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4

초딩 애기가 숙제 도와달라함

도와줬다

 

잼민이 ㅋㅋ

3번 ㅈ구라 월급나올때 좋아요겠지

야 이걸 진짜인터뷰하네ㅋㅋ 난 걍 지어내고 형한테 적어라했는데

2학년이네 ㅋㅋ

ㅋㅋㅋ '메이저 언론' 기자들보다 낫네

모범답안 노잼

 

1. 물건 팔기, 내부 청소

2. 진상 새끼들이 나한테 개지랄할때

3. 내 통장에 알바 월급이 들어오면 보람을 느낌

 

주로 어떤일을 하시나요? : 핸드폰게임

언제 가장 힘드신가요? : 너같은 애들 올 때

보람을 느끼는 점은 무엇인가요? : 폐기 공짜로먹을 때

이렇게 솔직하게 써야지

폐기는 보람차지 ㄹㅇ ㅋㅋㅋ

폐기는 못참지

폐기는 킹정이지ㅋㅋㅋ

 

과자라도 하나 주고싶네

글씨 예쁘게 잘쓰네 ㅎㅎ

진상들 순화해서 놀린다고 하는 거 커엽네

순수함 커엽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