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3

갤럭시 Z 폴드3 화면 불량

설마 ㅈ된거임?? 외부액정 이런데

 

 

흑점 당첨 ㅋㅋㅋㅋㅋ

콩그레츄레이션!ㅋㅋ

펀치로 뚫은줄 ㅋㅋ

뭐냐 저거 ㅋㅋ 뭔 원리로 저렇게 되는거?

눈물점 에디션 ㅋㅋㅋ

삼성 갤럭시 폰 QC 수준

 

야 저거 호로 아니냐 가슴 구멍뚫린거 ㅋㅋ

펀치홀이 두개네 ㅋㅋ

몽골반점 에디션 ㅋㅋㅋ

시작부터 멍들었네 ㅋㅋ

저게 출고될 정도로 QC ㅈ박았다는 뜻인데ㅋㅋㅋ

ㄹㅇ.. 운송과정 충격도 아닐거 같은데 ㅋㅋ

다크링 생겼네 이제 폰 부숴깨면 인덕션에서 부활한다

뭐긴 불량이지 ㅋㅋㅋ당첨ㅊㅋ

펀치홀 디스플레이다 ㅋㅋ

200만원짜리 수준 ㅋㅋ

 

야누스 에디션

근데 얼마나 대충 일햇으면 저런걸 걸러내지않고 그대로 나오냐

서비스 전면 카메라 하나 더 넣어줬네

난또 카메라 인줄 알았네 ㅁㅊ

담배빵 애디션 ㅋㅋㅋ

전면카메라 2개 ㄷㄷㄷ

와 카메라가 두개네 ㄷㄷ 다시마 두개받았다고 생각해라

와 저기부분에 여드름 난거마냥 생겨가지고 저부분만 터트려주고싶네

이거 그 예전에 픽셀 3 노치때 일 아님?

저거 사느니 차라리 아이폰12프로맥스 산다 ㄹㅇ

 

소프트웨어 오류 아니냐ㅋㅋㅋ 예전에 픽셀3XL도 노치 두개 세개 생기고 그랬음

ㄴㄴ 저건 흑점이라해서 디스플레이 문제임 불량임 걍

 

 

생각해보니 저건 디스플레이 컷아웃이랑은 다른 문제네 ㅋㅋㅋ 존나 웃기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