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4

3년간 존버하다가 드디어 팔고 떠난다 ㅋㅋㅋ

 

니들은 진짜 아파트 살때 꼭 그 아파트 사는 사람이랑 친해져서 하나하나 다 물어보고 사라

 

진짜 여기 개쓰레기인데 지하철 생긴다고 담합해서 집값 올리는거보면 웃음밖에 안나옴 ㅋㅋㅋㅋ

주차빌런들도 독보적인데 여기선 명함도 못내밀음

 

아파트 산책하다보면 선풍기 떨어지고 옥수수캔 떨어짐 ㅋㅋ

음쓰 버리기 귀찮다고 안방 우수관에 버려서 배관 터져서 주차장에 음쓰물 잠김

1층 사는 사람 집 음쓰 둥둥 떠다님 ㅋㅋ

아파트 길바닥에다가는 낙서질 ㅋㅋ

 

존버해서 간신히 50% 먹고 나왔지만 진짜 ㅈㄴ 힘들었다

하루하루가 ㅈㄴ 다이내믹한 아파트임 ㅋㅋ

 

↓ 사진투척

 

바닥 페인팅은 그냥 괜찮은거 같은데 민감하게 반응하는듯 다른건 쉴드 불가

 

ㄹㅇ 다이나믹하네 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은 신축동네인데 민도수준이 단지를 ㅆㅎㅌㅊ로 만들어버리내

근데 도라캡틴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