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6

오픈전 : 뽑기없다

오픈후 : 뽑기가아니고 소환

 

 

 

오픈전 : 변신없다

오픈후 : 변신이아니고  소울이라는 시스템

 

 

 

오픈전 : 아인없다

오픈후 : 아인은 아니고 비슷한효과의 빛나는 영석

 

 

말장난 지랄한다 ㅋㅋ

저건 말장난조차 아님 걍 기만질이지

대단하다 무협리니지 ㅋㅋ

리니지 bm 채용한거라니까 돈빨려고

누구놀림? 오픈하면들킬 거짓말을 왜함? 리니지하는호구들은 저런거에 속기는하겠네

트M 꼴보면 속는 새끼들 천지더라

 

공인인증서 폐지 = 공동인증서 창설

20년간 유저의 통수를 친다는 신뢰를 쌓아왓는데 이쯤되면 통수 안치는게 통수 아님?

조삼모사 제대로 하네 아침에 3개 주든 저녁에 3개 주든 ㅅㅂ 안 먹어 개새끼야

대가리 깨진 국뽕이 아니고서야 아직도 K게임을 믿을리가

 

아인은 뭐임?

사면은 경험치랑 드랍율증가

샀을때 경험치 드랍율증가라고 생각하는게 아니라 안샀을때 경험치랑 드랍율이 병신이라 걍 할수있는게 없다고 생각하면됨

없으면 경치도 못먹고 드랍도 안하고 템도 못줍는 병신시스템임 그냥 필수과금 월정액수준으로 넣어야하는거

사면 기존보다 좋아지는 시스템이 아니라 안사면 병신되는 시스템임 아인수치 적으면 템도 교불로 떨어짐

 

저런거 전부 안한다고 했다고? ㄹㅇ 그런 말을 했음?

개발자가 호언장담함

 

추억딸로 돈벌어쳐먹으려고 수호령에 1스승 무신 포화란 쳐넣어놨네 ㅋㅋ

울트라 슈퍼 겁쟁이 클럽

그럼그렇지 병신들ㅋㅋ 저새기들 게임 수준 그냥 딱그거임

또니지라이크

그냥 엔씨는 딱 선점빨이네 어떻게 똑같은게임을 이름만바꿔서 몇개를 내는거냐 ㅋㅋ

걍 '뽑기 있습니다' 하면 될 걸 애초에 있는 시스템이라 걍 추가해도 별 얘기 없었을 텐데 괜히 아가리털다가 욕먹네

구라라도 좀 섞지 시발 정직하게 단어만 바꿔 내내

말장난 ㅅㅂ ㅋㅋㅋㅋㅋ 문과들 말장난하는거 같네

 

 

블레이드 앤 소울 2 유튜버들의 후기

ㅈ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업들 숙제주면 뭐하냐??? 수많은 유튜버들이 솔직하게 평가영상 올려준다 ㅅㄱ 3N 게임 아직도 하는사람들이 있다는게 신기함.. 택진이는 양의지 fa로 정가하는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