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6

ㅈ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업들 숙제주면 뭐하냐??? 수많은 유튜버들이 솔직하게 평가영상 올려준다 ㅅㄱ

 

3N 게임 아직도 하는사람들이 있다는게 신기함..

택진이는 양의지 fa로 정가하는데 리니지 유저ㅂㅅ들은 몇십억 쓰면서 가챠중 ㅋㅋㅋㅋ

그냥 시발 트릭스터 리니지 블소리니지 그냥 리니지 이것저것 다 리니지 ㅋㅋ

짱개 양산겜 보다 못함

nc저거 공매도 쳐서 주가 더 박살났음 조컷다

 

그래픽만 좋아진 도박장만 계속 만드는거지뭐 게임컨텐츠는 없고 도박이 메인컨텐츠인데

하루만에 주식 13%가 증발했다고?

13%면 다행이지 15%다 ㅋㅋ

평소 하던대로 하는 것 같아서 안심이네...

3번씩이나 당해주는건 공범

 

폰게임 자체가 개호구짓 하는거지 ㅋㅋ 스팀이나 콘솔만 봐도 재밌는거 다양하게 많고 피씨도 기반만 조금 닦으면 소과금 수준만 해도 충분히 성장이 가능한데 폰게임은 죄다 추억팔이 중세시대 게임에 장비 풀셋 맞추려면 수백은 기본 운없으면 수천까지 질러야되고 장비나 캐릭터 펫 상위등급 쭉쭉 나와서 지속적인 핵과금해야 맞추고 그외 파밍해도 돈이 안되지 돈벌려고 게임하는거 아니지만 적어도 돈이 벌려야 다음 상위 장비 소모품 맞추는데 폰게임은 그딴거 없어서 ㅈ됨 어제 마블 퓨처 레볼루션 나와서 찍먹 해보려고 했다가 레벨 30찍고 ㅌㅌ함 3년만에 폰게임하고 있다가 내가 뭐하고 있는거지 정신차리게 되더라 돈을 너무 심하게 많이 뽑아먹는 폰게임은 안 하는게 상책이지 차라리 할거면 피씨 온라인을 하지 폰게임보다는 낫다

 

2021에 미개한 바다이야기 도박겜하네

이 와중에 아프리카비제이들은 채팅 민심이 나락으로 가고 있는데도 꾸역꾸역 광고방송 하고 있음 아프리카티비는 진짜 보면 정신건강에 안좋을 것 같다는 걸 새삼 다시 느꼈다 ㅋㅋㅋ

공매도비율 11% ㅋㅋㅋㅋㅋㅋㅋ 나락가자 아 ㅋㅋㅋㅋ

이넘들은 리니지 아재들한테 돈 뺏어다가 어디다가 쓰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엔씨 지금 들어가지 마라 ㅋㅋㅋ 더 내려간다 지금 들어가지 말랬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가고 절대 안올라갈듯

 

리니지 원툴이 아이디어 어쩌고 하는 게 웃김 ㅋㅋㅋㅋ

근데 트릭스터m은 또 뭐임 엔젤릭버스터같은거임?

게임 만드는법을 잊은 ㅂㅅ기업

엔씨 이미지는 틀딱들 빼면 젊은층에겐 나락간지 오래임 그냥 손댈려는 생각부터가 없음

3N은 한번 개ㅈ망하고 터져야됨

뒷광고사태 이후로 솔직리뷰들 많이 늘어나긴 했음 ㅋㅋ 더 늘어나야함

 

 

스포츠 셀러리캡처럼 인게임 특정아이템 나올 확률을 개발자들 연봉의 몇%로 제한해야함. 코드 몇줄 짜고 이 아이템나오려면 1억써야됨 ㅅㄱ 이러는게 말이되냐고 ㅋㅋ

주가 ㄹㅇ 폭락했네 ㅋㅋㅋㅋ

정작 저 지랄하는 새끼들이 대안이랍시고 빨고있는 겜 보면, 대부분이 현질이 조금 덜한 게임일뿐이더라. 이런거 보면 걍 지금의 한국게임회사들은 다 한국유저들 스스로가 만든것같다.

트M갤에서는 게임 하는 놈이 분탕이다

주가 ㄹㅇ 폭락했네 ㅋㅋㅋㅋ

이게 그 김동현? 나와서 막 샌드백 치는 선전하던 그 그거 맞지? ㅋㅋㅋㅋ

 

슈퍼겁쟁이갤ㅋㅋㅋㅋ

서버 원활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생각하는 nc의 가치 평가는 캐시카우 리니지가 돈 벌어주고 2011년에 만든 블소1 같은 스타를 또 낳을 저력이 있다. 이 두가지임. 근데 늙은 개돼지들 최근엔 말도 잘 안 듣고 다른겜으로 자꾸 도망감 이게 이유1.

어려운 상황에서 저력을 보여주고 회사의 미래를 제시해야 할 블소2 가 중국산 양산겜 용탕각루2 라는 타이틀 달고 나와도 위화감 0.

회사가 미래 없다는 사실을 블소2로 완전히 들켜버린게 결정타임

 

리니지 존나 싫은게 옛날에 삼촌네 집 놀러가면 게임시켜줄까할때 어려서 좋다고 하면 리니지켜서 지 사냥 나한테 시킴 그때 느낀게 이딴걸 왜하지?

그땐 돈이 됬으니까 ㅋㅋ

ㅋㅋㅋㅋㅋ삼촌 무료노동자고용

 

원래 한국식이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음. 모든걸 대학에 쏟아붓고 머릿속에는 온통 대기업가서 꿀빨생각밖에 없음.

저 세대때는 명문대가서 공부는 뒷전인 게임에 진심인 덕후들이 게임만들고 저래서 성공한건데 지금세대는 걍 게임에 진심인 애들은 자질 부족한 고졸들이고 능력되는 애들은 걍 월급받는만큼만 일하고 복지때문에 버티는거

게임뿐만아니라 모든 산업에 해당되는 얘기임 한국에서는

근데 이젠 대기업가서도 꿀빨 생각 못한다 미침

대기업가서 꿀빨 수 있엇으면 헤븐 조선이였지 않겠냐?

좀 반대로 생각하네.. 반대로 대기업가서 생산성 없는 짓 하면 바로바로 짤리기 때문에 저런 게 나오는거임. 물론 이게 삼성같은 대기업에선 맞는 방식인데 소수의 창의력이 중요한 게임회사에서도 이 짓거리하니깐 저런 결과물이 나오는거

 

근데 아직도 K-게임 하는 애들은 지능 없는 아메바 맞지 않음? 그런 병신을 누가 소비자로 봄ㅋㅋㅋ ㅈ병신 호구지

서버원활 먼데 ㅋㅋ

오픈 첫날 서버 터지는건 국룰 아니었어? k- 온라인 게임 이제 진짜 끝물이네

20년동안 저런 k게임 하고도 안지겹냐 사람 아닌건 알겠다

걍 온라인 도박이나 만들어라 게임으로 포장하지 말고 ㅋㅋ

개돼지처럼 돈 부어 주니까 겜사도 계속 도박겜을 만드는데. 이제라도 개돼지는 되지 말자

 

쌓이고 쌓인게 터지는거지 리니지W 똑같겠지 거기다 짱깨게임이라 손 안대게 됨

블소2는 이미 망한거 확정인게 블소 프런티어 전작내서 이미 소리소문없이 쳐망했음. 블소2는 블소 프런티어에서 별 나아진것도 없고 오히려 악평은 더 심해짐. 절대 회생불가라고 본다. NC주가 15%넘게 떡락했는데 시장은 한마디로 가망이 없다고 보는거.

솔직히 프론티어에서 그냥 외관만 바뀐수준이더라

 

NC 망한다 망한다 했는데 진짜 망하겠네 ㅋㅋㅋㅋㅋ

블소2 난민 로스트아크 방주 탑승 ㅋㅋㅋㅋ

NC이 병신새끼들이 옛날에 리니지 말고는 선택할 거 없을 때 하던 운영이랑 사업전략을 지금도 계속 쓰고 있음 ㅋㅋ 지금은 북유럽 리니지인가 그것도 있고, 심지어 자기들이 리니지 복제해놓은 리니지2까지 있는 마당이어서 굳이 리니지류 겜 할 이유가 없는데. 이 병신들이 주가 조지는 동안 펄어비스는 신작 게임 트레일러 잘 뽑아서 주가 하루만에 25% 떡상함 ㅋㅋ

 

애초 난닝구인지 뭔지 출시전부터 바람잡는게 딱 ㅈ망냄새 나드라

존나 웃긴게 ㅋㅋㅋ 슬그머니 시즌패스라도 사면서 천천히 즐겨봐 이지랄 아가리 털던데 ㅋㅋㅋ 3.3만 회수 유도할려고 방송인이

 

 

블레이드 앤 소울 2 그래픽 이상과 현실

남성 캐릭터 그래픽 이상 현실 여성 캐릭터 그래픽 이상 현실 전투 그래픽 이상 현실 실제 블소 그래픽을 알아보자 아..풀옵인게 개웃김ㅋㅋㅋㅋ 2021년맞냐? 풀옵성능수준 ㅋㅋㅋㅋ 뭐.. 유니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