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메릴린치도 엔씨 주식 물린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세계 최대 자산운용 ‘블랙록’, 엔씨소프트 지분 1716억원 팔고 떠났다

제목 : [단독] 세계 최대 자산운용 ‘블랙록’, 엔씨소프트 지분 1716억원 팔고 떠났다블레이드&소울2 쇼케이스에서 발표중인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 사진=엔씨소프트[인포스탁데일리=박정도

vip.mk.co.kr

블랙록 : 메릴린치 탈출 도와줘서 고마워요!

폭탄 돌리기 성공 했네 ㅋㅋㅋ

 

애초에 걔네들 단타충이긴 한데

다팔았던데?

손절했을걸

몰렸다기보단 답이 안보여서 그냥 손해를 조금 보더라도 빠르게 털고 손절한거 같음

 

 

메릴린치 NC소프트 주식 매매 근황

그저 든든하다 황.릴.린.치 와 ㅅㅂㅋㅋ 신나게 파는구나 ㅋㅋ 모건은 머하냐ㅋㅋ 47215zzz 다른애들은 단타라도 하는데 황릴은 무지성 판매로 결정내렸네 ㅋㅋㅋㅋ 현명하네 저새끼들 얼마에 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