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2

젠지와의 대결 이후, Faker, "올해 서머 시즌 초반만 해도 롤드컵에 대한 확신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끝내 롤드컵 진출을 확정했네요. 돌아보니 정말 고생을 많이 한 것 같아요. 롤드컵을 굉장히 오랜만에 가는 느낌인데, 그만큼 이번 롤드컵에 대한 욕심도 커지네요."

 

https://twitter.com/Inven_Haao/status/1429436433169747970

 

확신이 없었다는게 보이는게 우승하겠다는말 매 인터뷰마다 하던애가 플옵때까지 우승말을 안함 ㅋㅋㅋㅋㅋ

많이 힘들었나벼

 

김정수는 그래도 티원에서 우승했는데 양대인은 우승하나 못햇네 ㅠ

김정수가 개입 안해서 스프링 우승시켰는데 섬머 본인이 개입하더니 개망 ㅄ

MSC때 LCK메타가 엄청 바뀌어서 서머 초반에 박은거때문에 어쩔 수 없었음. 문제는 잘못된 방향성으로 이끌어서 더 망쳐놨다는거지.

 

매번 최소 4강 갔는데 이번에도 그 이상 찍길

난 또 애들 광고랑 티비출현으로 연습 못하나 걱정됨 19년도에 그래서 클리드가 손절하고 나갔잖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