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수달 (동양)

수달 (동양)

 

 

수달 (서양)

 

 

원앙 (동양)

 

 

원앙 (서양)

 

 

가물치 (동양)

 

 

가물치 (서양)

 

 

곰치 (동양)

 

 

곰치 (서양)

 

 

토끼 (동양)

 

 

토끼 (서양)

 

 

다람쥐 (동양)

 

 

다람쥐 (서양)

 

 

 

와 토끼는 진짜 충격이다......

다른 종임 ㅋㅋㅋ

토끼는 모르겠는데 동양 다람쥐는 동북아 일대에만 특히 한국에 많이 서식하는 고유종

동양 생물은 추운 환경에 견디기 위해 몸에서 튀어나오는 돌기를 작게해서 열손실을 줄이도록 진화함.

동물들 기준으로 보면 서양이들이 못생긴게 맞는데 어째서 인간만 반대인거지

음.... 아.... 어.... 동서양은 경도차이로 따지는거고 온도는 보통 위도에 따라서 차이나는데 둘 사에이 무슨 상관이 있는 것이지요? 그런식으로 따지면 동남아 생물은 돌기가 존나 커서 촉수괴물쯤 되어야 되는 것 아닌가오

 

정확히 저 가물치는 동남아에도 사는 자이언트 스네이크 헤드이다.

동양곰치 존나포악하게생겼네 했는데 서양가물치나 곰치한테 비비지도못하겠다

왤케 서양동물들은 근손실없게 생겻냐

동양이 한때 판타지라고 했잖어 ㄹㅇ인듯

 

ㅋㅋ 서양 토끼 얼굴근육 보소 얼굴이 캥거루면상이네

인간도 동물인데 왜...

곰치 서양 존나 무섭네; 저 주제로 공포영화 찍으면 오질거 같다 ㅋㅋ

에일리언 이중턱이 곰치에서 모티브 따온거임

청설모 그리고 동물입장에선 쎄보이는게 잘생긴거겠지

ㅅㅂ 서양쪽은 왜이리 강력해 보이냐

서양 다람쥐 아니고 청솔모임

에...? 그럼 나도 서양에선????

물과 땅에 뭔가 다른게 있나? 왜 같은종도 성장차이가 많이나지?

인간도 같은종인데 지역별로 다르게 생겨먹었잔어

가물치 사진은 둘다 동양임

근데 왜 사람은... 외계인들이 보기엔 동양인이 순해 보이려나ㅋㅋㅋ

하지만 인간은 어째서??..

이거도 나름 개소리인게 .. 우리나라 동물이 해외가서 유해종 되는 경우도 있음 서양에서 쌘 동물만 가져왔구만 ㅋㅋ 유머지만

청설모 진짜 큰 건 마멋급임 좀 징그럽긴해

인간은 왜 동양이 더 빻암?

원앙은 맞고... 다람쥐는 siberian chipmunk인데 우리나라에서 수출도 했대. 근데 옆에 나온 청설모 같은건 우리나라나 서양이나 다 있는거.

근데 사람은 왜그래? ㅠㅠㅋㅋ

서양쪽 동물들이 대체로 전투력이 ㅈ되긴 하지

서양 가물치라고 나온 가물치 = 동남아산 레드 스네이크헤드, 서양 다람쥐 = 우리나라에도 있는 청설모, 서양 수달 = 남미에 사는 수달 + 곰치도 동양곰치 서양곰치라고 갖다놓은거 둘다 골고루 태평양에 살고있음ㅋㅋ 걍 동양은 수수해보이는거 서양은 거칠고 화려해보이는거 아무거나 갖다박은듯

미국에도 저렇게 생긴 다람쥐는 있다 세상에 다람쥐가 시베리아 다람쥐 한종만 있는줄 아나ㅋㅋ

한국에도 아래같은 토끼있고 서양에도 위같은 토끼있음

막짤은 집토끼랑 산토끼임

인간은 왜 안넣었죠? ㅋㅋ

주머니쥐인가. 존나크고 싸납게생긴애있던거같음

포썸 나름 귀엽던데

동양 서양보다는 북반구 남반구에 가깝지 않냐 저렇게 무섭게 생긴애들 대부분 아프리카나 남미쪽 동물이잖아

저 수달은 아마존강에 있는 왕수달이고 서양이라는 대부분 동물들도 미국,유럽과 전혀 상관 없음

저거 서양 가물치는 큰가물치라서 동남아산임 원래 북미에는 가물치라는 종 자체가 없었음 국내에 배스 같은거 들어온거 마냥 쟤네도 동남아에서 들어온거임

시베리아다람쥐랑 아주 가까운 동부다람쥐는 둘째치고 한참 거리가 먼 꼬마다람쥐나 콜로라도다람쥐도 다 구분 못할만큼 비슷해

 

그 뭐지 유일하게 어느 동물은 동양이 징그럽고 서양이 귀엽던데

인간

ㄹㅇㅋㅋㅋ 인간일듯

 

종 자체가 다른데

종 다른것도 처놓고 억지비교하네 서양에 큰수달만 있고 그냥 수달은 없냐?ㅋㅋㅋ동양엔 청술모 없냐?ㅋㅋㅋㅋ 존나 억지

토끼도 그렇고 청설모도 그렇고 어거지로 만들었네

태국가물치임

저 수달은 서양수달이 아니라 아마존 수달이다 + 유럽 자체 서식하는 수달종은 유라시아 수달로 국내 수달과 같은 종이다. 또한 저 사진에 나온 동양수달은 한국 토종수달인 유라시아 수달이 아닌 작은발톱수달로 주로 필리핀, 인도네시아에서 서식한다

동양의 자존심 말벌 데려와라.

포켓몬 디지몬 차이임?

시베리아 뚫고 오느라 유형성숙 되버렸네.

토끼는 rabbit이랑 hare랑 다름. 사진처럼 다람쥐도 chipmunk랑 squirrel이랑 다름.

 

 

서양에도 귀여운 래빗 있고 귀여운 칩멍크 있음. 서로 다른 종 비교하고 다람쥐 청설모는 아예 다른 종을 가져다놨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