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7

와우 선임 프로듀서가 콘텐츠 지연에 대해

불평을 하는 사람들은 인간의 품위와 존중보다 비디오 게임을 더 중요시한다면서, 한걸음 물러서서 자신들이 지금 벌어지고 있는 문제의 일부임을 깨달으라고 함

 

본인들이 성폭행 해서 피소당한것땜에 블리자드 게임들의 컨텐츠 패치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는 발표에 유저들이 불만을 표하니까 유저들 탓하는중

 

성폭행을 유저들이 했나 ㅋㅋ

 

이 일 관련해서 밴브로드가 트위터에 글 남겼는데 하루이틀 일이 아닌거같음 오랫동안 쌓였던게 터진느낌임

 

 

 

ㅋㅋㅋ ㅅㅂ, 그 비디오 게임이 자기들 품위를 만들어주고 있는걸 모르네

게임 만드는 ㅅㄲ가 게임을 폄하하네 그러니까 대머리지 븅신

 

솔직히 이제 블뽕도 다 빠져서 저 ㅅㄲ들 신작내도 안살듯.

어림도 없지 디아블로2 깐저렉션, 디아블로 폰없찐, 디아블로 4로 3연벙간다!

안사요 ㅅㅂ 스타2 3세트 69000원 구매로 대가리 세번 이미 깨졌어.

미워도 다시한번 디아4는 다르다 우리 식당 정상영업합니다~~

 

미친ㅅㄲ들이 성범죄는 지들이 저질러놓고 왜 책임을 유저한테 돌려 정신병인가?

한국 군대보고 배워간듯

왜 니네 월급받으면서 헛짓한걸 방구석에 있던 내가 책임짐?

 

진짜 접을때 됬고만

아니 배불러터진 ㅅㄲ들 잘 나갈땐 똥고집 오만 다 부리더니 회사가 쳐망하니까 존심만 존나 부리네

입다물고 있다가 고소장 날라오니 나대는거 뭔데

가스라이팅 ㄷㄷ

 

과거의 인력들이 세운 영광을 현재의 인력이 무임승차로 다 갉아먹으면서 망해가는 회사

그 영광의 인력들이 성추행질하다 걸림

모하임 이런 ㅅㄲ들 나간 이유가 있더만. ㅋㅋ 성추행하다 터질것 같으니까 나갔나보네.

 

오버워치 3년이상 했는데 이ㅅㄲ들 운영때메 정떨어져서 못하겠더라

스1 디2 워3 리분으로 끝났어야 하는 회사

직원 성폭행 후유증으로 자살하고 주정부에서 고소 맞은건 게임 자체보다 큰일 맞긴 한데 니들이 가해자잖아? 뻔뻔한 ㅅㄲ들일세

어둠땅 재미도 ㅈ도 없더만 그걸 또 시간끌고 앉았네

다 상관없고 그냥 아직도 블리자드게임하는 능지가 대단하다

저걸 좋다고 하는 개돼지들 ㅋㅋㅋㅋ

잘못은 지들이 저지르고 옆에 구경중인더 팬들탓 ㅋㅋㅋㅋ

게임이나 열심히 만들어서 돈빨아먹지 왜 유저를 가르치려 드냐고 ㅋㅋㅋ

게임사가 게임보다 더 중요한게 뭔데

군단이 마지막 불꽃이었는데 아직도 저거 붙잡고 있는 놈들 무엇?

 

평소에 개발이라도 잘하던 놈들이 저러면 모르겠는데 ㅈ도 일안하던 새기들이 사건 터지니까 저 사건터져서 일안하는거라고 변명중ㅋㅋ

저딴 쓰레기 회사에다 호구마냥 돈쓰는게 잘못이지

지들끼리 얼굴 시뻘개져놓고 엉뚱한 쪽에 화풀이하네 ㅋㅋ

Blizzard가 아니라 Bullyzard였네 ㅋㅋㅋ

 

거의 10년 20년 전에 와우 못끊는 정신병자들 도대체 어쩌나 했는데 걍 게임사가 친절하게 다 치료시켜주네 ㅋㅋ

ㄹㅇ 그떄 와우에 인생 갈아넣는 애들 한트럭이였지

유저 : 쾌락없는 책임

와우는 리치왕의 분노에서 끝을 맺어야했다 뭐 평행세계든 아르거스든 어둠땅이든 다 병신들 월정액 뽑아 먹으려고 똥꼬쑈이었을뿐

셧업 언에듀케이티드 피그 독

서리 여왕의 심판을 받으라

 

외국 인간들은 저런거 보고 아무런 말 안함? 저러고 회사 계속 댕김? ㅋㅋㅋ

블쟈는 지금 페이는 ㅆㅊ인데 사내정치랑 업무량 ㅈ된다고 업계에 소문 다 난판인데 거기에 아직 붙어있으면 뻔하지 않냐 ㅋㅋ

이직할 능력없는 저스펙 개발자들만 남은거겠지 그러니까 블리자드 게임들이 다 망하는거고 ㅋㅋ

이직이 쉬운줄 아냐 ㅋㅋㅋㅋ 근무 경력이 부족한 사원들은 ㅈ같아도 어쩔 수 없이 다니는거겠지

미국은 그래도 이직이 타국에 비해 자유로운 편이라 직원들 나름대로 준비는 하고있겠지 ㅋㅋ

 

저런걸 사주는 유저의 잘못이 맞다

저러니까 일본겜 파판한테 따이지

코믹스도 망가한테 따여, 이젠 게임도 따여 ㅋㅋ 안따인건 영화밖에 없네 이제

리포지드 이후로 이ㅅㄲ들 겜은 쳐다도 안봄 ㅇㅇ

저딴 놈들 물건 사주면서 지금까지 벌어먹을수있고 ㄱㄱ짓하는데 간접적으로 도움준거니까 블빠들 잘못도 있는거 맞음

 

미호요도 운영 만만찮게 ㅈ같이 하잖냐

원신 이번엔 야숨 안베낀 패치임? ㅋㅋ

이번엔 야숨 말고 몬헌 베꼇음 ㅇㅇ

야숨 다 털어먹어서 이미 배낄게 안남아있음

표절로 따지면 블리자드가 20년 선배인데

 

유저들이 돈줘서 회사 먹여살리니까 결과적으로 공범은 맞네

이게 뭘 어케 하면 소비자 문제냐? ㅋㅋ 성희롱한걸 알고 사주고 옹호해준 것도 아니도 ㅋㅋ 마인드가 k게임사네

저래도 북미 유저들은 모든게 다 엑티비전 탓이라고 할들

지금 북미 민심도 ㅆㅊ났다 특수반좌 최근 유튜브영상보셈

특수반좌 이제 와우 아예 안함?

걔 와우 안 킨지 2주 넘은거 같은데

뉴월드 베타반응 좋던데 뉴월드 출시 때 북미 와우인구 다 빠질듯

이쯤되면 제발 우리회사 손절하고 우리회사게임 하지 말아주세요라고 무릎 꿇고 양손으로 싹싹 비는 수준 아니냐? ㅋㅋ

미쳤나 진짜 You are the part of the problem이라고 썼네 미친놈잌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접은 나 멋지고 대단해~

인최업 ㅇㅈ

저ㅅㄲ 히오스에서 밸런스 담당하던 ㅅㄲ 아니냐?

그럼 나도 월급 주든가 ㅅㅂㄴ이 ㅋㅋ

지금 블리자드 게임 중 패치 기다릴만한 게 있나 ㅋㅋ

스타 리마스터 ㅋㅋ 일꾼 언제까지 날릴건데 ㅋㅋ 하스 확팩ㅋㅋ

 

휴 BB가 그랬다는줄 오독해서 한번 더읽었네

벤 브로드가 뭐라고 트윗했는데?

자살한 여직원과 동일인물인지는 모르겠는데 여직원이 BB한테 본인이 성적 모욕을 당했다고 BB한테 상담했는데 BB가 공론화 시키자고 설득했지만 여직원은 조용히 묻고싶다고 해서 조용히 묻었다고 했음. 지금도 그때 묻은게 잘 한 판단인가 후회된다고 함

자기 동료가 자기한테만 피해 사실 털어놓은적 있었고 bb가 빡쳐서 인사과에 신고하려고 했음. 근데 피해자는 자기한테 역으로 불이익이 돌아올까봐 신고하지 말아달라고 했고 bb는 그래도 신고하려다가 진짜로 피해자한테 불이익 가면 어쩌나 싶어서 결국엔 그냥 묵인하기로 했다고 함. 이후로는 그냥 피해자들하고 연대한 사람들 응원하는 내용

 

블리자드 다음패치? 블리자드에 패치가 어딨어 ㅋㅋㅋ

그니까 실바나스 세탁시킨다고 지랄하던 병신들이 알고보니 이지랄이라고?

우리가 알던 블리자드를 만든 사람들은 다 퇴사하고 껍데기만 남은 상황아님?

그건 그래 원래 있던 핵심 개발자들 상당히 많이 퇴사함

 

내가 알던 그 블쟈는 진짜 완전히 죽어버렸구나 차마 아주 어린 시절부터 추억이 많아서 더이상 욕은 못 하겠지만 이제는 마음속에서 진짜로 완전히 보내줄때가 된 건 맞는거 같네 내가 그 여러 추억 때문에 남들 다 하는 롤도 안 하고 히오스만 하다가 키하라 사태이후 나중에라도 블쟈랑 히오스가 정상화되면 그때라도 다시 시작하려고 쉬고 있었는데 씁쓸하당. ㅋㅋ

48. 저거 수능 영어지문처럼 생겨서 낚시인줄알았네

1년이상 신캐 이벤트없는건 게임 사준 고객들을 짓밟는거 아니냐

사업이라고 생각안하고 놀이라고 생각하니까 ㅈ같이 하는거지 누구돈으로 월급받는데 ㅈ같은소리지

 

'지금 너그들 반응이 패치 늦어지는 것에 대한 불평에 불과하다면,' 아마 성폭행 때문에 늦어지는 거 관련해서 성폭행 문제도 느그들과 관련된 문제다 이런 식으로 말하고 싶었나본데. 성폭행은 느그들이 저지르고 왜 이게 우리랑 관련된 문제?ㅋㅋ

 

바닐라부터 겜한 와창으로써 올해는 클래식 검둥졸업이랑 본섭 영웅 찍먹만하고 새패치는 접속도 안하고 불성은 만렙도 못찍고 접었음. 근본적인 노잼이 문제임.

대머리ㅅㄲ 머리카락만 없는게 아니고 양심도 없구만

마사장 퇴사할때 손절 쳤어야했어

놀랍게도 마사장 있던 시절 부터 쌓여왔던 문제들임

이제 블쟈도 망해가는 수순이구만. 게임은 이제 어디서 하나

 

그 자유국가 미국도 성추행 때문에 죽는구나 진짜 인간은 모르고 문화도 모르겠다 ㄷㄷ 바로 공론화하면 ㅍㅁ눈나들 블리자드에 몰려갈것 같은 나라인데

 

옵치 같은경우 메인 업뎃 안한지 1년이 넘어가는데 니들이 지금 운영하는겜이 뭐가 있어

스1 진작에 놨지 스2 업뎃 종료 선언했지

히오스 지들 자캐 ㄸㄸ이치다가 개 ㅈ같은 pc스킨 안 팔리니까 흥이다 뿡하고 리그 하루만이 말아먹고 선수들은 다음날 메일 통보

디아블로? ㄹㅇ 양심이 있으면 ㅅㅂ 어휴

디아블로 애미입니다 잔짜잔

님들 폰 없어요?

ㅅㅂㅅㅂ

사실상 현상유지도 못하고 제대로 된 게임이 뭐가있어 이전작들 수명연장술인데

지들이 무슨 겜을 잘 만들고 운영도 ㅈ되게 잘 하는 줄 알아

개ㅅㅂ련들 걍 나가 뒤졌으면 좋겠네 ㅗㅗㅗ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