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왜가리의 식성

물고기는 주식이죠

 

 

앙칼진 사마귀는 그저 스낵일뿐

 

 

개굴찡 ~

 

 

오리냠냠

 

 

뱀이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뱀이다 ~

 

 

토끼는 별미죠

 

 

쥐는 간식

 

 

자라는 보양식

 

 

오늘 점심은 간장게장이다

 

 

생태계 호구 악어가 빠지면 섭하죠

 

 

한성깔 한다는 족제비도 얄짤없음 입으로 삼킬수만 있으면 다 먹음

 

 

조류계의 깡패라고 나대는 왜가리에게 참교육을 시전해주는 매

담당일진 행님 ㄷㄷ

ㅋㅋㅅㅂㅋㅋㅋㅋㅋ 참교육이란다

공중에서 쳐맞고 기절이라니ㅋㅋㅋ

매형 비행술 미쳣네 시벌ㅋㅋㅋㅋ

매형한테 깝쳤네 ㅋㅋ

처남갑 : 역시 매형이 최고예요!

매 진짜 대박이다 ㅋㅋ

쩌렀다

 

왜가리 부리는 쪼는용도가아니라 통째로 삼켜먹는 식성을 가지고있어요 자라도 먹는단건 알고있었는데 저 자라는 엄청크네요 ㅎㅎ

골고루 먹어서 보기좋다

풀은 안먹는다구

가물치랑 다이다이떠도 이기겠는디?

이거보고 놀란사람들은 펠리컨 식성글 보면 까무라치실듯

쟤가 인간만했으면 사람들 집어삼켰겠네

저렇게 통으로 삼키면 소화 안되는건 대체 어떻게함? 뼈만 생각해도 ㄷㄷ

자라는 대체 어떻게 먹는거지

왜가리는 '왜'가리는게 없죠?

다른건 다 그렇다쳐도 자라는 어떻게 먹지?

왜가리 턱힘으로 등딱지 부술수있을까... 그냥 물고있다가 뱉었을듯

익룡이 저랬을꺼같다

이거 집근처 침엽수에 집단서식하는데 울음소리가 극혐이다. 그래서 까마귀의 식성은?

남고 교실에서 체육시간에 어떤 친구가 가리면서 옷 갈아입으면

왜 가리? 냐고 놀리나요

소형 동물들에겐 ㄹㅇ 진격의거인 처럼 끔찍한 포식자의 상징일듯

아가리에 블랙홀 장착했나;;

와 진짜 한입에 꿀떡 삼켜버리네ㅋㅋㅋ

족제비가 아니고 수달 아닌가?

개욕심쟁이네 ㅋㅋ

존나 깡패네

왜가리 저거 무슨 족제빈지 새끼고양인지 잘못삼켰다가 목 찢어진것도 예전에 짤로 봤는데 삼키기만하지 죽이진 못하는거같다라 감당 못하는거 삼키면 뒤짐

인간도 먹을수있으면 먹겠는데

저렇게 그냥 꿀꺽삼키면 소화는 어떻게시키지 특히 자라같은거ㅋㅋ

어휴 조잡한 조류놈들!

자라는 삼키다 목구멍막혀서 뒤질거같은데 ㄷㄷ

김포에 많은데 저런놈일줄은..

물에 담갔다 빼면 뭐든 쳐먹네

헐 왜가리임?

넵 눈에 뵈는게 없는 왜가리

그리피스!!!

정의구현 ㅅㅅ

와 거의 스텔스네;

중심못잡게 떨어지는거 계속 치네 ㅋㅋ

깡패 눈빛부터 삼키기만 잘하는 멍청이인게 보엿음

매형 존나쌔네

왜가리 대가리 터진거 보소 ㄷㄷ

조류계 깡패는 뭐니뭐니해도 까치가 갑인데

ㅋㅋㅋ 성능보소

왜가리 돌았네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