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2

어제부로 봉천 짐박스 회원권 끝나서 집주변에 헬스장 알아보다가 한동기 휘트니스 있길래 등록하고왔다.

 

여기 한동기 선수 아는 사람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는데 체전 10회 우승에 네츄럴이라는 얘기도있고 암튼 개인적으론 한국 보디빌딩 김준호 강경원이랑 세손가락에 들어간다고 본다.

우리동네서 헬스장하는건 알긴했는데 그동안 학교헬스장이랑 짐박스 다녀서 굳이 가볼생각을 못했는데 짐박스 너무 멀고 학교헬스장은 코로나 때매 당분간 폐쇄라 오늘 가본거.

솔직히 더 가까운 헬스장도있는데 이동네 헬스장 가격대가 좀 또라이라서 한달권 안되는곳도 있고 기본 세달에 27만 이따윈데 한동기 휘트니스는 3달 8만원하더라고

 

한동기 휘트니스 센터 후기

각설하고 헬스장도착했는데 시설은 뭐 90년대 동네 헬스장 수준인데 딱 필요한것들은 다 있어서 나쁘지않더라.

짐박스랑 진짜 극과극인데 사실 짐박스 다니면서 느낀게 좋은 머신많고 헬스장 신식이면 운동할맛나고 재밌긴한데 결국 내가 손가는 운동만하게되서 파워랙이랑 벤치있고 기타 필수머신만 있으면 어디서 운동하든 큰 상관없겠다 싶더라.

 

대부분 파라마운트 머신인데 희한하게 유산소기구들은 구형이긴한데 스타트랙이랑 라이프꺼라서 좀 의아하긴하더라.

 

등록하려는데 데스크에 한동기아저씨 바로 계시더라고.

솔직히 나름 보디빌딩 레전드라 좀 꼰대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존나 친절하더라. 내가 본 헬스장 인포, 관장, 트레이너중에서 제일 친절했음.

그리고 놀랐던게 58년생이신데 40대후반, 50대초반처럼 보이더라.

 

내가 예전에 인터뷰나 이런걸로 사진봤을때는 그냥 완전 할배인줄알았는데 실제로보니깐 아직도 사이즈 꽤 크고 얼굴도 젊더라고.

등록하고 운동하려는데 운동하다 모르는거 있음 물어보라길래, "내가 사실 아저씨 되게 유명한 보디빌더인거 안다고 했더니" 함박웃음 지으면서 바로 삼두짜주더라 ㅋㅋ

그러면서 요새도 운동하고 운동하던사람들은 운동안하면 아프다면서 그러길래, 그럼 식단도 아직 하시냐니깐, 닭가슴살 챙겨먹진않는데 삼겹살,짜장면,탕수육,라면,등등등등 은 안먹는다더라고. 아무튼 그러면서 식단안해서 데피는 안나온다고하더라.

 

그래서 내가 보디빌더들 은퇴하고 바로 근육빠지는경우도 많던데 대단하시네요 하니깐, 그런애들은 대부분 약쟁이라면서 바로 극딜박더라고.

솔직히 이 아재도 체전10회 우승한거며 이런거보면 진짜 라이프타임 네츄럴일까 싶긴한데, 과거 인터뷰나 이런것들 찾아보니깐 도핑에 대해서 강경발언도 많이하고 주변에서 네츄럴이라고 많이들 얘기하긴했더라고.

아무튼 오늘은 그냥 혼자 운동하고 왔는데 낼부터는 3대운동 자세좀 봐달라해볼라고. 헬스장도 한산해서 잘 가르쳐줄거 같은데 아니면 그냥 피티받을수있냐고 물어볼라고.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운좋으면 진짜 좋은기회가 될거같고 지도받게된다면 종종 글써볼게!

 

 

한동기센세 레전드지

신동아 리버파크 근처 사나보네 ㅋㅋㅋㅋ 나도 거기 10년 전에 잠깐 다녔었는데, 관장님 한 번도 못봄. ㅎㅎ 근데 봉천 짐박스는 어때? 이번에 옮길까 하는데 가격이 너무 싸서 사람 많을까봐 걱정되네

 

 

헬스장 할아버지 은둔고수 4만원짜리 PT

ㅎㄷㄷ 한동기 헬스장 검색 동작구 한동기 휘트니스 할배 아시안게임 금메달출신이네ㄷㄷ 80년대 세계대회입상이면 네임드수준이 아니라 전설급일텐데 아마 당시 라이트급 우승자인 한동기 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