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8

한동기 휘트니스 센터 후기

ㅎㄷㄷ

한동기 헬스장 검색

동작구 한동기 휘트니스

할배 아시안게임 금메달출신이네ㄷㄷ

80년대 세계대회입상이면 네임드수준이 아니라 전설급일텐데

아마 당시 라이트급 우승자인 한동기 선수가 아닐까

무려 라이트급 우승자가 PT도 해줌ㅋㅋㅋ

가격 ㅈㄴ싸다 우리동넨 12개월에 45만원

아니 진짜 한달에 저 가격이면 그냥 관리비 청소비 정도만 받는거네 ㅋㅋㅋㅋ

도장이냐ㅋㅋㅋ

그런데 실제로 바디빌딩이라는 말은 거의 90년대에 정착됬고 그전에는 육체미 도장으로 불렸다고 함

ㅋㅋㅋㅋ 와 그래서 아빠가 육체미라고 하는구나.. 나 운동하는데 같이가자 하니까 아빤 육체미 안한다고 하든데

 

예전에 바이크나 자전거쪽 어르신들 모임에 끌려가면 애기는 가만히 있으라고 5~60 먹은 분이 잡일 다함... 가방에서 먹을거 막 나오고

 

한 달 4만원이면 복지센터에서 운영하던 곳 수준이네

저런데는 꼭 우리집 근처에없다 ㅜ

나도 고딩때 동사무소 헬스장갔다가 할배가 옆에서 하나더 옳지 하나더 옳지~해주신덕분에 팔씨름 못이기던애를 이길수있었지..만 다음달은 등록안함 ㅋ

???? : 뉴비다!!!!!!!!!싱싱한 뉴비!!!!! 오늘 코스 끝날때까지 못나간다!!!!!!

거기 양산박이지?

 

생각해보면 나이 든 바디빌더가 그 나이 될 때까지 운동 하면서 몸 망가진 적이 없다는 거니까 정말 믿을만 한 거 같아

n년 후. 지옥과도 같았던 관장님의 PT 코스를 졸업한 나는 강해졌고. 대머리가 되어 있었다

 

무천도사ㅋㅋㅋ

와 시불 월클급 은둔고수한테 배우는 가격이 우리동네 헬스장 런닝머신만 뛰는 비용보다 싸네 개부럽다

아령한자 돌았냐 ㅋㅋ ㅈㄴ 무섭네 ㅅㅂㅋㅋ

 

저런데가면 심지어 부상도 잘안당함 이미 산전수전 다 겪은 아재들이라 무게딸 치거나 자세 ㅂㅅ같이 하면 바로 큰일나는거처럼 달려와서 바로 보디빌딩 역사부터 1시간짜리 피티 시작임

무천도사 ㅋㅋㅋㅋ

뭘 잘못와 ㅅㅂ 어떤걸 기대하고 갔길래 ㅋㅋㅋㅋㅋ

 

월 4만원이면, 진짜 돈이 필요한게 아니라 니가 돈 냈으니 아까우면 계속 와라 뭐 이런 느낌이지ㅋㅋㅋ

ㅈ간지난다 ㅋㅋㅋ ㄹㅇ 수련하는 기분일듯

취미로 재능기부하는 수준인데

가로우 수련장소

 

만화 보면 은든고수 같은건가

신장개업한 헬스장 무경력 멸치 트레이너한테 6만원 주고 받는 사람들 보면 안타깝더라

헬스하려고 헬스장 차린 할밴데 절하고 배워야지 ㄹㅇㅋㅋ

한달4만원??????

검색해보니 미쳤네 ㅋㅋㅋ 무슨 만화캐릭터 같냐 몸이

 

대전에 저런 관장형 헬스장 아는사람 있음?

성심당

꿈돌이동산

꿈돌이동산 무지개다리 건넜다 임마 ㅠㅠ

성심당 ㅋㅋ

 

15년 전쯤인가 나 엣날에 권투도장 갔었는데... 정말 들어가자마 냄새 확 나는.. 샤워실도 없어서 고무호수로 수도꼭지 열어서 씻는 .. 관장이 딱 보더니 살 빼고 싶지? 그럼 낼 부터 와 라고 반말 찍 하더니.. 자기는 옆에서 술마시면서 막대기로 졸라 찔러대면서 힘들면 욕해도 된다고 쏘리 질러!! 3달만에 18키로 빠짐... 웃긴건 끝나고 나서 열받아서 치킨에 맥주 마시고 집에 갔느데도 빠짐.. 저런 아재들 있는데가 가르치는건 너무 엣날 방식이긴한데... 이게 거의 극한까지 밀어붙이는 방식이라 효과는 쩜... 아직도 스탠드 자세는 체육관 가면 어디서 하셨냐고 물어봄..

이거 록키 영화에서 본 클리셰 같은데

록키 관장은 인간적이기라도 하죠... 오죽하면 끝나고 맥주랑 치킨을 먹고 집에 갔겠어요?

 

80년대에도 한국에서 프로틴 막 먹고 했냐?

pt 괜찮던데 30회 받고 혼자 운동하는 중임

저런식으로 하면 중급자는 좋다고 하겠지만 초심자 입장에선 몸만 피곤하고 안나가게 될텐데

그걸 뚫어낸 진짜들만 모이는곳임 입구컷 빡센대신 하려는사람에겐 최고의 곳

 

의지박약이라 정말 저런데가서 살빼고 싶다... 매일 9~11시 퇴근에 주말 출근도 하지만 자꾸 이런거 핑계로 운동안하다보니 위험수위를 넘어서버리네

 

관장형 헬스장ㅋㅋ

올드스쿨 헬스장ㄷㄷㄷ

zzzzzzzz 존나 웃긴다 ㅋㅋㅋ 씨발 아령 한자로 ㅋㅋ

 

한달 4만? 저 코스에? 우리 동네 한달 8만에 하는둥 마는둥이라 ㅈ같았는데 저런데면 한달 40이어도 개이득인데?

유전자레벨까지 뜯어고쳐주실듯 ㅋㅋㅋㅋㅋ

啞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만원에 피티ㅋㅋㅋ 땡잡았군

어중이 떠중이들 맨날 출석 도장만 찍어봐야 소용없고 그런애들은 저런데가 훨 나음

 

저런곳이 잘하긴 함 근데 단점이 노인이라 정보 갱신이 빠르지도 않고 자기 고집이 있어서 옜날에는 좋았다고 평가 받지만 지금은 위험성등 고려해서 안하는 운동도 시킬수도 있음 ㅋㅋ

 

자세 이상했으면 이미 병상에서 연골골골거렸겠지 적어도 그 할배 나이까진 쇠질할수있다는거임

무슨 할배인가 하고 댓글보니 한동기 ㅋㅋ 세상에 ㅋㅋㅋ 레전드가 직접 지도해주시네 ㅋㅋ

저게 진짜 pt인데 ㅋㅋㅋ

3년만 배우면 손에서 요가파이어 나가겠네

로니콜먼도 저런데서 운동 시작햇지 암

4만원이면 그냥 취미로 피티 해주는거네

저 아재 보디빌더로 국내유일 메달수저로 연금타먹는 ㄹㅇ임 pt는 취미잖아 고마운줄알어 그래서 어딘데?

무림도사들한테 강제 다이어트 당하겠네

 

당연히 돈빨려고 달려드는 양아치 운동 몇년하지도 않은 병신 트레이너랑 입상경력있는 평생 헬창 할아버지랑 같냐?

나같으면 절하면서 한다

저런데 젊고 몸고장 안났으면 추천하는데 숨쉬기운동만하고 약골이면 무리해서 피로골절온다

 

헤이하치 ㅅㅂㅋㅋㅋ 저런데가 숨은맛집이다 장사할려고 헬스장하는게 아니라 헬스장하려고 헬스장하는 할배들임

가서 홍삼즙이라도 한번 뿌리면 지 손주처럼 알려줄듯 ㅋㅋㅋㅋ

아니 검색해봤는데 관장몸이 무슨 게임캐릭터같이 생겼네

ㅋㅋㅋ관장 심관장 닯았네 수염만 기르면 비슷할 듯

 

PT는 진짜 의지박약ㅅㄲ 도와주는 값임 ㅋㅋ 코스? 식단? 그냥 유튜브 검색하면 다 나오는 내용임 근데 그걸 옆에서 붙잡고 채찍질 해줄 사람이 트레이너인거지 근데 돈백만원 써가면서 트레이너 쓸바에야 그냥 친구 꼬셔서 헬스 같이 다니고 밥 몇번 사주면서 채찍질해달라고해도 효과 똑같음

ㅇㅇ본인 의지만 있음 피티 1도 필요없음 ㄹㅇ임

 

PT 안받아받구나. 친구가 도대회에서도 입상한 트레이넌데 확실히 틀리다. 예를들어 똑같이 아령을 들어도 내 방법대로 20개씩 5세트를 할 수 있었다면 쟤네가 시키는대로 옆에서 교정해주는대로 하면 7개씩 두세트도 버거움. 똑같은 무게로 해도. 운동을 안배운 사람들이 아령을 들면 이두박근뿐만 아니라 아령을 더 쉽게 들기 위에 주변에 다른 근육들까지 사용하는데 쟤네는 확실하게 이두만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자세와 방법으로 하라고 하거든. 결국 평소 20개는 내 이두박근으로 했던게 아니라 이두박근+가슴근육+기타 다른근육들로 했던거기에 가능했던거고 실제 내 이두박근의 힘만으로는 7개도 벅찬거지. 또 이렇게 하면 몸도 존나 빨리 좋아진다. 혼자 이년한거보다 삼개월 피티 받았을때가 몸 비교도 안되게 빨리 좋아짐. 근데 단점은 존나 빡셈. 힘들어 뒤지겠는데 계속 하나더 하나더 하면서 다섯개 더시키고 집에 가고싶은데 유산소 한시간 하고

 

유산소운동으로 지방만 태울거아니면 근력운동은 걍 pt받는게 최선이고 유튭보고한단놈들이 꼭 스쿼트도 이상하게 배워가지고 무릎 조지고병원들어온다 pt가 필요없다는건 김종국이나 평소에 트레이닝받은 경험이있어서 내가 어떻게 운동을 해서 키우고싶은 근육에 부하가 가는지 정확하게 인지할때나 먹히는케이스고

 

저거 그거네 80년대~90년대 중반까지 있던 육체미도장 같은거 ㅇㅇ 시스템이 격투기 도장같이 굴러감ㅋㅋ

저런데가 진짜지 요즘 헬스장은 게이집합소 된지 오래

 

동네 헬스장 체대애들보다 훨씬 낫지 ㅋㅋ 잘못된 운동법이었음 이미 그 할배는 뒤져있었을 거거든

체대 애들만 되도 감지덕지지. 자격증도 없는 사람도 많은데

 

와 근데 진짜 간지난다 만화 아니냐? 지혜로운 노인에게 수련 받는다니 무슨 검정 고무신 도사편 생각나는데

 

저런 힙한곳이 진짜 피티 젊은사람이 하는 평범한 헬스장은 가격대비 ㅎㅌㅊ

아니 근데 헬스충들은 컴퓨터 할줄모름?? 젊은 트레이너들도 워드안치고 종이에 써서주던데

그 나이까지 부상없이 운동하면서 몸까지 유지하는건 ㅅㅂ 좆고수인데....

 

프로필 보니까 한체대 석사 까지 하신 분이네.

문무를 겸비한 분이었네 ㅋㅋㅋ

 

전형적인 남자들만 존나 많을 헬스장이네 할배들이 운동중에 자꾸 말거는 것만 빼면 존나 좋은 곳임

노친네들 자꾸 말거는거만 빼면 하드코어 분위기 ㅆㅅㅌㅊ

 

저런곳이 열정 넘치시던데

10일만에 2키로면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하네

거기가 찐이다. 일반인을 선수로 둔갑시키는 곳.

저런 근육질 할배들 많은곳이 알려줄려고 열심히 함

저런데가 ㄹㅇ 들어가자마자 "남자냄새" 나는 곳임 ㅇㅇ... 쇠냄새랑 땀냄새 기합소리 음악소리 죄다 버무려져서 가만히 있어도 근육 합성되는 듯한 자연도핑 ㅆㅅㅌㅊ임...

ㅋㅋㅋ ㄹㅇ 할배들 기합소리 들으면 호랑이소리 같음. 흐-헙!!

 

PT안받고 헬스만 끊어도 어르신들이 알아서 참견 존나 할텐데 ㅋㅋㅋ왜 하냐

참견하는데 일정은 안짜주자나

신선림 ㅋㅋㅋㅋㅋ

 

한달 4만원에 피티까지 짜주고 80년대에 세계대회 입상이면 개쩌는곳 맞구만 세계대회입상이 ㅈ으로보이냐?

저런데가 찐인게 맞음 요즘 pt로 운영되는 pt센터들 트레이너들은 걍 회원 = 돈으로만 보고 ㅈ도 대충 가르치는데다가 상당수는 자격미달임

자격증도 없는 헬스3년차 vs 헬스 경력 40년이상 세계대회 입상

입상경력이 있고 가격도 싼데 뭐가 문제냐? 그리고 후기에 살도 빠졌다잖아.

세계대회 입상에 헬스로 연금까지 타먹는 진짜중에 진짜임

저런 할배는 건성건성 안한다 몇십년간 쌓은 검증된 노하우로 재대로 알려준다

 

Pt 50끊고 느낀게 양아치 새끼들이 많이 하는 직업답단게 느껴짐.. 살은 뺐는데 니들은 돈버리지 마라..

동작구에 있는데 피티 따로 안 해준다 가격이랑 할배 몸 좋은것만 진짜다

ㅅㅂㅋㅋ 운기조식 같은거 배우겠네

90년대 세계 선수권 3관왕이네 ㅅㅂ ㅋㅋ

돌아가려거든 나를 쓰러뜨리고 가라.

 

亜鈴 啞는 거의 안 쓰지 않나

네테로 할아버지의 1:1피티를 어떻게 참냐

헌터헌터 언제연재해 씻팔~

할배 주금

스포 금지좀

 

나도 저런곳 가봄 ㅋㅋ 심지어 첫날부터 공짜로 pt 계속해줌(오지랖으로 피티해줌) 그 관장 지론이 벤치프레스만 존나 조지면 상체다된다였음

근데 기구들도 한 30년된거처럼 녹슬음 ㅋㅋㅋ

저런데가 다좋은데 기구는 낡았음ㅋㅋㅋㅋ

어차피 ㅅㅂ 3대운동 칠거면 바벨만 멀쩡하면대지 ㅋㅋㅋㅋㅋ

 

50대이상 할저씨들이 몇번 자세 알려준다고 해서 배운적있는데 들어보면 다 맞는말이긴했음. 근데 본인도 그 생각하는대로 몸이 따라주질 못하는거같더라 ㅋㅋ

 

실버팽ㄷㄷ

오히려 제대로 배우고 싶음 저런 어르신들이 낫지 대회수상 등등 완전 찐 중의 찐 헬창오브헬창 인증도 있고

할배 존나 소림승같이 생김

할배 취미생활하시네 ㅋㅋㅋ

관장 우리학교 교수님이네

 

어디 한군데 다친 놈들은 가지 말아라 나도 저런데 갔다가 골프엘보 있는데도 운동으로 낫는다고 2세트 추가한다고 하길래 담날 환불받음.

 

나도 진심 저런데 간적있다 ㅋㅋ 난 피티안하고 그냥 잠깐 다니다가 안다닐거였는데 참견존나하고 계란도 팔더라 찜질방인줄 ㅋㅋㅋ

ㄹㅇ 걍 아무나붙잡고 말 존나걸음

ㅋㅋㅋㅋ가끔 단백질 보충제도 팔음

 

검색해봤는데 관장 할아재 생긴거 원피스에 오로성 대머리 안경에 칼들고 다니는 애랑 똑같이 생김 인자강의 관상인가

저런데가 진짜지 ㅋㅋ 허름하고 초보자가 가면 서로 알려줄려고 막 난리치는곳 ㅋㅋㅋ 하루만 안나와도 뭔일났나싶어서 담날 걱정해줌과 동시에 두배로 빡시게 시키는곳 ㅋㅋㅋㅋ 저런데서 운동하면 몸 금방좋아짐 ㅋㅋㅋ

틀천도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장형 헬스장 검색하면됨 상체만 하시는 아저씨가 상체알려주고 하체만 하시는 아저씨가 하체알려줌 심지어 이사람들은 그냥 다니는사람들이라 돈도 안든다 집에 안보내서 존나 뒤지기 직전까지 알려줌

 

초반에 운동안하던 놈이 갑자기 빡세게하면 병날수도 있음

 

무림고수들 저기서 수행중이었네

더파이팅 압천만났네 ㅋㅋㅋㅋㅋㅋ

복에 겨위서 ㅅㅂㅋㅋㅋ

???:취미로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다

 

헬스장 4만원도 잘 없는데 할아버지가 애들 사람만드는 거에 재미붙이신듯 ㅋㅋ

헬스장에서 운동하는데 옆에서 나보다 몸좋고 키큰 60대 흰머리에 정수리 벗겨지신 어르신이 운동하면 남자로서 자존감이 확 떨어짐

저 나이 때까지 운동할 수 있다는건 존나 고수라는 뜻임

그나이까지 운동하는건 ㅆ고수 씹고인물 이라는거 아님?

 

유류암쇄권

나도가고싶다 시발

 

복에 겨웠군 대학로 이나 번화가에 있는 헬스장가봐라 사람만 미어터지고 오히려 더 안좋다. 웨이트는 정적의 운동임. 저런곳에서 제대로된 사람한테 배우면 운동면에서도 그이외의 것에서도 배울게 많다

 

근데 젊은 헬트는 존나 지식 있는지도 의문인 애들이 아가리만 털면서 대충대충 가르치는 양야치들도 많아서 ㅋㅋ 은퇴한 할배 헬트들이 진짜 진국임

 

위치좀알려줘 ㅋㅋㅋ

삼전동 삼손헬스

삼전동 삼손헬스는 회당 3.5만인데?

동작구 한동기휘트니스임

한동기휘트니스 pt가 한달에 4만원이라는게 아니라 그냥 헬스장가격이 1달에 3.5만인데?

동작구 맞나보네 할배 몸봐ㅅㅂ 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헬스장 가격을 말한거구나 미안하다 피티가 한달에 4만원이라는줄 ㅋㅋ

동작구 맞아 지금 3.5로 가격 내린거임 저 짤 자체가 예전짤

가격을 올린것도 아니고 내렸네 ㅋㅋㅋㅋ

 

한동기 세계선수권 3회 우승으로 보디빌딩 최초 연금수여 부산아시안게임 금메달 전국체전 10연속 1위

괴물이네 ㄷㄷ

ㅁㅊ 할배들인데도 운동 계속하는거면 진짜 잘하는건데? 운 개좋은거 아닌가

나이 들어서도 안다치고 헬스 하고 있다는 게 ㄹㅇ 완벽한 자세로 하고 있단거다 ㅋㅋ

 

근데 이런 관장형헬스장애서 SBD풀셋 끼고 운동하면 관장이 뭐라고 하나?

내가던 헬스장이 저랬는데 외노자랑 아재들, 굇수로 이루어줘서 오래되어서 싸고 좋았음 3개월정도되니 아재들이 말 걸고 슬슬 운동 봐주다가 안 나가고 나중에보니 망했더라 ㅠㅠ 나도 그때만든 몸에서 살 많이 찜

 

진짜 보호대고 머신이고 보충제, 부스터, 약같은거 없던 시절 강철과 피로 몸을 제련하던 신선들 ㄷㄷ

 

저런대는 돈이 목적이 아니라 인생말년에 가만있으면 적적하고 뭔가 가치있는일을 찾아서 일하시는 어르신들이다. 운이 좋은거지

 

관장형 헬스장에 간것같은데ㅋㅋ 저런데가 ㄹㅇ 이상한 트레이너한테 몇십주고 받는것보다 훨씬 효과적임

아령이 영어가 아니었어? 아 한문 음차만 가져온거구나

덤벨

 

저런 풀코스를 한달에 4만원이면 누릴 수 있다고? 호강에 겨운소리 하네

저 할배들이 진짜 네츄럴아니냐

 

3달에 8만원이다

7080년대 육체미하시던분들인가보네 ㄷㄷ

 

저거 후일담이 관장 아재가 한동기라고 ㅆ근본 헬창이었음 ㅋㅋㅋㅋ

개쩌네 ㅋㅋㅋㅋ

와 ㅅㅂ 오진다 배우고싶네 ㄷㄷㄷㄷ

와 틀자마자 합성인줄알았다 ㅋㅋㅋ 보디빌딩의 ㅂ도모르는데도 그냥 보자마자 지리네

와 보자마자 석상인줄

자유포징 개ㅈ대네 ㅋㅋㅋㅋㅋ

와 무슨 펩시맨인줄 알았다 오지네

한마 바키네ㅋㅋㅋ

탄을 뭔 ㅅㅂ 면상에도 발랐네 ㅋㅋㅋ

 

신선림이 저기있었네 K-용비 구휘들 모여있겠네 ㅋㅋㅋ

이거 흑자헬스에서 나온 관장형 헬스장 아니냐ㅋㅋㅋㅋ

진짜분들이네 비타500이라도 돌려라 ㅋㅋㅋ

개ㅆ 혜자인데 성능도 확실하네

문파 속가제자로 들어갔네ㅋㅋ 기연 축하한다

 

아령 한자 ㅋㅋㅋ 성대나와서 논어랑 도덕경 한자 병기된 걸로 본 나도 아령 한자로 모르는데 ㅋㅋ

벙어리 아에 방울 령자였네 ㅋㅋ

ㅋㅋㅋ 아령 한자로 써준다는게 왤케 웃기냐

dumbbell 직역해서 벙어리 아에 방울 령임ㅋㅋㅋㅋ

아령이 한자였네 ㅋㅋㅋㅋ

dumb bell ㄷㄷㄷㄷㄷ

덤벨 직역 왜 유익함

소리가 안나서 dumbbell啞鈴이었노 ㅋㅋ

원래 웨이트 기원이 옛날에 큰 종(bell) 으로 단련을 했대. 그러다가 안에 소리나게 하는 추를 없애고(소리가 안나니 dumb) 운동을 해서 덤밸이 됐다드라

아령 dumbell ㅆㅅㅌㅊ 잡상식 알았네 ㅋㅋㅋㅋ

뭔가 느낌이 일본식 번역 한자같네

한문학과면 알법한데

이렇게 잡지식 하나 배워가네

 

스승님들인데 저정도면

아령한자로 ㅋㅋㅋㅋ 태어나서 한번도 본적없는거같은데 ㅋㅋ 난 찐따라서 저런게 좋겠다 난 젊은 트레이너가 가르쳐주니깐 좀 쭈뼛쭈뼛되게되던데 차라리 나이차이 팍나는 사람이 낫지

 

저런거 없이 동네 주민센터 체단실만 가도 동네 헬창할배 1~2명씩 있는데 깔짝대고 있으면 할배들이 훈수두다가 운동 가르쳐줌

나도 아파트 헬스장 등록하고 출근 하기전에 5시 반쯤 가는데 몸좋은 할배들 두셋씩 있음 ㅋㅋㅋ

 

헬스장 혼자해도 4만원 넘는곳이 대부분인데 pt까지 한달 4만원? 말이됌?

 

은거고인들 계시는곳 찾아갔네

은거고수지 왜 나이대에서 제일 정정한 분들을 고인으로 만드냐;;

보통 은거기인 이라하지않나

고인이 무협에서 쓰는 높으신분 말하는거야

 

한달 4만원 피티는 뭐임 ㄷㄷ

사실상 이주일만가면 1년이되든 2년이되든 무한pt가능

 

무림 고수들 저기서 수행중이었네 ㅋㅋㅋ

황용십팔장 ㄱㅈㅇㅇㅇ

항룡십팔장

 

고인물 할배들이 뉴들박값으로 4만원만 받는거였네

 

너무 검증되지 않은 옛날 방식만 아니면 좋겠네 ㅋㅋ

보디빌딩상까지 있는데 ㅋㅋㅋ

할아버지면 검증된거지 백발될때까지 헬스ㄷㄷ

30년전에 보디빌딩상까지 받던 인간이 늙을때까지 헬스하는거면 할배 자체가 증거 아님?

맞네ㅋㅋㅋ 잘못 하고 있었으면 진작... 어?

보디빌딩 기본원리는 옜날부터 변한게 거의 없음. 훈련법에 변형만 좀 있긴하지만 기본적인건 같음

할배 몸 말고 또 검증을 해야함????ㅋㅋㅋㅋ

틀딱은 운동하다 다치면 회복도 잘 안돼서 사실상 원코인 헬스라던데 저 나이까지 멀쩡하면 무조건 믿을만하지ㅋㅋ

 

아 중량치고싶다고요~

고졸병신 트레이너한테 바프까지 찍자면서 월 4~50 넘게 공사당해봐야 고마운줄 알지 ㅋㅋ

저게 바로 기연아니냐? 무와협이 살아있네 ㄷㄷ

 

 

한동기 휘트니스 센터 후기

어제부로 봉천 짐박스 회원권 끝나서 집주변에 헬스장 알아보다가 한동기 휘트니스 있길래 등록하고왔다. 여기 한동기 선수 아는 사람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는데 체전 10회 우승에 네츄럴이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