서 도게자 박은게 아이러니하네

그래도 그새끼들도 갤은 알아봐서 원신갤은 가서 도게자 박앗어도 린M이나 블소갤 이딴데 가서는 도게자 안박음

 

린저씨는 게이머 분류에서 때내야 함

아니 디씨 전체로 놓고보면 중근도 개병신으로 보는덕 거기서도 개병신 취급 받을 정도면 뭐냐고 ㅋㅋ

 

졸라웃긴게 문양사건 터트린 장본인이 여포왕임 ㅋㅋ

엔씨가 문양 패치했을때 여포왕포함 3~4명이 빡쳐서 전필드 막피 선언하고 실제로 실행하니까 호다닥 놀라서 빽섭하면서 환불을 ㅈ같이 해준거고 40억좌가 등장한거지 ㅇㅇ

 

여포왕만 고객이고 나머진 병신이다 이거지 ㅋ

맞긴하지ㅋㅋㅋ

엄연히따지면 여포왕도 고객아님

날아간 시총 5조정도는 한번에 쏴줘야 고객소리 듣지 아직도 멀었음

여포왕이 차가지고 가도 직원들이 저사람이 겜에 몇십억 썼대ㅋㅋ 하고 구경옴

 

모든 게임이 질병은 아니지만 리니지는 질병이 맞는것 같다 ㅋ

리니지 롤:질병겜

일반화의 오류라고 ㅅㅂ 리니지만 질병이야

 

 

 

NC소프트 트릭스터M 확률 조작 의혹 논란

nc 소프트 트릭스터m 관련 빅뉴스 김실장 방송 후기 1. 421번 실패 와 엔씨 미친거 아닌가? 2. 사실 102번 실패 와 CS 미친거 아닌가? 3. 그래서 남은 유저들끼리 영구컬렉 안 하기 운동을 함 와 남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