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왜 형이 거기서 나와?

??? : 니 누나 다시 데려가라 제발...

??? : 사람이 아니더라

??? : 우리 누나는 장끼인데요?

수컷이야..

또 헷갈렸네 왜 난 장끼가 암컷 같지?

까투리 아님?(진지)

아니 장비 아니었어

 

환불불가

구조가 필요하면 눈을 깜빡이세요

??? : 왜 안말렸냐 너도 꼭 결혼해라

??? : 민관이 이놈아 잘가라

 

아 매형! 누나가 왜이래!

소방서에 전화해야지 ㅋㅋ ㅈㄴ무섭네

2번째 짤보고 독수리인줄ㄷㄷ

불꺼줘라 매형 힘들다

 

싸우면 지겠지?

오초만에 울면서 냉장고 고기 던져주기 씹가능

 

누나 왜 전화 안받지

 

 

???: 하룻밤만 여기서 자고 갈게...

저거 안나가고 뻐팅기면 키워도 되는부분?

천연기념물이라 그러면 작성자가 벌금내야 되는거 아님?

 

처남..나좀 숨겨줘..

부리 딱밤 때리고싶네 ㅋㅋ

길들여서 매사냥 하자

 

??? : 키워

아니 진짜 내가 저 순간이라면 사진 찍을 생각이 전혀 안들거 같은데 ㅋㅋㅋ

너희 매형 술투정 ㄹㅇ 조진다 유리창 깨버리고

암쏘 매~~

신조대협이신가요?

아니 매형이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

 

엄청추웠나봐....유리깨고들어온거면 안박혔으려나??

크기보소 ㄷㄷ 물수리

유리 창문 부숴진거 개웃긴다ㅋㅋㅋ

길들여서 매사냥 하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