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2

폴드2 액정 불량인걸까요?

 

어느 순간부터 액정에 하얀 줄이 생기더니 화면에도 양옆으로 줄이 생겼네요.. 뭔가 충격이 가해졌거나 외부손상은 없는데 액정 안쪽에서 생겨요.. 서비스센터가면 무상으로 처리해줄까요?

 

utg깨진것같은데

액정이 깨진 것 같은데 저런건 대부분 소비자 과실로 처리해서 유상으로 수리해야하는지라....일단 서비스센터 가보세요.

헉 그런가요.. 폴드2 구매해서 사용한지 5시간만에 생겼는데 제 과실로 생긴거라고 하면 못쓰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UTG 액정이 파손된 상태이며 외부 외관에 소비자과실이 없다면 무상수리 가능하십니다

최근 자연 파손 건 중에 새제품으로 무상 교환 받은 사람있어요

오늘 오전에 기기 구매해서 처음 썼어요.. 고가의 기기이다보니 접었다가 펴는 것도 조심스럽게 했는걸요 ㅜㅜ

 

z플립때 이런경우가많았어서 폴드엔 개선품 달아줄줄알았는데... 제생각이지만 이것만보면 아닌거같네요

서비스센터 가셔야 하는데,추석에는 어쩔수 없이 다른폰에다 유심 넣으세여

폴드2는 안그럴줄 알았는데.. 이거 참..

어떤 글 봤던기억이...힌지 접힌상태에서 힌지에 충격가면 깨진다는걸... 무상여부는 기사 재량일듯합니다. 삼성전사서비스 노조생기고 업무가 타이트 하답니다.

어우 ㅠㅠ 5시간만에 ㄷㄷ 잘 해결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헉.. 저도 오늘 똑같은 현상 발생했는데 ㅠㅠㅠㅠㅠㅠ

 

https://r1.community.samsung.com/t5/갤럭시-폴더블/폴드2-액정-불량인걸까요/td-p/7053093 

 

 

이거 Z플립에도 있던 현상인데

같은 소재라며 플립이랑 1세대때랑은 다르게

UTG

접으면 생기는 현상이래잖어 ㅋㅋ 폴더블 폰 이라고 팔지만 ㅋㅋ

아니 폰을 왜접어 그러게;

10만번 테스트했다던거 아니냐

그거 믿냐?

굿락깔면 해결됨

cpi 재평가냐 utg 수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