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8

1. BJ가 사고를 침

 

2. 처음에는 별거아니란듯 대수롭지않게 생각하고 당당하게나옴.

 

3. 하지만 유튭,아프리카,커뮤니티 등 모두가 합심해서 까기 시작함.

 

4. 사고친BJ는 당황하며죄송한척하는 사과영상올린후

 

유튜브 구독자수+추천 비추천 비공개 or유튜브를아예 비공개로 숨기고 휴가 즐기러 런함.

 

5. 한달 정도 지나고 사고친BJ랑 친한 좆목 BJ들이 은근슬쩍 언급해주기 시작

 

6. 그렇게 한달~두달정도 지나면 민심때문에 숨어있던개돼지들도 등장하기시작

 

7. 쉴드파개돼지들 vs 방송접으라고까는 사람들 서로 싸우기 시작.

 

8. 이렇게 싸우기 시작하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개돼지들 왈 :

 

"도덕성 운운하며 니들이나 잘지켜라, 누구도 사고치고 잘만방송하는데 왜이렇게 기준이 엄하냐

이제 복귀할때도 된거지 충분히 자숙했다, 자숙해도 ㅈㄹ 안해도 ㅈㄹ 뭐 어쩌라는거냐,

자숙이란게 어떻게 집에서만 죽치고있냐 어디 바람쐬러갈수도있고 게임할수도있지, 억까 지리네"

 

등등 매번 똑같은 레파토리로 무지성 쉴드를 쳐줌.

 

9. 그러면서 어느순간부터 사고친 BJ들을 까는 사람들이 억까 취급받는 분위기가 형성됨.

 

10. 그렇게 어느정도 휴식을 마친 BJ들은 개돼지들의 반응을보고 무사히 복귀함.

복귀하면서 다시한번 사고친 점 죄송하다며 자숙한척을 한번 해줌.

그리곤 날조, 선을넘는 까는 행위 등을 고소하겠다고 엄포함.

 

11. 개돼지들은 BJ의 고소발언에 " ㅅㅅ, 나이스 " 를 외치며

"너무 그리웠다,보고싶었다,다음부터는 사고치지말자 " 등 서로 물고빨아줌

 

12. 사고친 BJ들은 그렇게 2주~한달 정도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하면서 민심을 세탁해놓고 유튜브도 다시 정상적으로 활동 시작함.

 

13. 그렇게 방송을하다 또 사고를치고 위 과정을 한번 더 반복함.

그러다 또 사고치고 또 위 과정을 반복도르마무.

 

 

 

트위치 거들먹 거리면서 물타기 하는 레파토리는 없네 ㅋㅋ 그게 ㄹㅇ 배꼽 잡는 개지랄인데

 

정석이네 ㅋㅋ

5번처럼 실드치면서 유머로 승화시키는게 극혐임

 

이미 사회가 그러함. 국민 세금 들어가는 쪽도 범죄 있어도 그냥 유지되고, 범죄 저질러도 파면 퍼포먼스 한다음에 항소해서 다시 일하고 퇴직해서 연금도 타먹음. 근데, 사기업 아프리카에 BJ에게 범죄 저질렀으니 영정 주고 사죄하라? 콧방귀 뀌고 무시 강퇴 끝임. 걔네 돌아오면 돈 벌어줄게 120% 확실하거든. 그냥 이런글 올리는 사람들과 공감 하는 사람들이라도 논란된 BJ들 절대 관심을 안줘야함.

 

개인적으로 이걸 세탁이라고 말하면 세탁기한테 너무 미안한 듯 안 깨끗해졌잖아.

닦아주는 애들이 걸래짝인데 깨끗해질일이 있나

???: 재미만 잇으면 돼~

캬 ㅋㅋㅋㅋ 말 찰지게 잘하네 ㅋㅋㅋㅋ

페인트칠로 바꿔그럼~!~!

 

좀더 대기업bj들이나 당장 논란에 안엮여 있지만 친분있는 그런애들이 합방해서 대신 화내주면서 세탁기 돌려주는 패턴 아님?

개인적으로 인방 별로 안 좋아함 특히 아프리카BJ들은 욕도 너무 많이해서 별로임

 

자숙하면서 잘못에 대해 반성을 해야지 휴가를 즐긴다니.....

우리와 생각이 달러

자숙이라는 단어의 뜻을 모르는가 봄 ㅋㅋㅋ

 

기본적으로 빠는 애들은 계속 빨아주고 까는 사람들은 어지간하면 한번 욕하고 더 이상 관심을 안주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개돼지들의 발언이 강해질수 밖에없는 구조.

 

일반 방송도 똑같음. 음주운전 도박 성희롱한 애들 세탁기 잘만 돌려서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 아직도 서장훈 음주2번 한거 모르는 사람 많더라

사람 죽여도 잘만 나오는데 뭐

 

5번 ㅋㅋㅋㅋㅋ
처음엔 "에이~ 언급금지! ㅇㅇ언급시 밴입니다"(실제로는 밴 안함) 이러다가

"근데 제가 여러분, ㅇㅇ에 대해 한말씀만 드리자면...." 이렇게 나옴 ㅋㅋㅋㅋ

 

저런 bj팬들보면 지 앞가림이나 잘하지 누가 누굴 걱정해주나 싶음ㅋㅋ

인방들은 똑같더라 꼭 팬덤들이 무한쉴드를 침 플랫폼 나눌필요도없고 인방은 다 똑같음

ㄹㅇ 개돼지새끼들 모럴 해저드 그 자체임

 

저번에 그 유관순 사건인가 그때 개돼지들 존나 역겨웠던게 다른BJ 언급하면서 화제돌리고있더라 캠앞 앉은뱅이 ㅅㄲ들 관심없어서 이름도 기억안나는데 A가 잘못했으면 A를까던 쉴드치던 A를가지고 다퉈야하는데 B를 소환해서 A-B싸움으로 몰아감. ㅈㅄ년들

ㅋㅋ 그게 인방충들이 즐겨하는 패턴임 ㅋㅋㅋㅋ

 

??? : 그래서 님이 우리 BJ보다 돈 잘범?

육수는 정신병이다. BJ든 아이돌이든 정치인이든 코어팬덤은 정신 이상한 새끼들이야

 

솔직히 그분 솔랭 계속 미친듯이 하는걸 그걸 중계하는걸 천명넘게 보고있더라 ㅋㅋ

유투브 아프리카 트위치 골고루 다 햇엇던사람으로써 걍 수준 고만고만하다. 특정 플렛폼만 아랫바닥은 없다

트위치도 뭐 가재맨 이재석 괴물쥐 이런애들 멀쩡히 방송하고 있으니 뭐 ㅋㅋ

근데 나는 종종 보는데 별풍 1개도 안쏴봤는데 돈 안아까움?

 

나한테 쪽지보내서 ppap땄다 이지랄한 샙기야 니 자신부터 되돌아보고 쉴드칠거를 쳐라 눈치가 없는건지 진성 흑우 물소샙기인건지

??? : 손흥민 병신같은 ㅅㄲ

버스나 지하철에서 인방보고있는 사람들 보면 끄떡

 

파이는 어케됨?

고소 선언하고 방송잘하는 중

크 테크트리 잘타는구만

앞갤에 검색해 봤는데 언급 자체가 잘 안되네 와이파이, 파이크 이런거 나오고.

 

심지어 자숙하고 오겠다는 BJ놈들 대부분이 유툽업로드 기간 6개월 유지안하면 수익끊긴다는데 그 수익 끊기기 기간전쯤에 기가막히게 돌아온다며? 그럼 그냥 휴가즐기고 오는거지 ㅋㅋ

그건 개소리임 6개월같은거 없음

밴쯔가 그거 긴가민가해서 유튜브코리아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그딴거 없대.

기간 지나면 수익이 끊긴다(x)

기간 지나면 유튜브쪽에서 임의로 끊을 수 있다(o)

 

나이 쳐먹고 철구니 킹기훈이니 그딴 팬 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함

킹기훈 걔는 구독자 150만까지 쭉빠지니까 구독자수 가리고 좋아요,싫어요 역시 거리고 댓글 막음 얼추 20만이상 빠졌던데

 

지금 파이가 딱 이 빌드아님?

9번이 ㄹㅇ임. 억까로 만들어버리니 ㅋㅋㅋ

파이 절대 재기 못할줄 알았는데 그새 부활했다는거 듣고 존나 소름돋고 충격먹음

이번에 불법러중 한명이 조리돌림 한거 때문에 세탁된것도 있긴함 얘는 불법은 안저질렀자나 이런것

파이가 부활한거맞음? 방송보긴함? 평균시청자수도 확줄었고 풍력도 줄었고 메이저bj들 언급만해도 채팅창 발작나는데?

 

양팡 봐라ㅋㅋ 콘크리트 엄청나서 든든하게 방송 잘하는중

괴물쥐 봐라 ㅋㅋ 콘크리트 엄청나서 든든하게 방송 잘하는중

 

남들은 분단위로 쪼개서 본인들 일에 최선을 다하는데 저런 인터넷 방송에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천안함 비하 주호민, 음주운전 노홍철, 삼풍백화점 생존자 비하 장동민

장동민은 처음 알았네 ㄷㄷ

고소도 당하긴 했는데 비교적 조용히 넘어갔지 ㅋㅋ

이건 좀 충격인데;;

 

메이저 비제이들 대부분이 저럼

이거 완전 호기견들인데

감스트 빠들같네 ㅋㅋ

bj뿐 아니라 연예인부터 모든 공인들? 이러는거 같음 지금 메달땄다고 쉴드치는거만 봐도 알수있지

그것도 있는데 넌 얼마나 깨끗한데 + 니 주변 지인이랑 가족 친척들도 깨끗할까? 졸라 역겨움 비웅신들 ㅋㅋㅋ

난 딴건 몰라도 1억인가 대놓고 사기친 여 BJ한테 복귀한다니까 달려가서 풍쏘는 놈들은 진짜 뭔가 싶긴하던데 ㅋㅋ

인방은 사기꾼들 좋다고 물고 빨고 티비는 음주운전 살인자 좋다고 물고빰 둘다 범죄자 ㅅㄲ여도 나만 재밌으면 문제없음 마인드임

혐보성 슬슬 언급시작하드만ㅋㅋㅋ 존내 역겹던데

자숙이라는게 반성하라는게 아니라 닥치고 방송하지 말라는건데 ㅋㅋ 잘못 이해하는 놈 많더라 ㅋㅋ

 

이거 결과가 항상 똑같음. 연예인 축구선수 끌고오면서 똑같지 않나 무적논리 등판 하지만 팩트만 보면 연예인도 3년전까지는 복귀 무난했는데 요즘 저 정도 사건 터지면 복귀 빡셈 얼마전 왕따논란 이나은 사건도 그렇고 학폭논란 지수라는 배우도 못나오고 있는데 이런건 꼭 언급 안함

 

ㅈ더러운 공중 변소랑 그거 닦아주는 솔 ㄱㄹㄴ들의 대환장 콜라보 ㄷㄷ

얼마전에 올라온 빨무 유튜버는 사과영상 올린지 얼마 안돼서 지우고 논란된 영상도 지워버리던데 ㅋㅋ

유투버 고기남자만 봐도 유튭은 구취해서 모르는데 인스타에선 자전거타고 날라다니던데 이런 대혐오시대에

 

사람 취급 안하기로함. 직장에서 틈만나면 아프리카tv 보면서 실실 거리는 놈 있으면 ㅄ이라고 보면 된다.

애초에 직장에서 아프리카TV를 보는 사람이 있다고?

진짜 점심시간이나 중간 중간 틈 생길 때마다 보드라. 슬쩍 보면 주식방송/여캠 보고 있음. 두명인데 공통점은 둘다 병신이고, 서로가 서로를 ㅄ이라고 생각함.

 

정재계 인사들이 도덕적방패로 내세우는게 연예계임. 관심을 일부러 돌리는거. 근거없는소리가 아니고 3s정책의 성공만봐도 노골적으로 이어져내려오는 정치행위임. 다른나라들도 비슷한상황이고. 잣대가 다른게 아니고 관심을 의도적으로돌리는거임.

 

근데 BJ들 일부 보면 정신질환 환자들 같은데 그런거 보면 진짜 재밌음? 롤 하는 BJ들은 갑자기 발작하면서 막 쌍욕 해대면서 겜하고 웃길려고 솔랭에서 일부러 던지고 죽어주는게 재밌음? 알고리즘 떠서 ㄹx 인가 봤는데 바텀에서 계속 적한테 일부러 죽어주고 혼자 랭겜 다 망치던데. 같이 겜하던 사람들은 뭔죄인지

 

유튜브, 아프리카 어디든 인터넷방송으로 범죄나 다름없는 짓거리하면 사과로 끝낼게 아니라 처벌을 받아야하는데 대충 영상으로 'ㅈㅅ ㅋㅋ' 하고 끝나니 누가 반성하겠나

 

이거 완전 철구? 실제로 아프리카 대통령 취급 받으면서 시청자 잘나오고 별풍받으니까 코인bj들도 복귀할려는거 아니야. 사고쳐도 빨아주니까.

 

트위치도 저거랑 별반 다르진 않네ㅋㅋ

아 스트리머 ㅍㅁ련은 귀막고 유튜브막고 개돼지들만 가지고 방송하는 사람도 있다고~~

킹기훈인가 와이프랑 대놓고 자기보다 나이많은 BJ 꼽 주던건 어떻게 되어가고 있으려나?

 

항상 느끼는거지만 A도 사고치고 잘만나오는데 얘한테만 왜 엄격함?

이게 아니라

A가 다시 돌아오지 못하도록 관심을 안가지거나 돌아오지 못하는 분위기가 되야 되는데 그게 안되는거 같음
이러니 사고치고 적당히 자숙하며 휴가 즐기다 아무렇지않게 다시 돌아오지 ㅋㅋ BJ들 말고도 연예인, 운동선수 다 똑같이 이런 분위기가 조성되야 사고치는 ㅅㅐㄲㅣ들이 좀 줄어들거 같음

다행히 사회가 옳은 방향으로 변화되고 있는거 같아서... 예전이면 조용히 넘어갈 일들이 이제는 이슈화되고 쉽게 쉽게 넘어가지 못하는거 같아서 나름 만족함. 예를 들어 그 쌍둥이 사건도 그렇고 프로야구쪽도 과거 비해서는 솜방망이처벌이라도 하는거 같고, 부족하긴 하지만 변화는 일어나고 있는거 같음.

 

존나 웃긴건 BJ들도 자숙하고 나와서 예전에 언행이나 이런거 고치겠다고 하는데, 며칠 지나면 다시 욕 존나 하고, 이전처럼 돌아감ㅋㅋ 그래서 그걸로 뭐라하면 팬덤들이 원래 저런 모습이 BJ 다운 모습이라고 쉴드 존나 치면서 개지랄염병을 떨던데

 

인방 벌레충 ㅅㄲ들 ㅋㅋ 그들만의 물고 빨기

이렇게 쉴드쳐주면 뭐 BJ가 지들 만나주기라도 한데? ㅋㅋㅋ

북한이나 중국도 아니고 비제이 과거언급 하면 벤 먹이는게 우습긴 함 자체적으로 비제이들 세탁기 돌려주는 거임 이 규칙에 동조하는 이용자들도 마찬가지고

그렇게 은근슬쩍 복귀하기 바랬던 애 있는데 진짜 접었더라

풍형 김도 조앙

최근 이런류 대표적인 BJ - ㄹㅈㄹ ㅇㅁㄴ ㄹㅈㄹ는 트위치로 튀었고 ㅇㅁㄴ는 복귀했다 ㅋㅋㅋ

 

진짜 아프리카 ㅈ같은게 ㄴㅇㄱㄴㅇㄱ 쳐내쳐내 선비충 등등 ㅇㅈㄹ하는거 개역겨워 뭐라라면 억까라 하고 조두순도 범죄 전에 Bj하고 있었으면 복귀 쌉가능이엇어

 

솔직히 방송하는 사람중에 인성이나 과거 깨끗한 사람들 별로 없잖어

인방보는 애들은 갠적으로 사람ㅅㄲ들로안봄 ㅋ 겜방송이든 뭐든 ㅋ

 

그 어류 패턴아니냐 이거?

시청자 많이 떨어지던데 뭐

이게 다 철길태 맨날 사고쳐도 봐주니깐

모든플랫폼에 통하는거네 ->개돼지가 빨아줘서 세탁 ㅋㅋ

ㄹㅇ 팩트긴 하네 반박할수가 없다

 

맞말이긴한데 8번 식으로 얘기하는건 개돼지가 아니라 댓글알바처럼 돈주고 알바쓰는거 같음 일부러 채팅창 여론 조작하는거지 드루킹처럼

 

가축이야기인데 ㅋㅋㅋ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bj는 복귀 못하게 법으로 만들어야지

근데 살뺐다고 진정성 있는건 아닌데 그냥 감정에 호소하는거지 진정한 사과는 아님 감성팔이지

아프리카는 시청해선 안되는 유해매체네

중요한거 빼먹았다. 철구도 잘만 방송하는데 왜 우리 비제이 한테만 지랄이냐 이거 빼먹음.

이거 완전 길태네?

길태 이야기네 딱

길태는 이 쉬운 과정마저도 안 거치고 뻔뻔하게 활동 ㅋㅋㅋ

세탁이 되는 이유 지금 상단 비제이들 다 그렇게 세탁되서 방송 잘만 하고 있음. 다 끼리끼리라서 ㅋㅋ 욕하는 애들? 자기 비제이랑 경쟁하고 있을 때만 까고 았는 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