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길고양이를 공격하는 담비
길고양이를 공격하는 담비

담비 (멸종위기야생동물 2급)

자신이 멸종 위기인 촉법 동물인 것을 이용하여 길고양이 공격 후 유유히 사라짐.

 

 

촉법동물 ㅋㅋㅋㅋㅋ

촉법동물에서 터졌네 ㅋㅋ

담비는 1대1로 길고양이 걍 털고 잡아먹음. 심지어 무리사냥도 하는 놈들이라 다 큰 고라니도 무리사냥해서 잡아먹는다

첫짤 이달의 아니 올해의 포로그래퍼

ㅋㅋㅋ 첫짤 존나 귀엽네

아따아따갑 단비꼬야 거리면서 다짜고짜 밖다리 들어가는 거 보소 ㄷㄷㄷㄷ

 

 

담비가 지금 우리나라 야생동물 거의 최상위계층이라며?

여우가 부활하면 바뀜

첫짤 무슨 담비가 이 쒸발련이 돌았나 라고 하는거같네 ㅋㅋ

수박도에서 본 것 같네

진짜 촉법동물 맞네 ㅋㅋㅋ 고양이 살리겠답시고 담비한테 위해 하면 차원이 다르게 처벌 받는구나 ㅋㅋㅋ

포켓몬 같네

입식으로 붙으면 상대가 안되겠는데?

뭔가 괴수물 보는거같네

담비는 존나 귀여워서 캣맘들도 뭐라고 못할듯 ㅋㅋ

캣맘들 길고양이 지킨다고 담비 건든 순간 벌금헝 이런게 아니라 징역감 ㅋㅋㅋㅋ ㄹㅇ 촉법동물

산에서 여러번 봤음. 신기해서 동영상도 찍어놨는데.

 

킹법동물 죽이면 실형 존나썌게나옴

캣맘들 담비도 외모 ㅆㅅㅌㅊ라서 둘이 싸우면 커여운것들 둘이 노는구나^^하고 감 뭘모르네

 

일단 담비가 고양이보다 크고 뭣보다 담비같은 족제비과들이 세다 고양이과가 순발력 민첩함이 갑이지만 지구력이 조루고 통증을 느끼면 급격히 전의를 상실하는 경향이 있는데 족제비과는 순발력 민첩함 유연성 다 가진데다가 지구력 맷집 통증 내구성 다 좋고 골격 근육 구조상 턱힘도 되게 좋음 족제비 오소리 수달 담비 라텔 울버린 같은 족제비과가 동체급 최강자임

고마워요 스피드웨건!

 

담비는 말벌하고 길고양이 잡아먹어서 이로운 동물이다

와사바리도 잘 털고

근데 왜 때리는거냐? 잡아먹는것도 아닌데

다큰놈은 길고양이 걍 잡아먹음 ㅋㅋ

담비 길고양이학대의 죄를 물어야겠구나ㅡㅡ

 

담비가 한반도 최상위 포식자임 담비 똥 뒤져서 나온 결과가 노루+고라니+멧돼지 합친게 거의 30퍼쯤 됨

사냥함 전문가들이 사냥한다고 말했음

사진보니까 담비 머가리 ㅈㄴ작고 족제비같이 생겻는데 어케 고양이 이기는지 신기하네

 

담비, 족제비, 오소리 이새끼들이 ㄹㅇ 숲의 강자임. 호랑이과 맹수들도 쟤네한테 함부로 못덤빔

못덤비는거겠냐 그거 잡다가 배고파지면 지만 손해니까 안건드는 거지

 

고양잇과 귀요미들이 체중대비 전투력 갑인데 족제비과는 갑중갑임 담비가 족제비보다 3배 정도 크고 아성체 멧돼지도 잡아먹음 독수리같은 날짐승 제외하고 현재 대한민국 생태계 육식동물 1짱이 담비 그냥 190cm 97kg 3대 500 촉법소년임

담비는 귀여워서 캣맘들도 터치안함 ㅋㅋㅋ

담비가 3마리 모여서 멧돼지도 잡아먹는 새끼들인데

담비가 체급은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데 길고양이 한둘은 때려잡는 피지컬임?

담비 1년 평균 멧돼지 8~10마리정도 사냥해먹음

 

담비 근데 로드킬에서 가끔 죽는경우있음 아끼고 보호해주자

담비가 글케 쎄?

고라니, 멧돼지도 물어뜯을 정도의 턱힘 있음

한반도 산속에서 호랑이가 사라진 지금 최상위 포식자가 담비임.

담비는 집단 사냥이 기본임 그리고 쟤들 성체 1m 가까운 애들도 심심찮게 나옴

 

멸종 위기종 촉법동물은 ㅇㅈ이지 ㅋㅋㅋㅋㅋ

캣맘들이 담비가 길고양이 공격한다고 유해조수 구제해달라는 민원 넣은적 있음 ㅋㅋㅋ 물론 당연히 씹힘

근데 둘이 비슷하게 생겼는디 어케 이기는거냐

턱 악력

족제비도 그렇고 저새끼들 주둥이 존나게 살벌할걸

캣맘들이 털 한가닥만 뽑으면 바로 벌금행 ㅋ

사람이나 동물이나 무지성 촉법소년이 개깡패네

옛말에 담비 세마리면 호랑이도 잡는다고 하던데 실제로 두세마리가 멧돼지도 잡는다고하니

 

고양이 소형견보다 큰 녀석들이 넘치는데 저걸 진다고??

쟨 아직 어린 담비고, 성체 담비는 1미터가 넘어감

담비 4인팟으로 멧돼지도 잡음

담비 성체 파티는 도사견도 잡음

내가알고있기로는 코뿔소도 이긴다던데

담비 출현하고 공룡 멸종된거 모르냐?

 

지역 생태계가 다시 건강해지고 있다는 증거아님?

열사니뮤ㅠㅠㅠ

족제비 종류 왜 멸종했냐 ㅋ

가죽 때문에, 예전에 족제비 가죽으로 옷 만들어서.

이 전쟁을 끝내러왔다ㅋㅋㅋㅋㅋ

참 순환이란게 ㅋㅋㅋㅋ 캣맘 -> 길고양이 -> 담비 ㅋㅋㅋㅋ

담비는 사람 무서워해서 애초에 잘 나타나지도 않음

 

캣맘하고 일일이 싸우지말고 애완담비 키우게 허용되면 해결일듯

길고양이들 개체수 조절에 힘쓰는 담비, 부엉이, 너구리, 매 ㅋㅋㅋ

웃긴게 캣맘카페에서 담비가 애들 해칠수 있는 맹수라고 청원 넣자고 얘기하고 있음 ㅋㅋ

담비 천연기념물이고 개체수 보호종이라 백날 청원해도 안 먹힘

고양이나 담비나 위험성은 같잖아ㅋㅋㅋ

쟤는 개체수가 적은거냐 아니면 황조롱이처럼 개체수 딱히 안적은데도 천연기념물인거냐

개체수 적음 개체수 많았으면 털바퀴들 지금보다 많이 안보였지

 

ㄹㅇ 담비 존나 쎄다 바람의 나라 부여성에서 백두산 올라가다 10번정도 뒤져봄

ㅋㅋㅋ ㄹㅇ 초보자급에서는 ㄹㅇ ㅈㄴ

그 담비 ㅋㅋ 전음석? 백두산죽창 살때 만져서 갈 수 있는거니까 오라고 했겠지? 했다가 담비한테 뚜들겨맞고 포기함

싸우는 사진 존나 리얼하네 ㅋ

 

담비가 먹이사슬 최상위 포지션임 천적도 없고 솔플,팀플 사냥 다 함 특히 팀플로 다닐때는 멧돼지 같은 동물도 사냥해서 잡아먹을 정도임

담비는 멸종위기종 2급이고, 국가에서 개체수 보호하는 종이다 ㅋㅋ 백날천날 캣맘이 청원해도 의미없다. 그리고 담비는 경계심이 많아서 사람 지나다니는 길로는 나타나지 않고, 사람을 공격했다는 사례도 없다. 안심하고 담비를 응원하자

 

옛말에는 다섯이 모이면 호랑이도 피한다고 하고 3마리가 모이면 200kg급 멧돼지도 사냥하고 다님

고양이 보호대책이 필요해 보이는데 고양이의 인권침해 문제가 심각한듯

야 저래뵈도 담비가 한반도 육상동물 최상위티어임 ㅋㅋㅋㅋ

호랑이를 풀자

담비 남한 육식동물중에 제일쌔다

삵도 이기냐?

족제비과가 원래 체급에 비해서 깡패다

팀플류 최강이라 호랑이도 피해다닌다는데

족제비류가 존나 민첩하고 성깔도 더러워서 삵은 그냥 털어먹음

덩치가 족제비 2~3배임 게다가 존나빠름

 

자연의 먹이사슬이네.. 담비 개체수 늘어나도 천연 동물로 지정돼서 인간이 보호해주게 돼있음 ㅋ 지금 개체수 충분한 황조롱이도 계속 천연기념물로 놔둔다고 함. 고양이? 고양이는 지금 개체수의 절반이 되도 천연 동물로 지정될일 없다 ㅋ너무 많음

 

담비법 ㄷㄷ

담비 이름과는 다르게 존나셈 ㅋㅋㅋㅋ

이름도 존나 쎔. 담비꺼야아아아앆!!!!!!!!!!!!!!!!!

담비 세마리면 멧돼지도 잡음

새끼 한정임 국내에서 성체 멧돼지 사냥할 수 있는 야생동물 없음

반달곰

국내 반달곰이면 멧돼지 사냥하기 쉽지 않음

반달곰 힘들거같은데 곰치고 체급이 존나 달림

담비 무리지어서 고라니도 사냥하는걸로 아는디 고양이는 쉬울듯

담비 - 족제비과의 육식동물검독수리와 수리부엉이를 제외한 천적이 멸종하다시피한 대한민국에서는 1티어급 육식동물 무리를 지어 돌아다니며 고라니까지 사냥 가능

 

캐시템 달아주면 안됨? 투구랑 갑옷이랑 무기

담비가 다 자라면 몸길이가 1미터 넘는 경우도 있다는데 꼬리 포함인가? 생각보다 크네

담비 실제로 보면 겁나 커 게다가 진짜 사나워 나 시골살때 두마리 돌아다니는거 있었는데 할배들 말로는 담비 세마리면 멧돼지도 잡는다 했음 옛날에 담비가 사람 공격하면 목부터 물어서 사람한테도 존나 위험한 동물이라고 무조건 피하라더라

 

 

뭔가 둘 다 2족 보행 하는거 같잖아. 비현실적이야

멱살잡는거 같음ㅋㅋㅋ

사람들 없을땐 사람처럼 싸우나

사람 외의 동물은 2족 보행을 못한다는 것... 사실 우리의 편견 아닐까요?

사람이 안 볼땐 서로 쌍욕하고 머리끄댕이 잠고 투닥투닥 싸움

 

담비 저친구 거의 깡패던데 길고양이랑 비교할 수준이 아님

족제비과가 ㄹㅇ 존나 센거같음 라텔 오소리 수달 울버린 등등.

깡다구 원탑임 ㅋㅋㅋㅋ 야생에서도 깡다구 너무 쌔면 상대가 도망감

라텔은 진짜 미친놈 그자체 아니었나?ㅋㅋㅋ

그 옛날 만화에 나오는 흰족제비 트라우마 개오지는데

감바의 모험

맞어 거기 빌런 족제비 개빡셈 그림체도 무슨 코스믹 호러같은게 아동용이 아님 ㅋㅋ

벌꿀오소리 임마가 개또라이라던데 ㅋㅋ

 

멧돼지는 성체가 되면 여우 늑대도 쩔쩔맬 정도로 최상위권 맹수라서 힘이 강함. 그래서 대부분 무리지어 다니면서 다구리치지. 멧돼지가 담비 들이받으면 그냥 죽을걸

여우는 성체 멧돼지한테 쩔쩔매는게 아니라 그냥 피해서 도망가야하고 늑대는 무리지어서 사냥할수있긴한데 진짜 너무너무 배고프고 사냥못했고 그런상황아니면 굳이 멧돼지를 사냥하진않음 사냥하더라도 무리중에 몇마리 골로 갈 확률이 높음 성체 멧돼지랑 비빌수있는 맹수가 호랑이나 곰인데 멧돼지가 새끼를 데리고있다? 얘내들도 걍 포기함. 성체 멧돼지가 새끼 늘 데리고 있으면 적어도 대한민국 초식동물중에선 아프리카 코끼리 같은 위치임.

 

우리나라에서 지정한 5종의 맹견도 담비한테 짐?

담비가 못이긴다고

개는 이기지 체급이 다른데

그자? 개는 사람도 죽이던데

그건 광견병 때문이고 피지컬 싸움하고 두려움0 맞추고 뜨면 사람이 이기겠지

그것도 40kg이전까지임ㅋㅋ 70kg성인남성이 야생동물 40kg 넘어가면 못이김

담비는 질 것 같으면 도망치는데 스피드도 빨라서 못 이겨. 담비는 무리지어서 맹수도 잡는 동물이야

 

일대일로 보면 담비는 삵도 버거울걸, 다굴치는게 워낙 체계적이라 그렇지. 살상력도 고양이과에 비해 떨어져서 현재 울나라에서 고양이 카운터는 사실 삵이 가장 최적격임

그러게 여우가 많은 것도 아니고

맞다이뜨면 삵 이길걸? 족제비과가 체급대비 전투력 최강임 살상력은 부족해도 살가죽 질기고 성질더러워서 이겨먹기 힘듬

사료가 부족해서 맞다 틀리다 장담은 못하지만 전투력이 좋다하더라도 1:1로는 스펙이 우월한 삵이 이길거로 많이들 예측해~ 대신 위에서 말한대로 현실에서 실제로 싸운다면 고양잇과는 지구력이 고자수준이라 장기전을 못해서 싸우다 삵이 피할거야~ 그리고 일반 고양이가 고양잇과 pvp로만 따진다면 상위권이라서 7키로 넘고 경험치 높은 수컷 들고양이라도 족제비나 담비가 1:1로 쉽게 시비 못터! 글에 있는 고양이는 끽해야 4키로정도 되보이는데 저런애들은 그냥 갖고 놀지 살상을 전제로 하면 담비는 1:1로는 카운터가 없어서 고양이 죽이기 힘들어, 걍 존나 패다가 분 다 풀리면 갈 길 갈걸

 

담크나이트 응원합니다

요즘 손담비 잘 안보이든데. 길 고양이들이랑 맞짱 뜨러 다니는구나. 오랜만에 토요일밤에 들어야징

그 천연기념물이 멸종위기종 밤새 휩쓸고 간거 생각나네 ㅋㅋ

와사바리 걸고 있는 건가

비둘기도 잡아먹어버려라 제발 ㅋㅋ

 

 

담비로 재밌게 이행시 하는분

담:담연하지만 아스날은

비:이번에도 챔스가긴 힘들듯

담 : 담담하게 얘기해봅니다

비 : 아스날 챔스 못감.

담: 담시즌도

비: 비구름이 낀 아스날의 미래

 

로우킥으로 뒷다리부터 무력화 시키는거 보소 운동 배운 짐승이 저러면 쓰나

담비 + 사바나캣 : 캣맘 하드 카운터

우리 집 근처에도 고양이 존나 많은데 마당까지 들어와서 여동생한테 달려들고 지랄하길래 놋쇠그릇 던져서 명중시키니까 그뒤로 안오더라

 

고양이보다 안쎄보이는데 가지고노네

족제비과들이 체급대비 깡패긴한데 고양이 새끼가 기본적으로 존나 빨라서 수틀리면 도망감

예전에 족제비가 그리 많았다던데 족제비부터 복구시켜야 길냥이들 개체수 조절을 하든가 할텐데

족제비가 생각보다 고양이를 압도못함

엄마 어릴적에 새벽녘에 족제비 새끼들 맨날 닭장 기어들어와서 닭 훔쳐간다고 하셨는데 생각보다 그리 안 세나보네

족제비는 고양이보다 물고기 사냥을 좋아할걸

 

족제비보단 담비무리가쎄고 두 무리 다 구조상 주둥이 작고 발톱도 별로라 싸움으로 살상하는 능력은 고양이과보다 떨어져서 죽이기 어려움. 고양이 죽이려면 우리나라에선 고양이보다 상위호환 스펙인 삵이 최상위 카운터임 개는 평지라면 모를까 숲이나 산지에선 고양이 잡기 어려워

일단 삵은 담비도 1:1이면 이겨버리는 맹수잖아.

 

일대일은 삵이 이기지~담비는 보통 3-5마리가 몰려다니는데 그럴경우엔 삵도 피해~글구 애초에 둘은 굳이 싸워야 손해라 걍 피할걸. 저 글의 고양이는 딱봐도 만만해보이니 시비튼 것 같고. 글구 7+kg급 좀 치는 들고양이는 담비도 쉽게 못건들걸 줘패더라도 완전제압이 안될거고, 자칫하다가 물리거나 발톱에 긁히면 손해가 크니깐

지금 길고양이들은 외래종에 가깝고 삵이 원래 우리나라 토종고양이라고 불리는애들인데 쥐약놓기 운동때문에 2차 중독으로 절멸에 가까워진게 너무 안타까워 ㅜㅜ 요즘 개체수가 많이 늘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지

 

삵도 귀여운건 고양이 못지 않음

대구에 수달도 있음 경북대에 수달도 나오고 너구리도 나옴 도시 한복판인데 ㅋㅋ 볼 때마다 신기하다

신천에 수달 있는거는 알았는데 경재도 나왔나보네요

경대도 이벤트 수준으로 자주 보임ㅋㅋ 신천이랑 가까워서 그런가

ㅋㅋ 서울은 도시 한복판에 멧돼지있음

 

현재 호랑이, 멧돼지, 여우 없는 대한민국 야산에서 이놈이 최상위 포식자

쟤 존나 귀여움 야간에 보면 꿀렁꿀렁 뛰어다니는데 겁이 많은지 항상 개빠르게 도망가서 사진은 못찍음 ㅠ

 

쟤네 존나쎔 무리지으면 맹견도 이길껄?

이기겠지 무리지어서 맹수도 잡는데.

개도 들개화하면 무리지음

 

족제비들 싸움 잘함 ㅋㅋ 시골에 닭털림

촉법 동물 담비좌 몇 마리 모이면 멧돼지랑도 다이다이까는 깡패임

예전에 바람의 나라 백두산에서 담비한테 쳐맞아봤으면 함부로 못 까불지ㅋㅋ

나 서울에서 담비가 고양이 사냥하는거 직접목격함 ㅋㅋㅋ 고양이 꽁지 빠지게 도망치던데 비명지르면서 ㅋㅋㅋ

족제비과는 왤케 동체급에서 깡패임? 체급대비 근육량이 많은건가?

엄청 공격적이고, 운동신경이 좋음

체급이나 신체조건도 있지만은 야생동물은 다치면 곧 뒤져서 꼭 필요한싸움이 아니면 앵간하면 도전안하는데 이 족제비과애들은 그걸아는지 모르는지 미친듯이 달려듬. 아프리카에서도 사자가 오소리를 못잡아서 안잡는게 아니라 개지랄발광해서 물릴까봐 안잡음 게다가 유연성 탑1급이라 제압하기 쉽지않음

병원에서 치료안받음? 보험적용 안돼나

?

 

이미 캣맘들은 촉법동물인 담비를 죽일려고 한다하네요. 담비가 내려오는 길목에 덫 놓자는 의견도 있다고.... 공문서도 위조하는데 천연기념물 이 뭐가 두려울까요?

쟨 실제로 못봐서 모르겠는데 족제비가 성질이 진짜 지랄맞음 ㅋㅋ쟤도 사촌뻘이니까 비슷하겠지

정부에서 허용한 천룡인 길고양이 헌터!

유튜브에서 족제비를 고양이가 물고 가다가 잠깐 내려두니까 존나 도망가는 영상봤는데

담비좌 복싱 좀 배웠네

손담비 그렇게 안봤는데

 

 

생각보다 고양이 ㅈ밥임 작은 새한테나 일진이지 담비같은 애들한테는 그냥 식사거리임 애초에 인간 아니었으면 개체수 처참했을 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