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7

현 CEO 제이 알랜 브랙이 직원들 전체에게 메일 발송.

 

이런 문제 발생해서 유감 + 이 문제를 조기에 발견 못해서 아쉽다 + 이 문제에 대해서 다같이 해결해 나가자와 같은

유비소프트가 이미 썼던 내용 양식 그대로 진행 ㅋㅋ

 

유비소프트처럼 고위직은 몰라 레후 시전하고

가해자 <-> 피해자의 개별 소송으로 넘길 생각인가 봄

 

 

근데 이미 기소문에 ceo도 알고 있다는데 몰라 레후 시전이 가능함?

나락송 여까지 들려뿟네

다 같이 해결하자=괜히 입털면 가만 놔두지 않겠다 ㅋㅋ

???: 잘하자

왤케 일처리가 헬조선같냐 ㅋㅋ 쟤네는

ㅋㅋㅋㅋㅋ ㅅㅂ 사과문도 표절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